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에 콧대랑 코끝을 했어요
그런데 코에서 콧물이나고 코딱지도 생기는데 별일 아니겠거니 하고 둔하게 있다가 초근 몇달전부터 사람들이 코끝만 다시 높였냐 근데 이상하다 하는 거예요 빨리 병원 가보라고.. 어제 병원에 갔더니 왜 이제 왔냐고 당장 내일이라도 제거해야한대요ㅠ 그리고 제거하고 나면 코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다는데 근데 코끝까지 제거하면 염증이 심해서 코가 무너진다고 실리콘만 제거하자는거예요 그랬다가 코끝비중격때문에 또 염증 생기면 어쩌죠? 실리콘만 제거 하면 코끝이 부각돼서 부자연스러울 것 같고ㅠ 비중격도 다 제거하면 코끝이 문드러질까봐 겁나고 저 너무 무섭네요 시댁식구들은 어찌봐야할지도..
질문을 요약하면
1. 실리랑 비중격 둘다 제거하는게 염증재발염려에서 벗어날 것 같은데 그럼 코모양이 무너질까요?
2. 제거는 원래수술했던 선생님한테 받는게 나을까요? 아님 제거전문병원이 나을까요?
3. 제거하지 않고 한방이나 소염제등으로 치료하는건 어려울까요?
4. 제거 잘하는 병원 있으면 쪽지로 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ㅠ
5. 지금 임신 가능성이 있어서 다음달 생리예정일(대략 구정)이 지나봐야 제거술도 가능할거 같은데 그정도 늦어진다고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할까요?
6. 만약 임신이면 어떡하죠? 이대로 살다가 나중에 제거해야되나요? 지금 상태도 병원에선 시급하다고 하는데.. 사진을 찍어봐야겠지만 괴사도 걱정되는 부분이래요..(무료로 해주는거니까 돈 벌기 위해서 그런 건 아닌것 같고 그럼 정말 상태가 안좋아서인듯 해요) 아이를 천국으로 보내야할까요?ㅠㅠ
휴 저 어떡해요 간단한 내용이라도 경험하신 분들의 댓글이나 쪽지가 많은 힘이 될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