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복코]

(사진추가)ㄹㅇ복코의 표본이었는데 어때,,?

제발성공ㅎ 2022-05-05 (목) 00:10 1년전 4432
https://sungyesa.com/new/b01/855236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전

<전>


전

<전>


전

<전>


전

<전>


후

<후>


후

<후>


후(살짝 아래서 찍은 정면)

<후(살짝 아래서 찍은 정면)>


음 일단 이거 뭐 홍보글 아니야
아직 잘 된 건지 아닌 건지 긴가민가 해,,

어차피 곧 다른데에다가 이 사진들 가지고 후기 올려야하긴하는데
여기는 진성들만 잇는 느낌이라 그냥 내 얘기 한번 올려볼게. 복코들에게 도움이 됐음 좋겠다.

우선 복코 개선하려고 상담 때 코끝 최ㅣㅣㅣ대한
얄쌍하게 해달라고 하는 사람들 많지?
나도 그랬음. 결론은 내가 원하는 것만큼 얄상하고 뾰족하게 절대 안나와. 내가 유명한 곳 발품 6곳 정도 팔았는데 원하는 코모양 사진 보여줄 때마다 거의 다 확실하게 안 된다고 말해주더라. 된다했던 곳은 실력이 안 좋은 곳이었다고 생각해. 왜냐하면 거기서는 누가봐도 내 코는 콧볼축소 하면 안되는 코인데 콧볼축소 해야한다고 했거든 ㅋㅋ (와 지금 생각해보니까 여기 첫상담이었는데 뭣도 모르고 예약금까지 걸고 나왓었음. 지금 생각하면 아찔하다 아찔해)

그래서 내가 말하고자 하는게 복코들아 괜히 헛된 희망 품지 말아라! 이게 아니라,
요즘 대세가 코끝 얄쌍이 절대 아니라는 거. 굳이 그거 고집하지 말라는 걸 말하고 싶었어.

정면에서 봤을 때 우리가 그렇게 싫어하던 ‘둥글둥글’이 대세더라고. 앞에서는 자연스럽고 대신 옆에서 봤을 땐 높게! 그게 화려하면서 자연스러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거지 ㅋㅋ
20몇년을 복코로 살아오니까 어떻게든 탈출하고 싶어서 코끝 얄쌍에 나도 모르게 집착하게 됐었는데, 정신차리고 다른 코끝 얄쌍 코들 보니까 별로 그렇게 예뻐 보이진 않더라. 그럼에도 고집하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부목떼고 나서 첨엔 옆모습은 만족하는데 정면이 진짜 개선 안된 것 처럼 느껴지고 그랬거든. 근데 확실히 과거산이랑 비교하면 지나치게 두껍게? 둥글했던 건 잡혔더라고. 합리화 시키려는 원장님한테 세뇌당한 거 아니고 ㅋㅋㅋ 주위에서 오히려 칭찬해줬어. 어떻게 보면 자연스럽고 어떻게 보면 화려하다고 ㅎ그게 정면 효과때문인것같아.

나는 수술한지 한달째고, 점점 괜찮아지고있어.
아직까진 수술한 거 본 주위사람들한텐 엄청 잘됐다는 소리만 들었고.
완전 계획형에 쫄보라 수술 전 수술 후 거의 두 달동안 후기란 후기는 다 보고…회복기간동안 드는 코에 이질감 때문에 좀 피폐했는데 경과 상담 보고 와서 이제 좀 안심돼서 글쓴당 ㅎ.. 성예사 도움 많이 받았거든! 근데 이제 없던 정신병 걸리기 전에 삭제하려고ㅎ

예사들도 하루 종일 후기 찾아보거나 너무 안 좋은 글들 보고 피폐해지지마ㅠ
말이 길어졌는데 다들 파이팅이야! 성공하길 바람!
Translating

896,118
2,632,76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102건
즐거운마음 2022-11-24 (목) 16:59 1년전 신고 주소
YRH3 2024-04-09 (화) 16:43 19일전 신고 주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