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한지 두달째인데요.
수술후 일주일째 부목떼러 갔었는데 간호사가 미간쪽이 붓고 꿀렁꿀렁하다고 주사기로 핏물뺄수도 있다고 하던데 의사 선생님은 그 얘기 안하시고 부목을 보통 열흘이면 떼는데 이주동안 하자고 하시며 다시 부목을 대시더라구요.
부목 떼고는 계속 미간쪽이 부었었고 자고 일어나면
가라앉았다가 오후에는 붓다가를 반복하더니 약을 (3주 먹으랬는데 불안해서 4주 먹었어요)끊고 나니
코가 미간부터 코끝까지 옆으로 안붓고, 실리콘 부위만 위로 계속 튀어나오면서 부어서 느낌상 실리콘이 튀어 나올거 같더라구요. 제가 일자코가 아닌데 부어서 일자가 되더라구요
또 콧물이 너무 심하게 나고 콧물이 목으로 자꾸 넘어와서 가래가 심하게 끓고 기침을 너무 심하게 해서 다시 병원에 갔는데 안 부은거 같다면서 항생제치료 해보자고 해서 혈관주사 4일동안 맞고 코가 가라앉았었는데
두달된 지금 또 미간쪽과 콧등이 부어서 이비인후과에서 항생제 처방받아 4일째 먹구 있는데 안 가라앉네요.
내시경으로 보니 콧대안쪽이 살짝 발적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저번과 다르게 미간쪽 실리콘 경계부위를 만지니 아프고 콧등은 폭신폭신한 느낌이 꼭 뭐가 있는거 같아요.
계속 붓는게 반복되니 이상이 있는거 같은데요. 염증이면 빨리 조취를 취해야 하는데 무작정 지켜보기만 해야하니 속이 타 들어갑니다.
낼 다시 수술한 성형외과 예약하고 가는데 또 그냥 보낼까봐 걱정입니다. 염증일까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