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토크]

코 성형후 인생 역전 했습니다.

통아저씨게임 2018-08-12 (일) 19:23 6년전 212784
https://sungyesa.com/new/b02/167140
[ 성형을 하고나서...]

학창시절부터 외모에 대해 컴플렉스를 느꼈었구요.. 24살 혼자 병원가서 혼자 가서 덜컥 성형을 하고 와버리는 대담함을 가진
빡샌 여자입니다. 부모님한테 알리기도 싫었고 더구나 친구들한테는 더더욱 알리기 싫었습니다. 은밀하게 그리고 위대하게 성형을 하리라 상상하며 ...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인생 뭐 있겠습니까 한번 이뻐져 보고 싶었고 다행히 인터넷 과대 광고에 낚여  가슴과 코를 건들어 버렸습니다^^

정말 수술 후 주변 사람들 그리고 남친의 반응은.. 저를 미치게 만들더군요.

이쁘시니깐 이거, 저거 하시면 되겠내요 등등 외모로서 뭔가 인정 받는건.. 언제나 들어도 짜릿했습니다.

마치 막혀 있던 혈액이 돌고 돌아 혈액순환이 되는 이 느낌...

수술 잘 되신 분들 공감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인생이 바뀝니다.

이 자신감이 사람을 지배할 수도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심지어 성형후 나한테서 나오는 공기 자체가 다르다라고 느낄정도면 뭐 ..

나를 바라보는 그 시선....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혹여나 이게 착각인거 같다구요 ?? ㅎㅎ.. 평생 대쉬 한번 못받아 보다가 수술후 들이대는 남자들.. 
저는 느꼈습니다. 인생이 달라졌구나. 
아 이건 .. 뭐  인간의 언어로 설명을 기가 막히게 못하겠으나.. 정말 외모의 힘은 어마무시합니다.
그 힘은 상상을 초월하구요 .. 그래서 성형에 열광하는거 아니겠습니까????





[ 부작용 그리고 정신병 ]

자 수술 했으니깐 이제 뭐 남았나요? 잘 살거나 or 바로 부작용 입니다.

네, 3년후 실리콘 부작용이 왔었죠 ^^

아아아., 난 아닌거 같다! 하시는분들 ㅎㅎㅎ

여기 성예사 보시면 특히 코 성형 후기, 포럼, 제거 등등 코에 관한 카테고리를 클릭후 인기글을 보십시요..

성형잘됬어요! 보다 재수술과 부작용 그리고 암울한 내용이 많습니다. 가슴 아픈 분들이 많아요..

" 내 코가 몇번째 재수술 중입니다 또는 제거후 어떻습니다 등등..  "
아니 웃긴게 코 실리콘 제거 후 축하를 받더구요.  이게 축하 받을 일인지 .. ㅎㅎ.. 아니 축하 받을 만 하다고 생각들기도 하고..

그런 글 들을 한번 읽어보세요.

그런 글들을 볼때마다 마치 누군가에게 납치되서 한줄기의 빛이라도 있는거 처럼 막 온갖 노력으로 거기서 벗어나려고 안간힘을 쓰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진짜 올림픽에서 금매달을 따고 싶다는 그 선수의 간절함이 부작용을 겪고 계시는 분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글에서 느껴진다는 겁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그 아픈 분들의 이야기를..  정말 도와주고 싶습니다. 그 악의 구렁텅이에서 빼내주고 싶어요. 정말로..

코는 진짜 하지마세요.. 

전 코 수술 하고 코에 부작용 나고 또 그 렇게 멋진 매부리코를 아주 쫙 갈아놔서.. 매우 힘들었습니다.
매부리코 이신분들 정말 나중에 제거 하고 나면 후회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높고 곧고 날카로운 코에서 깎고 실리 넣었는데
부작용 나서 뺐다? 그러면 그 평편한거 .. 감당 할 자신 있으세요?

