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한 상태로 했던 첫수로 인해 휜코 부각, 코끝에 보형물이 비치는 등 부작용이 일어남
-> 병원 3-4군데 돌면서 상담 = 뚫리기 전에 재수술 해야 한다. 일관되게 진찰받음 / 첫 병원은 신뢰도 없었고 미감 떨어지는 의사라고 판단해서 다시 알아보게 되었고, 그 중에서 후기사진이 추구하는 바와 비슷하고 상담도 마음에 들었던 비긴(당시에는 슈가)에서 재수술함
재료 : 실리콘 + 자가늑
저처럼 무턱대고 그냥 예뻐졌으면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수술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금전적으로도 문제지만 계속 거울 들여다보면서 우울해하고 자신감도 없어지고.. 스스로에게 못할 짓이라며 후회도 많이 했습니다. 진짜 많이 고민해보고 그래도 해야겠다면 병원 다양하게 알아보세요!!
재수술 후에도 코가 가끔 찌릿한 느낌이 든다거나 가끔 자극갔을 때 괜히 불안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전 이미 코끝 피부가 얇아진 상태라서 언제 다시 상태가 나빠질 지도 미지수이고요.
하지만, 재수술은 옳은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비긴 이주철 원장님께 맡긴 것도요. 수술 후에 라인 마음에 드는지 꼼꼼히 신경써주시고 경과체크도 잘 봐주세요. 병원 갈 때하다 궁금할 법한 것들이나 관리법도 잘 알려주셨구요. 전으로 다시 돌아간다해도 .. 첫수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해도 수술 결심하면 비긴에서 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