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수술후기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 복코]

자가늑연골 코, 귀족, 이마거상/이마축소, 쌍수/눈매교정 후기 21일차

희코사코미코 2023-04-27 (목) 14:03 1년전 4000
https://sungyesa.com/new/b01/966177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디아이성형외과
의사명
정연익
비용
990 만원
경과일
21

3월에 상담받고 수술일정을 결정한지 한달이 되어 수술을 받았습니다.

3월 초에 예약 후 4/6일 오전 10시 수술일자를 잡고 그날만 기다리며 몸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리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디아이 성형외과 확장이전 후로 수술일자를 잡아서 정리가 잘된 상태에서 원장님 컨디션이 제일 좋은 시기로 물어보고 강지수 실장과 날짜를 정하였습니다.

먼저 수술 결과를 말씀드리면 매우 만족합니다!

수술당일 디자인 상담에서 원장님이 설명하신 부분에 저의 얼굴에 어울리도록 효과를 설명해주시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

원하는 프로파일 사진과 비교하며 설정해 주셨습니다.

자가늑을 사용하여 코끝과 콧대까지 수술할 예정이고 지금 콧대가 지금 라인에 어울리는 높이기 때문에 콧대 아래부터 부드럽게 이어지게
조각하여 수술한다고 하였습니다.

눈의 경우 라인을 높게 잡기보단 낮게 인라인으로 잡고 이마거상의 효과로 쌍수 효과를 최대한 볼 수 있게 한다고 했습니다.

기대한 대로 나올 수 있게 최대한 설명을 잘듣고 전날 금식과 공복을 18시간 이상 유지한 상태라 안정적인 컨디션으로 수술방에 들어갔습니다.

세안을 하고 수술실에 눕는 시간이 11시 정도 였습니다.

수술방의 분위기는 절도있고 절차대로 이루어지는 모습이 자세하게 보여서 안심하고 수술대 위에 누웠습니다.

주사바늘이 팔에 삽입되고 수술대가 조절되면서 수면마취가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수술 순서도 설명들은 대로 눈->이마->코 순서로 진행되어 수면마취에서 눈을 성형한 후에 전신마취로 넘어가는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수면마취에서는 약간 어지러운 것 같은 의식이 낮아진 느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후에 간호사분이 환자분 졸리세요? 일어나세요. 하면서 말을 걸어오셨습니다.

; 저의 의식은 평소가 1.0 정도면 수면 마취 후 0.25 정도로 의식이 있는 상태였습니다.

이후 원장님이 들어오시고 수술을 시작하였습니다.

눈에 전기 소작기로 디자인한 라인으로 절개를 하는 느낌이 전달되었지만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찌치치 하면서 눈의 피부가 파르르~ 하는 느낌이 들었고 통증은 앞쪽 주름에서만 느껴지고 평온한 상태로 유지되었습니다.

절개 후에는 눈 근육이 당겨지는 느낌이 들면서 근육을 짧게 만든 바늘이 지나가는 감각이 느껴졌습니다.

양쪽이 진행된 후 원장님이 눈떠보세요! 저 처다보세요!. 말해주셔서 눈을 뜨고 눈을 마주쳤습니다.

좌/우 눈의 뜨는 힘을 균형을 마추시고 약간 지방이 더 많은 왼쪽눈의 지방을 좀 제거를 더 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조화를 맞추기 위한 노력이라고 원장님이 설명을 하면서 수술을 해주셨습니다.

안쪽눈에는 마취가 잘 안들어가 아플 수 있는데 잘 참으신다고 말해주셨습니다.

이때까지 시간이 약 9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의식은 낮은 상태지만 사고력을 그대로라 다른 생각하면서 시간이 가는 것을 느껴서 손이 정확하고 빠르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봉합을 들어가는 데 봉합바늘이 지나가는 진동은 느껴지고 매듭을 자른다는 감각만 느껴지고 별다른 느낌이 없습니다.

묶고 봉합사를 자르는 컷팅 소리만 들리는 고요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후 눈떠보세요~ 다시 원장님과 눈마추지고 확인 후 잘되었다고 많이 신경써서 해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이후 전신마취로 들어간다고 수술 진행과정을 다시 말씀해주시고 안심시켜 주셨습니다.