아아아아.. 이런 리스크를 이미 알고 또 인지 한다고 한들 성형을 너무 하고 싶어서 안달 난 분들 분명 있을겁니다. 
그런분들 부작용 글이 눈에 들어오겠습니까? 이게 설마 나한테 일어난다고 ??
저 또한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참고로 여군 부사관 출신이고 왠만한 여자들보다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다 겪어 봤지만 코 부작용으로 인해 이 지옥같고 악몽같은 시기를 거쳐보면서 인생의 베스트는 바로 코수술 부작용 이라고 당당하게 말 할수 있겠습니다. 남자들 그 힘들다는 군대 3년 갔다왔구요..  그만큼 부작용이 생기면 이게 언어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들다 이겁니다.  이렇게 말해도 분명 부작용 글은 안보이고 오히려 코성형을 자기 자신과 합리화 시켜서 더욱 적극적으로 코 성형 잘된 글들을 찾아봅니다.  하.. 진짜 안타깝다는 생각뿐입니다..

자, 코 수술전 하고싶으신분! 나는 부작용이 생기면 돈 뿐만 아니라 시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정신적인 피해 그리고 시간의 방에서 고독하게 감당할 자신이 있습니까? 라고 물어보고 싶습니다.  감당 할 자신 있으면 하세요. 은둔 생활과 대인기피증.. 만에 하나 제거후 그게 잘 될지도 모르죠.. 웃긴게 약간.. 느낌이 도박??? 하 도박이라고 표현하기는 그렇지만.. 코 수술이던 또는 제거 던 간에 코를 건든다는건.. 

그 외 있잖아요. 통아저씨 게임 아시는가요? 통에 칼집이 있구요 플라스틱 칼을 넣으면 사람이 뽁! 하고 튀여 나오는거,
그거 라고 말하고 싶내요.  그만큼 케.바.케.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말합니다.  성예사에 나와있는 코성형 포럼, 코성형 제거 글들 보세요. 구렁텅이에서 살려다라는 글이 더 많습니다. 표현이 좀 과격했나요? 구축과 염증을 겪으시거나 그로인해 재수술 또는 제거 하시는분들 심정을 언어로 표현 할 수 없다라고 말하고 싶어요.

코는 하지마세요. 정말 너 코 못났다고 들었나요? 그래도 하지마세요.

최근 이런 일이 있었어요. 저도 제 자신이 이렇게 악날한가 싶을 정도로 느낀 썰을 풀어볼게요.

예전 고등학교 친구가 저한테 야 코 성형 어디가서 하면되? 어디가 잘해? 라고 했을때..
그 사람을 아껴주고 도 지켜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코성형 하지말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평소 안좋게 생각하던 사람이면 어느병원에서 하는거 추천해! 라고 오히려 코 수술을 하라고 장려했죠..
속으로 너도 당해봐라! 라고 할 정도입니다.  성형을 범죄의 도구로 사용 할 수도 있겠다 라는 착각이 들정도로 코 성형을 안좋게 생각합니다. 

어디가서 코 성형하세요! 라는 글 본적 있으신지요 ? 눈이면 몰라..

정말 코는 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뭐 구축올 확률이 극히 드물다 라는 말을 들어 보거나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코 성형 구축 인터넷에 쳐보세요.

구축은 흔한 부작용 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이렇게 또 씁니다.



[ 코 제거 하기까지...]

가슴은 아직은? 멀쩡합니다. 그치만 코가 말썽 이였죠.  후..
수술  3년 후 코가 붉어지고 약간 들리는 느낌? 등 막 뭔가가 당기는 느낌이 저를 힘들게 했고.. 항생제 등을 며칠간 복용해봤지만 전혀 소용이 없더군요.. 그 와중에 성예사 글을 보면 ??? 아마 다리가 쫘아악.. 풀릴겁니다. 이게 장난인거 같죠? ㅎㅎ

에이 설마 내가? 내가 부작용리고?  웃긴건 부작용 이라는걸 눈치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이걸 빼면... 정말 빼면..  본인 모습에 충격을 받을거 같아서 무서웠습니다. 미친거죠..

" 머리는 이해를 하나 가슴은 그렇지 못했습니다 "
 
그러다가 재수술을 알아 보던중 정말 정말 운좋게 성예사를 접했습니다.

덕분에 코 제거를 알게 되었고 여기서 제거로 유명한 병원에서 상담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많은 생각을 했었습니다.

