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눈성형 포럼



- 트임의 종류 :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
- 안검하수(눈매교정) : 눈을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 눈꺼풀이 잘 떠지지 않아 눈썹과 이마를 사용해서 눈을뜨는 현상
- 눈밑재배치 : 노화로인해 눈아래로 퍼진지방을 위로 올려주며 재배치 해주는 수술
- 지방이식 : 꺼진눈 지방이식/애교살 지방이식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쌍수토론]

쌍수 상담 후 고민 중 입니다.

햅비 2020-11-24 (화) 09:30 4년전 739
https://sungyesa.com/new/b04/151492
저번주 토요일에 강남쪽으로 3군데 다녀왔습니다.

제가 쌍수 하려는 목적이 "엄청 내눈이 싫다. 무조건 바꿔야지!" 보다는
속쌍이고, 눈지방이 많다보니 둔해보이는 감을 없에고 싶은거랑 좀 더 이뻐지고싶다는 목적으로 상담예약을 했어요.
상담가기전에 저의 생각은 아마 절개에 눈매교정, 지방제거는 무조건하지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다녀왔어요

1. ㅇㄹㅇ
첫번째 상담이라서, 인터넷 서치로 물어봐야하는 질문들만 들고가서 그것만 물어보고 더 물어볼게 없어서 간단하게 상담이 끝났습니다.
의사선생님 플랜으로 절개, 앞윗?트임 나왔습니다.
눈이 지방이 많다기보다는 피부가 두꺼운편이고  쌍수 라인 잡을때 유지가 안되고 발로 풀리는 점을 확인하여 절개로 추천해주셨어요.
눈뜨는 힘은 조금 약하긴해도, 이정도면 눈매교정할정도까지는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트임은 제가 물어보니까 한다면 앞,윗쪽으로 살짝만 하면 더 시원해보이겠다. 이렇게 말씀하시고 상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마 필러 여쭤보니까 수술때 같이 진행하면 되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2. ㅇㄴ
두번째 상담은 실장님과 상담이 긴 편이었어요. 저는 이게 싫다기보다는 좀더 제 눈을 같이 고민해주시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실장님이랑 상담 받을때 제 눈을 만지면서 살짝 들어간 눈이라고 실장님 눈이랑 만지면서 비교를 했고,
라인은 첨에 인아웃이나 세미아웃을 생각하고 왔다고 말씀드렸더니,  현재 이미지에는 높게 올리지 않는게 어울일 것 같다고 인라인이나 낮은 인아웃 어떤지 물어보셨습니다.
추후 혹시나 재수술을 생각할때 낮은 라인에서 높은라인으로 올라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면서, 좀 더 신중하게 고민해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마 필러는 수술때 같이 진행하면 이마 필러 붓기가 눈으로 내려가서 수술때문에 걱정되는 붓기가 더 오래걸릴거라고 수술 후 1,2달 후에 하는게 어떤지 말씀해주셨어요.

원장님과 상담시에는 절개 추천해주셨어요.
눈피부가 두껍고 쳐져있는편이라 절개해서 피부를 좀 잘라내고, 안에 지방이랑 근육등을 적절히 제거해야지 둔한느낌이 덜할거라고 하셨어요. 눈매교정은 눈뜨는힘이 괜찮아서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트임도 앞트임을 할 수는 있는데 가격에 비해 제가 느끼는 만족도가 적을 거라고 하셨고, 굳이 한다면 뒷트임으로 흰자를 더 드러내서 시원하게 보이는게 나을거라고 하셨습니다.
매몰은 할 수는 있는데 눈의 둔한감이 싫어서 수술하는거라면 그 부분은 교정하기 어렵다고 하셨어요.
매몰로하면 라인을 좀 더 높여서 인아웃으로 진행하면, 지금은 라인이 없어서 하나로 민짜 둔한느낌이라면 라인생기면 둘로 나뉘어서 둔한걸 나눠가지는 느낌?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그런식으로 설명해주셨습니다.

3. ㅌㅌㅇ
마지막 상담이 제일 대기하는 사람도 많고, 오래 기다린 것 같아요.
실장님 상담때 제 눈이 살짝 돌출되어 있는 눈이고, 눈을 뜨는 힘이 약해서 눈썹근육이 발달되어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눈 절개에 앞트임 눈매교정 추천해주시고, 원장님을 만날 수 있었어요.
원장님도 제 눈을 만져보시고, 몇번 눈 감았다 떴다 말씀하시고 절개에 앞트임, 눈매교정을 꼭 해야한다고 말해주시고 더 물어볼 것 없는지 여쭤보시고 금방 방을 나가신 것 같아요.
원장님이 혼자 계신 병원이다보니 엄청 바쁘신 느낌이고, 좀 기계적으로 느껴졌어요.
+ 이마 필러도 말씀드렸더니 이마 지방 주입? 추천해주셔서 생각도 못한 시술?수술?이라서 좀 당황했습니다.

위의 세군대를 다녀와서 병원마다 같은 눈인데도 말씀하시는게 다르고 플랜도 워낙 다르다 보니까, 수술을 진짜 진행해야 하는건지 너무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막상 쓰다보니 일기처럼 길게 쓰게 되었는데, 글 보시고 어떤지 조언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위에 세군대로는 어떤게 맞는 말씀인지 몰라서 이번주 토요일에 ㅇㅇㄷ, ㄷㄹㅅ, ㅇㅁㄹ 다녀오려고 합니다.
상담때 어떤 거 물어봐야하는지도 같이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저는(수술플랜, 마취방법, 흉터, 사후관리, A/S, 트임추천, 수술시간, 회복기간)을 물어봤어요.

별거아닌 수술일 수도 있지만 다시는 제 눈으로 못돌아온다는 생각에 걱정이 많네요.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355,370
3,760,97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