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체형/바디성형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메조 15회 시술후기

날씬한몸매^^ 2005-08-19 (금) 12:25 19년전 1569
https://sungyesa.com/new/b08after/872
우선..제가 성예사에서 얻은 정보가 넘 많아서 여러분께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메조에 대해 몇자 적어볼까 합니다..^^
제가 메조를 한..15회정도 시술한거 같애여..이보다 쫌 더 맞았을수도 있구요,.
첨에 메조할때 저도 아~메조만하면 나도 연예인들처럼 가는 팔을 가질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에서 였거든요..
근데..밑에 어떤분 글을 읽으니 그건 지흡을 해도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러분,!!
첨에 저두 메조만 맞음 살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제가 162에 지금은 48키로 나가는데요,,유독히 팔과 종아리만 무척 두꺼워여,,
허리는 개미허리에 제가 제 허리봐도 불쌍해보일 정도고,,그거때매 엉덩이는 무지 커보이구,,
니 몸무게에 굵어봐짜지 그러는 주위 사람들 몸매 보구는 종아리두 그렇구 그런말 안합니다..--;
암튼 요점은 그게 아니라..
후기들 보면 메조해서 살빠졌다 하시는 분들!! 그건 메조때문이 아니라 식욕억제제가 들어있는 약때문입니다..
분명 살을 무척이나 많이 빼신분들은 약을 같이 복용했기 때문이예여..
그 약을 분명 먹으면 효력은 있겠져..먹는양이 줄어드니..
그치만 그건 먹으면 다시 찔수 있다는 말이예여,,
메조는 특효가 아니예여..정말 살을 그냥 말랑말랑하게 해줄뿐이지..메조를 하실분들분은..차라리 그돈으로 헬스장 끊어서 땀흘리게 운동하시고,,옷사입으세여--;
해보고 나니 돈아까워요,,그돈으로 옷사구 가방사구 했음 아마 많이 샀을꺼예여..유난히 쇼핑 좋아하는 저에게 정말 메조는 사치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첨에 저는 병원갔을때도 그리 뚱뚱한편이 아니어서 그때 50키로 나갔거든요,.
그래서 약처방은 안했어여 그약 먹음 잠두 안오구 그런다고 해서..몸에도 그리 좋진 못하겠져,.
운동하구..저녁 식사 줄이고 해서 2키로 정도 빼구..병원 다니며 더 안찌게 저 스스로를 관리한거져..
겨우 2키로라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2키로정도 뺀후 2달정도 유지하시면 예전에 입던 끼던 옷들이 헐렁해집니다..
덕분에 팔살도 약간은 빠졌어여 병원에서 재봤을때 1센치정도 줄은거로 나왔거든여..
살이 빠지니 부위별루 전체적으로 쫌씩빠진거죠,,
말이 어수선한데..어째튼..살이 적정체중 이상나가셔서 고도비만이신분들에겐 약도 그렇고 병원다니는걸 적극 권유하겠습니다..또 몸무게 관리 유지차원에서 병원을 다니는것도 좋아여..일주일에 두번씩 몸무게 기계에 올라갈때 정말 스트레스 받거든여..쪘음 어떡하지 하는..
그래서 저녁먹을때두 늘 조심해서 먹구여..ㅋㅋ무지많이 먹은날은 헬스하러 가도 더 많이 땀을 빼요,..
병원서 정말 10키로정도 빼신분을 봤는데..모델같았거든요,,
그런게 아니라 그냥 정상이신 분들은..
운동하세요,,^^ 그게 건강에도 좋구..맘에도 좋답니다..
나중에 괜히 돈들이구 돈아깝다구 저처럼 후회하시지 말구여^^
종아리는 어찌해야 하는지..종아리와 팔에 두군데 맞았는데..첨에 종아리는 별 효과없을거라구 그랬는데..
정말 효과 없어여--;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맘에 주사맞았었거든요,,
종아린 나중에 취직하면 돈벌어서 돈좀 들여야 겠어여~^^
다들 열심히 살빼서 이뻐지는 그날까지!!홧팅입니다!!
Translating

122,104
645,74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누루황 2018-06-24 (일) 00:0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8after/5199
정말 공감글입니다.
저도 하비로 메조했는데 식욕억제제 주고 체중관리하라는데 그약먹으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좀 이상해서 안먹고 식사만 조심했는데 어째튼 허벅지는 그대로..
그돈으로 진짜 필라테스 개인 피티를 받으면 골반교정되고 하체 순환 개선 되서 더 나을것 같네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