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차 후기 들고왔어!
사실 한 2주전부터 급 외로움타는 시기가 와서 친구들 엄청 만나고 다녔거든? 약속을 너무 많이 나가버려가지고 식단을 거의 못했어ㅠ
근데 그래도 약 덕인지 후관리 덕인지 몰라도 살이 조금씩 빠지긴 하더라? 신기방기. 물론 나도 약속 생각해서 양을 조절하긴 했지만..
근데 내 기분탓일 수 있지만 식단 안했더니 배가 다시 불러지려 하는거 같은거야 ㅠ 걱정. 그래도 다시 빡세게 할거야. 세달차까지 잘 빠진댔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봐야지. 그래도 체중이랑 사이즈는 계속 빠지고 감소하고 그러는중! 지금 시술 전후로
몸무게는 86.6kg>77.1kg
둘레는 109.5 > 97.7 cm
이렇게 변했오 ㅎㅎ 뭉침 생긴거도 걱정 많이했는데 후관리 열심히 받으니 뭐 좀 있으면 없어지겠다 싶을 만큼 말랑해졌다! 내가 관리하는거 살짝 풀어졌는데도 이렇게 빠지고 있는건 그래도 람스 덕이겠지? 요번년도 내가 한 거 중에 젤 맘에든다 헤헤. 요기 병원 사람들도 너무 친절해서 갈 때마다 기분좋아. 다이어트 좀 더 힘나게 해주시기도 하고. 나도 더 열심히 해볼게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길바래!
응 난 람스도 괜찮았어. 그냥 자기 몸에 맞는 시술 받는거지 뭐! 내 몸엔 람스가 더 적합하겠다는 판단이었어. 나도 첨엔 람스 효과 좀 미미할거란 생각이었는데 사람들이 말하는 거 만큼 미미하진 않은거같아. 개인차는 있겠지만... 아무튼 이거저거 다 상담 받아보고 본인한테 맞을 것 같은 곳으로 가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