실리콘 뻬면 내 코는 어떻게 될까, 갈아놓은 콧등은? 콧대는? 과연 이걸 잘 버틸수있을까?
이 악의 구렁텅이 에서 나올 수 있을까?
결국은 염증이 심해지고 코끝이 붉어지며 약간의 구축이 일어났었고 바로 가서 수술 날짜 잡고
비중격 연장 그리고 실리콘을 제거 했습니다.  가슴도 제거 하려다가 이 미친 정신병에 가슴은 또 뒀습니다.. ㅋㅋㅋㅋㅋ

코로 인해 생 지옥을 걸어봤느데도 말이죠?

병원은 홍대에 있는 병원이구요 뭐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구축이 약간 진행 됬었구요, ㄱㅇㅅ쌤 왈 제거하면 완전히 예전코로는 못돌아 간다는겁니다. 이걸 내리려면 재수술을 해야한다. 근데 보통은 제거 하면 원래대로 가깝게 돌아 가더라.  라고 말씀하시는데..

즉, 모양 생각하면 재수술 하고 그게 아니면 제거 해라. 이겁니다.
이때 성예사에서 봤던 글들이 눈앞에 아릉거렸고 재수술보단 전체 제거가 답이다 라고 생각해서 전체제거를 선택했습죠.
 
허나, 이게 빼도 문잰게.. 정신병.. 진짜 미칩니다. 빼면 코가 어쩌니 저쩌니 무너진다니 춤을 춘다니 또 비중격빼면 안장코가 되서 북치고 장구치고  참내.. 이 성예사를 도대체 얼마나 본건지.. 눈이 닳을 때 까지 본거 같습니다.
장난없구요 3번은 족히 정독한거 같습니다.

부작용 또는 염증으로 인해 재수술 알아보시는분들 공감하실겁니다.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왠만한 영화, 드라마 보다 더 흥미롭고 재밌습니다. 심지어 식은땀가지 나면서 쳐다보게 만드는 마력의 홈페이지 입니다. 심장을 이렇게 뛰게 할 수 있는 글들이 과연 있을까 ? 그정도로 불안했다는거죠.
아침부터 밤,낮 할거없이 주구장창 성예사를 볼수 있을 정도로 흥미 진진하구요, 부작용 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 이부분 완전 공감하실겁니다. 아니 이게 나중가면 정말 우울하면서 끝까지 보게됩니다. 왜 ? 불안하고 미치겠거든..
또 못생겨지는건?? 싫다 이겁니다.

결과적으로, 잘 제거 됬고 뭐 비주 말림이나 들림 이런거 없구요. 다만.....  이 갈린 콧대.. 참 사람은 간사한게 괜찮아지니깐 또 콧대만 정말 콧대만 또 뭘 처 넣을까 라는 미친 생각으로 사람을 돌게 만듭니다. 아 그냥 아싸리 하지를 안았더라면 콧대를 유지하고 잘 살겠는데.. 사람은 겪어봐야 알죠 ^^

소를 잃어봐야 외양간을 고치지 않겠습니까!  아직도 성형 전으로 돌갔으면 하고 생각하면 심장이 먼저 반응합니다.
이럴때 쓰는 단어가 " 심. 쿵 " 이라고 표현하고 싶군요.  부작용 겪어 보신분들 이 말에 공감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외모의 힘은.. 어마무시 하다는걸 본능적으로 아는겁니다.. 후 .. 그렇게 꾹 참아가며 4개월 정도 지났구요.

물론 예전의 완벽한 코는 아니지만 모태와 수술 중간의 코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매부리 갈아놓고 한 이 넙대대함은 진짜 또 수술하고 싶게 만들지만.. 그 이쁘던 매부리코를... 아 또 심.쿵.




[ 코 제거를 알아보다.  ]

자, 코 제거에 관해서 개인적으로 여기 성예사 제거 글들을 한 3번 정도 정독을 통해 얻어낸 팁 아닌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거에 관해 본인 생각과 그리고 성예사 글들을 토대로 드리는 말씀 드리구요, 성예사 글들을 통해 다양한 결과들을 모았고 조사했으며 그 과정을 통해 도출된 확률 등을 분석해서 말씀 드리는겁니다.
당연히 100프로는 아니지만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저도 많이 검토하고 해서 도출한겁니다.

