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피부/레이저시술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여드름이랑 흉터때매 받았던것들

shekwlQ 2017-01-07 (토) 21:51 7년전 1612
https://sungyesa.com/new/b09after/546
어렸을 때부터 여드름 때문에 고생하다 이제는 흉터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사람입니다ㅜ 이것저것 많이 받아봤는데 한번 써볼게요!

<여드름>
여드름 압출 - 기본적인 여드름 케어..이긴 한데 압출해주시는 분의 스킬이 정말 중요해요!! 처음 다녔던 피부관리실에서는 끝까지 짜내야 된다면서 너무 우악스럽게 해가지구 많이 흉졌던거같네요ㅠㅠ 아프기도 엄청 아프고.. 많이 울었어요ㅠ 그때는 여드름이 계속 나니까 흉지는 것도 몰랐는데 흉이 남았더라구요. 그뒤에 다녔던 다른 관리실에서는 살살 달래주면서 압출해서 전혀 흉도 안지고 아픔도 덜했습니다.

PDT - 무슨 특수한 빛같은거를 쏘여주면 여드름균이 죽는다고 했던거같아요. 여드름이 덜나는 효과가 있었습니당.

MTS - 이거는.. 나중에 알고보니 여드름보다는 흉터치료에 좋다더라구요? 여드름 나고있을때 받으래서 받았더니 이마에만 나던 여드름이 볼까지 퍼졌습니다ㅡㅡ 여드름 있을때는 안받는거 추천..

<흉터>
알라딘필링? -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얼굴에 약품 바르고 막 문지르면 얼굴을 유리가루로 긁는 느낌이 났어요. 끝나고 연고같은거 바를때도 끔찍하게 아파요ㅠ 그나마 피부가 두꺼운 편이라 덜아픈거라고 하는데ㅎㅎ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면서 벗겨집니다. 효과는 그럭저럭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그전보다 결이 좋아지는 느낌? 근데 저는 피부가 두꺼운 편이었어서 그런데 얇은 분들은 자극이 셀거같아요.

프락셀 - 5번? 정도 받아봤는데 하는곳마다 다 다릅디다. 프락셀 제나, 모자이크 등등 종류가 엄청 많고 세기랑 효과도 다 달라요.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내는 방식을 쓰면 다 프락셀이라고 하는거라... CO2프락셀 종류로 강하게 받았을때는 빨간 자국도 심하고 며칠간 열감과 욱신거리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효과도 좋았고, 다른 가벼운 프락셀 받았을때는 자국도 얼마 없고 하루면 일상생활도 가능한데 효과도 미미했어요. 가격만 비교하지말고 프락셀 레이저 종류가 뭔지 정확히 알아보시길.

서브시전 - 한번 받아봤는데 롤링형흉터에 효과가 있었습니다

코라테라피(새살침) - 침으로 하는 시술인데, 서브시전의 원리를 이용한거같습니다. 레이저보다 안아픈데 흉터가 꽤 차오르는 효과를 봤네요. 처음엔 로담한의원 강남점에서 받았는데 효과가 괜찮아서 6회 치료 끝나고 돈모아서 나중에 신촌점에서 또 받았습니다(집에서 더 가깝고 신촌점 원장님도 잘한대서 옮겨봄). 지금은 신촌점은 채움한의원으로 바뀌었는데 원래하던 채움침에 부자침이랑 지움침이라는걸 더 추가했습니다. 근데 부자침이 엄청 아파요ㅠㅠ 프락셀보다 안아프길래 또 받으러간건데 부자침때매 아파서 고생했네요ㅜㅋ 지움침은 매끈하게 피부결 정리해주는건데 안아파요. 여기서도 효과 보긴봄.

다음달쯤엔 다른 레이저를 받아볼까하는데 받아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ㅎ
얼른 피부좋아져서 사진올리고싶네요ㅠ

4,693,573
4,636,65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