•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발품후기]

ㅇㄴ, ㅊㄴㅈ 자세한 발품후기입니당!

빛나는작은별 2018-07-29 (일) 00:00 5년전 4727
일단 저는 중안부 얼굴이 긴 얼굴형이에요!
코 뼈가 두꺼워 상담 전부터 절골, 콧대, 코끝 생각했어요!
그리고 이마랑 팔자 등등 지방이식이나 필러, 눈도 좀 더 크게 하고싶다는 생각은 했어요!!


1. 강남역 ㅇㄴ
병원이 깔끔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CT촬영 먼저 하고 대기하고 상담 받았습니다. 대기가 조금 길었던 것 같아요ㅠㅠ사람은 별로 없어보였는데 CT촬영 후 50분 정도 더 기다린 것 같아요.

먼저 실장님이랑 상담했어요. 여기는 두 원장님들 특성? 이 다르셔서 두 분 후기사진 먼저 보여주고 원하는 모양 물어보셨어요! 그리고 자신의 코 어느 부분이 마음에 안드는지! 저는 몰랐는데 제가 매부리코라고 하더라구요! 23년 살면서 처음 알았어요ㅋㅋㅋㅋㅋ그래서 실장님이 먼저 콧대, 절골, 코끝, 메부리 해서 이벤트여도 가격이 꽤 추가되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제가 중안부가 길고 평면적이여서 제가 생각했던 이마, 팔자쪽 지방이식 말씀하셨어요! 제가 지방이식 안좋은 후기를 봐서 필러를 말했더니 필러가 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지방이식 권유하셧어요!

그리고 원장님 들어오셔서 얼굴다시 보시고 저는 매부리가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여서 별로 크게 상관 안하고 매부리 다듬고 그정도 콧대가 낮아져서 실리콘2mm정도 넣고, 미간? 부분은 조금 꺼져서 그 이상 넣을거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코 절개하고, 코끝은 비중격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제 옆모습 찍어서 태블릿으로 코 변화 모양? 보여주셨어요.
원장님도 지방이식, 눈 말씀하셨는데 얼굴에 지방이 별로 없는 상태에서 코와 눈을 하면 별로 안예쁘다고? 하셔서 1. 코 2. 지방이식 3. 눈 << 이 순으로 먼저 코, 코+지방이식 먼저 하고 나중에 눈을 하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눈이 조금 답답한데 뒷트임, 듀얼트임도 괜찮다고 말씀하셨어요.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실장님께서 원장님에 대한 자부심?이 뿜뿜한게 느껴졌어요!! 여기는 귀연골은 절대 안쓴다고 하셨어요!




2. 신사역 ㅊㄴㅈ
ㅇㄴ보다는 건물은 작은 느낌? 안쪽까지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작다는 느낌은 들었어요. 여기는 CT촬영 안하고 바로 실장님과 상담했습니다!
ㅇㄴ 갔다왔다고 하니까 거기서 얼마 불렀냐고 해서 말하니까 거기보다 싸게 해야 여기로 오시겠죠?? 라고 약간 직설적?ㅋㅋㅋㅋ으로 얘기하셔서 깜짝놀랐어요!!
 여기도 처음에 원하는 모양 등등 물어보셨는데 약간 제가 호구? 인건가 먼저 ㅇㄴ에서 상담받은걸 얘기했더니 호응하면서 이어가시더라구요! 매부리 얘기는 일절 없으시다가 제가 ㅇㄴ에서는 매부리 얘기가 나왔다고 하니 실장님이 매부리도 할 거라고 말씀하시는 그런 분위기??
약간 제가 말하는 것에 맞춰 말하시는 느낌? 이었어요!

그리고 원장님 기다리는 동안 쿠키랑 먹을거 갖다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원장님 처음에는 조금 무뚝뚝해보이셨는데 계속 얘기하다보니 웃으시고 분위기는 좋았던 것 같아요! 수술은 코뼈가 두꺼워 어차피 절골해야하고 매부리가 심하지 않아 갈거나 절개 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실리콘은 사용하지 않고 코끝은 비중격 사용, 부족하면 귀연골 사용한다고 하셨습니다. 여기는 원장님이 제 코 모양 그림그리시면서 수술과정?을 설명해주셨어요!
여기 원장님과 실장님도 지방이식 권유하셨어요! 그리고 뒷트임, 밑트임은 되도록 권장하지 않다고 하셨어요.
제가 공연 예약이 되어있어서 더 못 있어서 아쉬웠습니다ㅠㅠ원장님도 더 궁금한거 있으면 또 오라고 하셨어요ㅋㅋ




>> 정리 <<

1. ㅇㄴ
- 상담비 X, CT ㅇ
- 실장님, 원장님 모두 친절
- 시설 : ㅇㄴ > ㅊㄴㅈ
- 원하는 날짜에 수술 가능
- 실장님이 자부심을 느끼심
- 실리콘 2~2.5mm, 비중격, 절골, 매부리


2. ㅊㄴㅈ
- 상담비 X, CT X
- 실장님, 원장님 모두 친절
- 시설 : ㅇㄴ > ㅊㄴㅈ
- 원하는 날짜에 수술은 불가
- 비중격, 부족하면 귀연골, 절골, 매부리


금액은 코 만하면 ㅊㄴㅈ가 더 싸요!
제가 ㅇㄴ 가격을 미리 말해서 더 싸게 맞춰주셨는데 ㅇㄴ, ㅊㄴㅈ 모두 지방이식 2차까지 가격도 말해주셨는데 그것까지 생각하면 ㅇㄴ가 더 싸요ㅋㅋㅋㅋㅋㅋㅋ
ㅊㄴㅈ가 코는 싸게 불렀는데 지방이식 금액을 확 불러서 좀 당황했네요ㅋㅋㅋㅋ

혹시 지방이식 풀페이스 2차까지 어느정도 금액대인지 알 수 있을까요 ?? 그리고 코 첫 수술에 저렇게 진행된다면 어느정도 비용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473,425
1,603,35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5건
lisa**** 2018-08-01 (수) 23:20 5년전 신고 주소
저는 ㅇㄴ에서 상담받고왔는데 비중격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지만 모자르면 귀연골 쓰신다고 하셨는데..? 귀연골을 아예 안 쓰신다고 말씀하셨다구요..?? ㅜㅜ
     
     
빛나는작은별 작성자 2018-08-02 (목) 00:17 5년전 신고 주소
[@lisa****] 저도 그렇게 듣고 후기보니 귀연골 많이 쓰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그냥 저렇게 말한건지 .. 혹시 김원장님한테 상담받으셨나요?
잉잉잉규규쀼 2019-03-12 (화) 14:09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ㅊㄴㅈ 코 가격 어땠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
znxk 2019-07-24 (수) 10:17 4년전 신고 주소
혹시 어디에서 진행하셨나요??
wpdlfh 2019-08-05 (월) 23:20 4년전 신고 주소
저도 ㅊㄴㅈ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어디서 하셨나요 ???
hi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