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코수술 한지 좀 됐어 10년 전에 했었는데 콧대 라인도 맘에 안들고 특히 뭉툭한 콧볼이 해결 안된게 진짜 스트레스였다...^^ㅋㅋㅋ 모양 맘에 안드는 건 둘째문제고 코재수술을 할지 말지 이것부터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나 콧대 고어텍스 썼었거든
이거 요즘 잘 안쓰잖아ㅜㅠ.. 실리콘이 워낙 잘 나오니까.. 라떼는...ㅋㅋ 실리콘도 있긴 했지만 고어텍스 세대였거든 ㅠ
근데 이게 시간이 지날수록 유착이 더 심하게 되고
나중에 진짜 제거하고싶을 때 되더라도 수술이 진짜 어렵다고 하더라구? 이 소식 알게된 다음부턴 바로 어디가 찐으로 재수술을 잘 하는지 알아보게 됐음..
그렇게 병원 알아보게된 기준
-고어텍스 제거 가능한지
이건.. 원장님 손기술, 경력 다 따져봐야 하는 문제
이게 제대로 제거가 안되면 구축뿐만이 아니라 여러 염증 문제에다 어휴..
제거비용 따로 비싸게 들더라도 수술 경험 많고 잘하는 원장님을 알아봐야 했음
-자연스럽게 잘하는지
글보고 다들 눈치 챘을 수도 있지만..ㅋ 어린 나이가 아니다보니 이번 수술이 무조건 마지막 수술이 돼야 한다는 욕심이 컸어 트렌드에 따라가지 않으면서 촌스럽지 않고 자연스게!!!
10년, 20년 뒤에도 질리지 않는 라인이어야만 했음..
얼굴이랑 잘 어울려야해 이게 매치가 돼야 재수 생각 안들음..
-결정이유
상담할 때 느껴진 원장님의 전문성.
설명 할 때 어떻게 수술을 할 건지 자세하게 알려주고
흘려서 얘기하는 다른 병원에 비해 내가 이해될 때까지 알려주는게 맘에 들었음 그리고 이것저것 과하게 하라고 하지 않아서 좋았음.
-만족도
100이면 100 다시 재수술 하길 잘했다는 얘기 듣고 있으니 당연 만족함!
자연스럽고 고급진 코 갖게 돼서 굿
이제는 고어텍스를 때문에 불안해하지 않아도 되는게 나한텐 큰 위안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