첫번째 : 비중격제거 후 비주말림
개방형으로 제거했을때 일어날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물론 비개방으로 제거해서 비주 말릴 수도 있습니다. 허나, 비개방으로 비주 말렸다는 글 두명 봤습니다. 나머지 글들 그리고 익명으로 쓰신 글들을 봤을때 비주말리신 분들 보면 개방형으로 제거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염증이 없었는데도 말이죠? 또는 비개방으로 제거 했는데 뭐 말리거나 그런거면 조기제거를 하거나 또는 매드포어 같은 이물질을 제거 하면서 비주가 말린 글도 많았습니다.  고로 비개방이 잘됬다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두번째 : 구축 및 코끝들림 그리고 재배치
제거후 구축 일어 나는 분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거로 유명하다던 병원을 성예사 자료를 통해 모으고 모으고 공부한 결과
피막을 없에는게 좀더 효과 적이다 라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제거후 코끝 들림도 있습니다. 지금 쓰는 글은 수축기를 거치고 난 이후의 글들을 종합해서 간추린 겁니다.

(1)개방으로 연골재배치 후 코끝 들림이 있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그분들 수술전 사진까지 잘 보고 검토했으며 개방으로 재배치 시 코끝 들림이 약간 있었고. 비주쪽으로 약간 들어가는 경향도 있었습니다. 추후 어느정도 내려 오고 나왔지만 예전 코 만큼은 아니였습니다.

(2)비개방으로 연골재배치 후 코끝이 내려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비개방으로 제거해서 코끝이 들렸다는 게시글 3개 정도를 봤었고 그분들은 재배치는 하지 않았습니다.

결론은 : 비개방으로 재배치가 좀더 효과가 있다는 글이 많았습니다. 심지어 제거로 유명한 ㅅㅅㅇ 선생님의 블로그에 보면
개방으로 제거 그리고 비개방으로 제거 부분에서 비개방으로 제거후 연골재배치 했을때 사진이 잘 나와있습니다. 가셔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용으로 매우 잘 설명 되있었습니다.  비개방으로 연골재배치가 가능하다고 의사샘이 말씀하시면 비개방으로 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세번째 : 피막
피막제거하고 코 구축왔다는 글 보셨으면 여기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제거 당시 제거로 유명한 병원 3개로 간추렸고 그 중 ㄱㅇㅅ을 택했습니다. 현재 피막 제거했구요 들림은 없습니다. 4개월차 입니다. 참고하십시요.

네번째 : 진짜 코에 뭐가 문제가 있는거 같거나 약간의 붉어짐도 있다 싶으면 지체없이 병원으로 달려가서 제거 하신분들이 보면 잘 제거 되었습니다. 내 코는 아닐거야, 항생제 먹으면 괜찮아질거야 . . . 버티고 재수술 하다가 결국 구축 갈아타셨다는 글을 심심찮게 볼 수 있었습니다.

다섯번째 : 적절한 제거 시기
조직이 안정된 시기와 조기제거 이 두 시기는 사람마다 케바케 인거 같습니다. 
그치만 개인적으로 조직이 안정된 후에 제거 하신 분들이 효과가 좋다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비주 말리신분들 보면 조기제거에서도 심심찮게 봐서 조직이 안정화 된 후에 제거 하신분들이 좀더 잘된 케이스가 많았습니다.  특히 조기 제거와 비주 절개로 인해 부작용을 겪은 글들이 많았습니다.

제거가 잘된 분들의 글이 많았던 내용들을 보면

1. 비개방
2. 재배치
3. 피막제거
4. 염증 의심되면 지체말고 바로 제거
5. 최소 3개월후 제거

이렇게 5가지 정도로 추려볼 수 있구요. 뭐 물론 더 좋은 방법들이 있겠지만 잘 되신분들 내용을 토대로 말씀드리는 거니..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3번 이상은 족히 정독을 했구요 못믿겠으면 본인이 직접 코성형 제거포럼 가셔서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윗 글 내용과 많이 다르지 않을겁니다.




[ 코성형후 인생 역전했습니다.]

코 때문에 거의 수개월간을 정말 은둔아 처럼 보냈습니다. 모양 불만족 때문에 정말 학수고대하며 재수술 알아 보다가
염증나고 결국 제거 하기 까지 진짜 이 아까운 시간들. 이 시간들이면 벌써 돈을 모았으면 수백만원을 모았을 겁니다.
코성형후 부작용이 생겼을때, 특히 아주 경미한 붉어짐이 느껴졌을때... 이건 마치 안전띠를 매지 앉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기분인거 같았습니다.

