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주사 시술하고 쭉쭉 빠진다는 황금기에 진입했어!!!
지금 황금기 한 가운데를 지나고 있는데......
잠깐 정체가 온 것 같아서 살짝 체중감량에 신경썼더니 이번주도 역시 1cm 더 줄었어!!
비포랑 비교해보면 완전 다르지!!!
내 팔뚝지방 진짜 썰렸네ㅋㅋㅋㅋㅋㅋ
뭔가 정체기에 온 것 같거나 내가 나태해진 것 같을 때마다 꼭꼭 저장해두었던
비포사진을 꺼내서 봐.......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거든!!!!
그래서 오늘도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해봐......
지방추출주사,,,,,,쉽지않았지.......아프고 아팠지..... 근데 요즘 옷입을 때 마다 너무 보람차!
절대 인생에서 못 입을 줄 알았던 나시도 입고!
근데 무엇보다 좋은 건 내가 이 시술한거 남친도 몰라 ㅋㅋㅋㅋ 아무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열심히 한줄 알아 ㅋㅋㅋㅋ넘나 행복하고 짜릿햐 ㅋㅋㅋㅋㅋ
너희도 남들 몰래 예뻐져!!!
[@powerpink] 나도 지흡은 수술이라서 무서워서 안했어!! 나는 지흡이랑 비슷한 방식으로 하는 지방흡입주사 그러니까 추출주사 시술했어!!! 수술은 마취하고 하는데 이건 그렇지도 않고 내가 깨어 있으면서 다 알 수 있으니까 난 더 좋았어! 그리고 회복도 빠르고!!! 부작용도 훨씬 적다고 해서!!! 수술 무서우면 지방추출주사 시술 추천이야!!
[@람콩누] 진짜 세상 제일 고민인게 팔뚝이었는데 고민이 완전 해결된 느낌이야!!!!! 옷 입는 것부터 달라지고~ 일단 스트레스 자체가 없어짐!!! 나는 상의가 팔때문에 안맞았거든!! 지방추출주사 진짜 추천!! 특히 나처럼 완전 한부분이 볼록하다면? 아님 팔뚝만 무시무시하게 두껍다면? 추천해!!!!!
[@미옹앙] 이게 지분주사 그런게 아니구 지흡이랑 같은 방식으로 하니 미니지흡이라고 보면되는 시술이야!!!지방을 직접 추출해내는 주사! 그러니까 주사로도 효과가 좋지~~!! 많이 아프진 않아!! 아프긴 하지ㅠㅠ 팔이 젤 아픈 부위라고는 하더라고? 근데 나는 저 지방을 달고 다니던게 더 고통이었어ㅠㅠ
[@] 지방추출주사라고 지방흡입주사라고도 하는데 시술이야!! 꾸욱~~엉덩이 주사~~~처럼 맞는 주사는 아니고~~ 지방흡입이랑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건데 수술이 아닌 시술 형태로 진행되는 미니 지흡이라고보는게 좋을 것 같아! 지방을 직접 주사로추출? 흡입? 하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