이후 기억이 잠들고 눈을 뜨니 회복실 침상에서 앉아있는 자세로 의식이 깨어났습니다. 앞에서 간호사분이랑 강지수실장님이 고생하셨다고 주의사항을 말해주셨습니다. 이 때 시간이 3시 40분 정도 였습니다. 제가 의식하는 것보다 수술이 더 빨리 끝나 있었습니다.

후에 계속 의식을 깨우고 호흡해야하는데 잠시 눈감았다가 뜨니까 7시반이 넘어서 옷 갈아 입고 퇴원을 하였습니다.

이후 관리는

수술 당일: 압박 붕대, 코 안에 솜, 코 부목

수술 1일차: 압박 붕대, 코안에 솜, 코 부목

수술 3일차: 코안에 솜 제거, 코 부목

수술 7일차: 코 부목 제거, 쌍수 실밥 제거, 코 실밥 제거

수술 10일차: 1차 이마 실밥 제거

수술 14일차: 2차 이마 실밥 제거

장기 경과 진료일 1달차 5/18일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특히 눈이 정말 잘되었다고 칭찬을 어머니께서 많이 하셨습니다.

코도 정말 연예인들이 생긴것 같이 되었다고 붓기 빠지면 더 이쁘겠다고 해서 저도 좋았습니다.

경과보로 갔을 때도 정연익 원장님이 이쁘게 잘되고 순조롭다고 해서 안심하고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좀 쉬었어야하는데 수술 후에도 일하고 바쁘게 일상을 보내고 코 막힌 상태로 머리를 많이 쓰다보니 좀 괴로웠었는데

코솜빼고 이제 힘든건 다 끝났다고 원장님이 잘 봐주셔서 보람있게 회복기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자가늑연골로 코끝, 콧대, 귀족까지 한번에 잘 맞춰주셔서 코바닥이 입체적으로 변하였고 코끝과 코대 라인이 잘잡히고

조화를 잘 잡아 주셨서 만족합니다.

피부가 두꺼워서 예전 양악했을 때보다 붓기도 크고 오래가고 있는데 그래도 경과는 매우 좋게 회복되고 있어 한달차가 기다려집니다.

이후에 더 좋아지면 또 사진 올리겠습니다.

처음 성형외과 상담 받으면서 정말 잘해주실 수 있는 원장님을 찾다가 디아이 성형을 선택하게 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다양한 의사분들이 상담해 주셨지만 빠르게 핵심과 진단을 정확하게 최대치로 맞춰주시는 분이 정연익 원장님이 었습니다.

따로 성형외과 후기를 보아서 선택하기 보다는 정말 수술 능력치가 높고 최전선기인 분을 찾고 싶었는데

유튜브에 매우매우 어려운 케이스들을 많이 하시고 따로 수술방 늑연골 카빙도 보여주셔서 다양한 케이스를 극복한 사례로 유츄하여

잘해주신다고 생각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채널에 잘된 케이스 위주로 올라오지만 어렵고 심각한 재수술이나 성형 조건이 안좋은 케이스를 많이 극복하셔서 첫수술의 능력치도 높을 거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따로 제가 질문하지는 않았지만 첫수술도 잘하신다고 따로 컨텐츠도 올라오고 소통에 적극적이시어 구독하여 보고 있습니다.

작년 7월부터 치아교정, 양악, 성형수술까지 많은 과정을 거쳐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저의 경험이 여러분들의 성형 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회복 후 또 올리겠습니다.
1
Translating

2,201,053
116,16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6건
우드라이언 2023-04-27 (목) 19:06 1년전 신고 주소
레알마빡 2023-04-28 (금) 01:02 1년전 신고 주소
코다리맛 2023-04-28 (금) 11:25 1년전 신고 주소
청개구리뇸뇸 2023-04-28 (금) 16:12 1년전 신고 주소
미녕녕 2023-09-19 (화) 15:02 7개월전 신고 주소
하하턱돌 2024-03-18 (월) 18:08 1개월전 신고 주소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