성형으로 아프시고 힘드신 분들.. 그맘 압니다. 부작용이 없으신 분들은 절대 이해 못하실 겁니다.
남들에게 말 할 수도없고.. 혼자 묵묵히 참아야 하며 그렇다고 친구한테 말 할 수도 없고, 더구나 이걸 이해 해주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그러니깐 성예사 오는거 아닙니까? 성예사 오고 싶으신가요 ? 저 처럼 글 쓰고 싶으세요?
성형의 부작용은 경미하면 다행이지만 그걸 방치하고 오래두었다면 결국 자기정신과 시간 그리고 돈의 싸움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정말..  제가 겪고 니깐 생각해보면 눈물이 나는군요.. 인생 살면서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까? 싶습니다.

코의 부작용의 시기는.. 누군가가 손 내밀어주고 절 잡아주고 안아주고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누군가 다가 왔으면 하는 생각. 그래 괜찮아. 잘 될거야 라는 누군가의 말이 그리울 겁니다.

이건 마치 붉은 라인만 보고 끝없이 질주 하는 스프린터 같았습니다. 분명 단거리 달리기 인줄 알았는데 끝없이 달리고 있는  마라토너 와도 같더군요. 뭐 힘내세요 이런 말 안하겠습니다.  결론 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야 하구요 해결이 어느정도 이루어지고 코에서 벗어나면 정말 아 인생이 뭔지 깨닳음을 줄 수도 있는 게 바로 코성형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성형도 마찬가지이구요.. 하지말껄.. 안했으면 본전인데.. 그냥 필러 맞으며 살껄..

후회 하면 뭐합니까.

윗 글에도 이야기 했듯, 콧등 평평해 진거 ... 생각만 하면 진짜.. 예전 코를 떠올리는 순간 심장이 먼저 반응합니다.
이럴때 쓰는게 뭐라구요? 심.쿵. 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현재 저는 코에 아무것도 없기에.. 돼지코도 되구요. 누가 코 만지는거? 불안해 하지 않습니다 ^^ 콧등이 낮아 진거는 정말 가슴이 찢어질듯 아프지만.. 저 당당하게 술먹고요 늦잠자고 누릴거 다 누립니다.
코 수술하고 특히 부작용 겪고 나서 술,담배 편안하게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세요? ㅎㅎ ㅎ 잠도 제대로 못자는데 ?
사람 얼굴도 제대로 못보는데 ?? 부모님 얼굴도 제대로 못보는데 ??

그러나 이게 해결되고 나면.. (결국 해결은 제거라고 조심스럽게 말하고 싶군요.) 심한 구축이면 .. 애휴 맘 아퍼..

정말 해결 되고나면 이 여름에 시원하게 바닷가 가서 수영하고 뛰여 놀고,  남자친구도 만나고 술도 먹고 노래도 부르며 인간 답게 살 수 있을 겁니다. 잠도 깊게 자구요.. 심지어 성욕도 올라올겁니다.
마치 나 살고 싶었다는 이 격한 반응이 몸에서 간접적으로 말하는거 같더군요.

정말 아무것도 아닌것들이 아름다워 보이고 음식도 맛있고.. 심지어 가족이 소중하다는걸 깨닳았습니다.
공부도 너무 재밌고 일 하는게 즐겁고.. 소중함이 이런 거구나..
또 잃기 전에 가족을 아껴주고 사랑해 주려고 합니다.
무슨 코 성형 하나에.. ㅋㅋ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으나 저는 그렇게 느끼는걸요..

" 그만큼 수술후 부작용의 시기가 힘들다는걸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




[끝으로..]

