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콧대만 살짝 높이려고 실리콘으로 수술을 받았는데 코끝도 같이 높아졌어요. 원래도 반버선코였는데 이제 좀 많이 반버선코?ㅜㅠ
의사쌤은 실리콘 밑에 실리콘이 뚫고가는걸 방지하기위해 귀연골을 좀 넣으셨다는데 (이건 당연히 이렇게 해야한다네요.) 흉살도 생겨서인지 코끝이 올라갔고 높아요.
콧대를 한건데 코끝을 성형한것 같아요. 예리한 사람이 보면 티나요. 코끝성형으루요..
의사쌤께서 작년에 재수술해주셨어요. 제가 무조건 자연스럽게 요청했더니 흉살제거하고 귀연골도 좀 작게, 실리콘도 좀 작게 한다고 하시더군요. 처음엔 좀 코끝이 자연스럽게 내려온것 같더니 일년반이 지난 지금, 다시 원래대로 되었고 코끝도 좀 올라갔어요. 위에서 당기나봐요..콧대부분은 아무렇지도 않은데 콧대의 끝, 연골 넣은 부분이 안에서 안 좋은 반응을 일으키는 듯해요..
다시 병원엘 갔더니 개방으로 비중격연장을 해서 재수술하겠다고 하시네요. 원장님이 책임감있으신것 같긴해요. 무료로 다시 해주신댔어요..근데 이 병원에서 세번이나 다시 하다보니,,괜히 ..이병원과 내가 안 맞나 하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이렇게 큰 수술이 될 줄 몰랐어요. 처음엔 콧대만 살짝 실리콘 넣는다 생각했는데 수술이 커진다니 괜히 겁도 나구요..
제일 걱정은 이번에도 제대로 안 될까봐...아예 병원을 옮겨볼까 생각도 드는데..님들이라면 어찌하시겠어요?
글구 비중격연장해서 수술하는거 까다로운 수술아닌가요? 딱딱하다고 하던데..비중격연장 수술 해보신 분이나 코끝 높아서 낮춰보신분,재 수술하신분들,,답변좀 부탁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