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평소에 복코 때문에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코수술을 해봤어요!
자가늑으로 했는데, 아무래도 내 조직이라 부작용도 적고 결과도 자연스러울 거 같더라고요.
사실 수술 전에 자가늑 흉터가 걱정이었는데, 지금 수술한 지 한달 됐거든요?
흉터가 정말 많이 흐려졌고 관리만 잘하면 티 안 날 것 같아요 처음엔 살짝 뻐근했지만 괜찮아지고 있는편이에요~
비염수술도 같이 했는데 숨쉬는것도 너무 좋고 미용코+기능코 같이해서 너무 성공적인거 같아요!
코 모양은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수술 전에는 콧대가 낮고 코끝도 동글동글해서 약간 답답한 인상이었는데
지금은 콧대가 예쁘게 올라오고 코끝도 살짝 올려줘서 얼굴이 훨씬 또렷하고 세련돼 보여요.
붓기가 아직 조금 남아 있지만 지금 상태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럽고 거울 볼 때마다 진짜 기분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일주일 차쯤에 세수를 했는데 이게 너무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처음엔 세안도 못 해서 불편했는데 세수 가능해지니까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들었어요 ㅠ!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했지만 병원에서 상담도 꼼꼼히 해주시고 수술 후 관리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회복이 생각보다 수월했던 거 같구
찜질이랑 흉터 연고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붓기도 빨리 빠지고 있는거 같아요
지금은 코가 점점 더 자연스럽게 자리 잡고 있어서 더 기대 중이에요
저처럼 복코 고민 있으신 분들께 자가늑으로 코수술추천드리고 싶어요 고민만 하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