지금 TV보시면 유명 연예인들 코보면 했내 안했내 부터 길가다가 뭐 전방 30M 만 되도 아 했구나 바로 알 정도로
자칭 코서치아이를 갖게 되었습니다. 근데 연예인들 특히 여성분들 예전 코 실리콘으로 하고 제거 하신분들 보시면..
안타깝게도 구축의 흔적이 있습니다. 최근 아이돌 가수부터 강남미인 드라마 부터 해서 연예인 코 구축 하면 몇분 나올건데.. 그렇게 돈많오고 빡새게 케어 받는 연예인들도 구축이 오면 피해 갈 수 없었던거 같았습니다.
뭐 째고 하는건 둘째치고 넣는거.. 넣는거 정말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코끝에 나중에 뭐 비중격 잘라서 넣고 했는데
아주 단단할겁니다. 맨날 조심해서 다녀야하고 아기가 코 만지다가 자칫 코끝을 치기라고 한다면.. 상상초월의 고통을 느끼게 되실겁니다.  뭐 아프리카 인들보면 코에 뭐 링같은거 하죠? 그치만.. 콧대에 뭘 하진 않습니다. ^^ 심지어 소 코에도 하는데 소 코에서 구축 일어나는거 보셨나요? 피어싱해서 구축 온거 잘 못봤습니다. 그러나 피어싱도 실리콘을 넣었을때는 구축이 온 사진을 몇몇 본적이 있습니다. 여튼 실리콘이던 뭐던 간에 넣는 수술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 자가진피로 인해 구축은 아직 보지를 못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동의 보감에서 코는 신이라고 말합니다. 즉 코는 정말 중요하죠. 전 개인적으로 비염 수술도 비추입니다.
코는 건들지 마시길...  또 당부합니다.
성예사.. 가슴아픈분들 정말 많습니다. 저 또한 그랬구요. 나쁜 마음 먹으면 정말 코성형 당장 하세요! 라고 하고 싶습니다. 너도 당해보라고.. 그치만 다시는 힘들어 하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며 이 글을 썼습니다.

부작용 때문에 힘드신분들 얼른 회복해서 푹.. 주무시길 바랍니다.




혹여나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 남겨 주세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490,771
1,489,62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34건
한숨 2018-08-12 (일) 20: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43
글 잘읽었어요. 저도 매일 성예사에 살면서 비중격지지대 실리제거 글만 읽었었습니다. 실리콘 휨으로 재수술해야하는 상황에 성예사를 알게되었고 재수술해도 잘되리란 보장이 없다면 제거가 답이라 생각하고 님이하신 곳에 제거 예약했습니다. 제거후 매부리갈림 코주저 앉을까 제일 걱정이지만 제거전과  모태 중간만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걱정도 많고 겁도 나지만 님글 읽으며 조금 위안이 됩니다. 감사..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2 (일) 20:4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47
[@한숨] 님 비중격 제거해서 주저앉는드는 글 어디서 보신지 모르겠지만 드물어요 .. 빼고 별 이상 없으면 약간 천국 느낄겁니다. 잠도 잘 오고 식욕 성욕 다 증가함 ... 사람이란게  참.. ㅋㅋ
          
          
한숨 2018-08-12 (일) 21: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56
님 답 글처럼만된다면 7개월고생 수술비는 인생공부한값으로 치고 행복하게 지낼수 있을것같습니다 ㅎ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2: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25
[@한숨] 저의 의도가 잘 전달된거 같아 기쁩니다. 행복하세요!
삐대 2018-08-12 (일) 20:2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44
전 포기못하고 재수술했어요 대신 언젠가빠지는 진피로요.. 염증나셨던분들 보형물절대넣지마시길바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2 (일) 20:4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48
[@삐대] 저두 진피 생각하고 있는데 아.. 할까 말까 고민중..
          
          
삐대 2018-08-12 (일) 20:4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50
[@] 실리제거하고 바로낮아지면 현타올까봐 진피넣었어요 .,,서서히 낮아지는코 적응하라고 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1:5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21
[@삐대] 혹시 자가진피 나 인공진피 중 뭘로 하셨나요? 아! 그냥 궁금해서요 ㅋㅋ
                    
                    
삐대 2018-08-13 (월) 17:0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14
[@] 자가입니다 ! ㅋㅋ
                    
                    
junghee***… 2018-11-11 (일) 09:0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84346
ㄱㅇㅅ 병원이랑 ㅅㅅㅇ병원 이름좀알수있을까요 그리고ㅅㅅㅇ병원 보다 ㄱㅇㅅ병원을 택하신이유좀 알고싶어요~
          
