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지금까지 복코에 콧볼이 엄청 넓다고! 느껴서 콧볼축소를 결정했어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보형물 넣고 드라마틱하게 할까 했지만 얼굴로 돈버는 직업도 아니고 평생 신경쓰고 스트레스받을 각오 하고 할 자신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단 콧볼축소 하나만 하기로 맘먹구 오늘은 강남 세군데 (ㅁ* , ㅅㅇ*, ㅍㄹㅁ*) 돌았어요!
—————한병원 한병원 적고 맨밑에 정리할게요!
먼저 ㅁ*
사진찍고 상담진행했고 원장님 친절하고 솔직하신거같아요,, 예상했지만 저는 콧구멍이 큰편이 아니라 많이 못줄인다고 하셨어요.
내측절개만 하시고 콧날개가 밑으로 둥글게 퍼진게 스트레스라고 하니까 콧날개 올리기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상담후에 실장님께 안내받았는데 저는 콧볼축소보다는 콧날개올리기가 효과가 좋을거구, 만약 둘중 하나만 한다면 콧날개올리기를 추천하셨다고 그러시더라구요.. 가격은 콧볼보다 콧날개가 조금 높았고 두개 같이하면 할인 조금 들어갔어요!
-
ㅅㅇ* (김원장님)
콧볼축소 좋은후기가 많길래 가봤어요
다른분들 말대로 원장님상담은 엄청 짧았는데 뭔가 경력이 느껴지는.. 베테랑 느낌이 있으시긴 했어요.
여긴 반외측? 인것같고 전후사진이 ㅁ*보다 맘에 들더라구요. 코 모양 잡아주시는것도 훨씬 과감하게? 잡으신다고 해야되나.. 근데 맘에 걸리는건 너무 양산형같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수술 일정표 보니까 정말 쉴 틈없이 꽉꽉.. 그냥 기계적으로 수술하시는? 그런 느낌이 들기는 했어요.
여기서 콧날개 올리기 언급하니까 그런수술 없다고 못한다고 하시네요. 대신 콧볼축소 진행하면 날개쪽을 잘라내는거다보니까 밑쪽으로 퍼진게 개선될거라고 하셨어요. 가격대는 정말 저렴했어요. 너무 저렴해서 오히려 좀 의심이 가는..? ㅋㅋㅋㅋ 마트에서 제일싼거는 안집는 좀 그런심리가 생기더라구요..
-
ㅍㄹㅁ*
여긴 실장상담때 보자마자 콧대 낮다면서 보형물수술을 권하더라구요.. 콧볼 축소만 하고싶다니까 그럴거면 차라리 아예 안하시는게 나을거같다고.. 지금 콧볼 했다가 나중에 코수술 하규싶어져도 못한다구요. 사실 보형물(실리콘) 언급하자마자 마음으로는 손절했는데 걍 원장님상담하고 비용안내받았어요. 여기서 할일은 없을것같네요ㅠㅠ
콧볼축소 서치하면 거의 양대산맥급으로 ㅁ*랑 ㅅㅇ* 후기가 많더라구요.. 정리하면
ㅁ*는 콧볼축소.콧날개올리기 동시진행, 내측절개, 큰
개선 힘듬, 그냥 합리적인 가격대,실밥7일
ㅅㅇ*은 콧볼축소 단독, ㅁ*보다는 눈에띄지만 역시 큰개서는 아님, 반외측, 엄청 바쁜병원느낌, ㅁ*보다 반이상 저렴 (수술이 1개다보니..),실밥2일
사실 마음은 후자쪽이 더 끌리긴 해요 전자는 정말 너!무 티가 안난다는 후기도 많아서.. 근데 확실히 좀 불안한 감이 있네요 실장님 말씀하시는것도 정말정말 가벼운 느낌..? 콧볼축소가 큰수술은 아니지만 그냥 하세요~ 수술 일정도 빨리빨리 .. 이런느낌이 있긴 했어요 ㅠ
혹시 둘중 한곳에서 수술하신분들 계신가요?! 콧구멍 크지않으신데 콧볼축소하신분들 어디서 어떻게 하셨는지 긍금해요.. 발품 더 팔아보는게 좋겠죠? ㅇㄴㅁㄷ랑 ㄱㅃ도 가볼까 해요! 다른곳도 추천 부탁드릴게요 :)
(아 혹시 실장님들 성형스타일은 병원 자체 스타일이랑은 아예 아무런 상관이 없나요?..ㅋㅋ뭔가 신경쓰여서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