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부유방+겨 지방흡입 한지 두주일 지났네요.
161/52에 팔둘레 30cm였는데 현재는 50kg에 붓기가 아직도 많이 남아 있지만 둘레는 26으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총 세군데 받았었는데 로블에서만 초음파 해주더라고요. 박후석 원장님한테 상담 받았었는데 다른 부위 제안하는 다른 병원과는 달리 초음파 해주시면서 지방층과 근육량 보여주시면서 현실적으로 설명 해주신 점 너무 좋았고 고아라 실장님이 비용 설명해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그날 바로 수술 날짜 잡고 피 뽑고 사진찍고 나왔습니다. 상담은 총 한시간정도 걸렸습니다.
수술날 박원장님과 계약서 작성하고 주의점 듣도 부위 체크하고 바로 수술실로 직행. 살짝 긴장했었는데 실장님이 제 등 다독여주셔서 샐짝 감동^^ 무튼 마취 금방 되고 일어나보니 세시간 지나있고 압박복 입혀진채 회복실에 있었어요. 간호사분이 죽 챙겨주시고 800ml 나왔다고 뽑은 지방 직접 보여주셨어요. 원장님께서 오셔서 수술 잘 됬다고 하시는데 넘 비몽사몽 마취가 덜 깨서 감사하다는 말도 못했네요.
생각보다 멍이 적었고 수술후에는 압박복 24시간 쯕 착용하려고 노력했고 스트레칭도 매일 하니 붓기도 많이 빠졌습니다. 수술 당일이 제일 블편했고 담날부터는 바로 일상생활 가능했습니다. 어제 박원장님께서 실밥 뽑으시면서 이제 고생 끝이라고 여기서 둘레는 더 빠질거라고 하셨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로블에서 상담부터 수술까지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