          
앤젤1212 2018-08-13 (월) 13:2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35
[@] 진피야 말로 흡수되는건 시간문제ㆍ
나중에 퍼져서 뭉툭해집니다ㆍ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4: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60
[@앤젤1212] 그냥 안해야지... 으후 또 ㅁㅊ가지고 이럽니다 ^^
mksh**** 2018-08-12 (일) 20:4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49
맞아요 외모가 인생의 큰 틀을 바꿔주진 않지만 나를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 같은 부분에선 많은게 바뀌는것 같아요 전 성형 전에도 예쁘단 말은 꽤  들었지만 조금만 더 개선하면 난 훨씬 예뻐질거야 누구나 나를보면 예쁘다고 생각하겠지란 마음에 잘 알아보지도 않고 덜컥 수술했고 결과는 잘 나왔지만 결국 7개월만에  부작용나서 제거했네요 코는정말 못생긴 들창코나 매부리코 복코 아님 되도록 안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성형 자체를 후회하진 않지만 좀 더 잘알아보고할걸 이란 마음은 드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남들은 내 얼굴에 관심이 없더라고요..그냥 제 욕심일 뿐이었죠.의사들이 말하는것처럼 부작용이 매우 드문건 아닌듯 하더라고요.글쓴이분도 수고 많으셨어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2 (일) 21:2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58
[@mksh****] 예 감사합니다.. 울님도 수고하셨어요
멍댕멍댕 2018-08-12 (일) 21:1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55
코수술 뭐뭐 하신거에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2 (일) 21:3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59
[@멍댕멍댕] 비중격 연장이랑 절골 실리콘이요
          
          
멍댕멍댕 2018-08-12 (일) 22:3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71
[@] 이 글을 보기 전까지만해도 전 코성형을 너무 자연스럽게 한지라 (실리콘+코끝연골재배치) 어떻게 나중에 더 티나게 하고싶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님 글을 보고 나서 그냥 욕심안부리고 최대한 안전하게 자연스럽게 있다가 혹 부작용나면 그때 제거 해야겠습니다..ㅎ
               
               
읨읨 작성자 2018-08-13 (월) 00:1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91
[@멍댕멍댕] 그냥 하지마세요.. 진짜 만약 한다하면 뭐 넣지마세요. 진짜로 ..제발 ㅠㅠ
                    
                    
멍댕멍댕 2018-08-13 (월) 00:2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94
[@] 이미 15일차입니다 ㅎㅎ;;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2:0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23
[@멍댕멍댕] 자, 이미 하셨다면 거기에 만족하시고 즐겁게 사시면 됩니다. 뭐 했으면 즐겨야죠. 다만 염증 생긴거 같으면 지체 말고 빼세요!!
사과맛사탕ㅇ 2018-08-12 (일) 22:0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60
코수술  ㅠㅠ진짜 위험하네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2 (일) 22: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66
[@사과맛사탕ㅇ] 뭐 혹시나 할 생각이시면.......이렇게 말했는데도 한다면... 남들은 잘됬는데? 그럼 그렇게 빡새게 케어 받는 연예인들은.... ??? 구축온 사람들 보면 피해 갈 수 없습니다...
돌짱 2018-08-12 (일) 22:0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61
진짜 코 건드린게 제 인생의 실수예요..재수술 알아보고있는데 잘될거라는 보장도 없고 이 코로 그냥 살 생각하면 막막하고..재수술 하려면 5개월은 더 기다려야하는데 기다리는것도 힘들고요 진짜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코는 절대로 손 안댈거예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2 (일) 22: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67
[@돌짱] 재수술 왜 생각하시나요.. 제거는요  ?
          
