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은 고주파보다 부작용도 훨씬 덜하고 효과도 더 좋다고 일일이 수술,신경절제,고주파까지 서로 비교해 주더군요.설명이 너무 완벽(!)해서 믿고 맡겼죠.
그런데 나도 몰랐는데 종아리가 더 효과가 있을려면 근육도 문제지만 지방도 있고 무릎안쪽부위도 튀어나왔으니까 HPL레이저부분지방흡입하면 더 효과가 있을거라고 합니다. 앵..이건 또 무슨 말씀! 가만히 보니까 맞더군요.이 저주받은 종아리.. 하지만 쩐이 없어서..그냥 종아리살만..너희 지방친구들은 좀더 두고 보자..
수면마취는 그렇고해서 국소마취만 했습니다. 가끔씩 따끔거렸지만 생각보다 별로...알통에 그림그린 시간까지 포함해서 총 40분정도. 생각보다 시간도 짧더군.의사선생님도 상당히 날렵하시더군요.
잔뜩 긴장만 하고 있는데 '끝났습니다'는 선생님 말씀! 앵.벌써..
붕대 꽁꽁 묶고 회복실로 가서 얼음팩 대고 누었죠.한시간정도 약간 다리들고 천장만 보라고 해서, 처음엔 묵직..점차 마취가 풀리면서 1시간정도 아파오더군. 인터넷에서 고주파 검색했을때 곳곳에서 너무 아프다고 난리였던데..중주파는 이정도면 참을만 합니다. 왜들 그렇게 난리를 떨었나?
한시간정도 누워있다가 일어났쬬. 욱..첫발은 아픕니다.선생님왈 '하이힐'싣는 자세를 해보라고 해서 그렇게 했더니 덜 아프더군요. 중주파하실분들 꼭 하이힐 준비하세요.힐이 높은 신발이라도.. 2-3일은 약간 걸을때 가끔씩 묵직할꺼라고 하네요.
그리고 걷고 집에 왔죠.가끔씩 아퍼왔지만 참을만. 걷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었어요.
다음날,통증은 큰 차이가 없더군요.정말 붓기는 합니다.스타킹을 두개 신으니까 별로 표도 안나구..
지금도 저녁에 집에 오면 얼음찜질 합니다. 1달간은 붓기가 있을거니까 효과가 나타날려면 2달은 기다리라고 합니다. 2달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