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1살 남자입니다. 전부터 비대칭턱과 긴턱(제생각)이 컴플렉스였는데 이번에 여유자금이 생겨서 턱끝수술을 결심하고 상담을 받구 왔네요~ 막 상담마치구 다시 지방으로 내려가는 버스안에서 상담후기 올립니다. 병원 내부는 여느 병원만큼 매우 청결하구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생긴지 오래되진 않았다고 다른 글에서 본거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다고 느꼈습니다(제가 서울 다른병원을 방문해본적이 없어서 객관적으로 적었습니다) 제가 첫타임 예약이였는데 다른 내원하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중국인 분도 두세분 계셨는데 병원안에 중국어로 대화가능한 직원분들이 계셔서 소통 및 상담에는 큰 문제 없어보였습니다. 간단한 차트 작성 및 CT촬영 그리고 친절하신 실장님과 상담 후 원장님을 뵀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다른 상담후기와 같이 유쾌하십니다. 일단 제가 원하는 수술 및 원하는 얼굴형을 말씀드리면 원장님께서 제 의사(신경선을 건드리지 않는 비대칭 개선 및 최대한의 효과 : 6.8mm 절제)를 반영하여 CT사진 편집을 통해 본인 말을 고려해서 수술하면 이렇게 수술이 진행되고 결과는 이렇게 될 것이다. 라고 말씀하시고 원장님이 저를 보았을 때 생각하시는 수술진행방향(턱 밑의 근육이 발달되어있어(제가 웨이트를 즐겨해서 얼굴에 힘이들어가 목 및 턱 근육이 발달되어있습이다) 과도하게 절제할경우 길이는 줄이지만 턱근육이 튀어나와 이중턱을 만들수있어서 4mm절제 및 비대칭개선)을 말씀하시고 및 사진편집을 해주셨습니다. 그 후 수술사례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한 후 다시 실장님과 상담을 한 후 귀가하였습니다.
저눈 다시 실장님과 상담에 들어갔을 때 수술하겠다고 말씀드리고 계약금 입금 및 피검사 및 혈압, 엑스레이, 심전도 검사를 마쳤습니다. 원장선생님의 말씀대로 4mm절제 및 비대칭개선을 하기로 하였구요. 후기를 찾아보니 4mm는 티도 안난다라고 쓰여있는 후기도 있었는데 원장선생님께서 거울 보라고 말씀하시며 자신의 손으로 이정도 쯤 될거다라고 할때는 괜찮아보였습니다. 대기 의자에 앉는 동안 마실거을 계속 챙겨주시는 직원분들의 모습도 너무 좋았고 유쾌하게 상담해주시는 원장선생님 모습이 자신있어보이고 좋아서 바로 결정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긴글 읽어쥬셔서 감사합니다. 담에는 수술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