          
돌짱 2018-08-12 (일) 22:4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72
[@] 저 연골묶기만 하고 찝히고 들려서 조기제거했는데 후..콧구멍 들렸어요..연골묶기 풀 때 유착된거 다 안풀어주고 실망 제거해서 그렇다네요..ㅎ그래서 귀연골써서 연골 사이 다시 벌려주는 연골재배치 해야한대요ㅠ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2:3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26
[@돌짱] 조기제거 하셨군요.. 이 글을 좀더 빨리 썼으면...
조기제거가 완전 케바케라 ... 안타깝습니다.
포러리 2018-08-12 (일) 22:2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65
실리콘 다시 하실 생각은 없으신건가요 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2 (일) 22:3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68
정말 수백번도 하고 싶습니다. 그치만...... 경험해본바 실리콘 넣는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즈웰 2018-08-12 (일) 23:2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84
글 잘읽었어요 ㅠㅠㅠ마치 책한권 읽은느낌.. 코수술을위해 성예사를 알게됐고 아무리 주변에서 뜯어말려도 수술 했을것 같지만요.. 수술하고 잘 지내는 사람도 물론 많겠지만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르는 부작용에 대해서 생각하면서 지내야된다니 부목떼기전부터 여간스트레스네요 ㅎㅎ 제거 잘 되셨다니다행이에요  혹시 나중에라도 필요할지 모를 글이어서 저장해두려구요 감사합니다:)  혹시 ㄱㅇㅅ병원은 나머지 자음도 알수 있을까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2:0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24
[@이즈웰] 아 하셨구나.. 홍대 ㄱㅇㅅ 하면 바로 나오구요. 최근 제거로 급 부상한 병원이에요.
근데 사람은 소잃고 외양간 고쳐봐야 안다고.. 함 디여봐야지 아하 ..  이럴거 라는거 잘 알긴 합니다만.. 쩝

 긴글 재밌게 읽어 주셔서 고마워요
챠콜 2018-08-13 (월) 00: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92
작성자님 와.. 정말 글 잘쓰십니다.. 그리고 고생 많으셨어요.. 저도 성형전에 불안해서 성예사코성형란만 3번은 정독했을겁니다.. 그래도 불쑥불쑥 하고싶다 예뻐지고싶다 외모로 대접받고싶다 매력적인 사람이되고싶다는 욕망이 강해서 하루에 두세번은 들어와서 글 읽고 할까말까 고민하던 사람인데요
무보형물로 하면 부작용 안나겠지? 라고 자기위로도 해봤지만 성격상 역시 안하는게 나을까 싶습니다..
매부리코 복코라 매부리만 살짝다듬고 연골만 묶고 절골하면 되겠지...
하루에도 몇번씩 고민이었는데ㅠㅠ 휴..

그냥 안하는게 맞나봅니다.
너무 구구절절해서 그 어떤 다른 글들보다 수술의지를 꺾으시네요
정말 다시한번 고생많으셨고 글에서 너무 느껴져서... 좋은 날만 있을거에요
     
     
읨읨 작성자 2018-08-13 (월) 00:2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95
[@챠콜] 저의 목적이 확실하게 반응 했다고 보입니다. 진짜 거짓말아니구요 저 매부리 코였구요.. 나중되면 매부리코가 정말이지

정말 정말 매력적이라는걸 느끼게 될겁니다. 정말로.. 하고 나면 배배배배ㅐㅂ백빵 일자 코보다 높고 날카로운 매부리가 더 멋지다는걸 세삼 느끼게 될겁니다. 그게 바로 잃어봐야 정신 차리는거죠.. 저의 뜻이 잘 전달된거 같아 정말 기쁩니다.
          
          
챠콜 2018-08-13 (월) 00:2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198
[@] 어우 ㅠㅠ 맞습니다 매 인생이 그렇죠.. 저는 아직 수술 받지는 않았지만 만약에 내가 구축..괴사등 부작용을 겪는다면? 하고
생각해봤을때 정말 그 마음 겪는다고생각하니 정말 죽을거같네요.. 아주 모자란것도 아닌데 억지로 채우려다 잃고나서야 후회하는... 성형이란놈... 근데요  진짜 이놈의 성형이 뭔지 이 무수한 성형사이트 성예사 홈페이지만 들어오면 막장드라마.코메디 보다 더 재밌는 이상한 마력이있네요ㅠ 전 성예사 하고나서부터 취미생활도 안했어요 어디가면 더 빡세게 이쁘게해주나? 성형후에 얼마나 더 이뻐질까 대접받을까? 고민하면서 시간만버리고.. 이제 그만하고 미련버리고 그냥 살랍니다 고맙습니다 이런글 써주셔서... 맘고생 많으셨을텐데..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1:1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04
[@챠콜] 챠콜님 감사합니다. 절대 하지마세요. 잃고 나서 후회하지마시고.... 코를 하고 나서 부작용을 겪고 그걸 극복해 보니 가족이 보이더군요.. 있을때 잘해한다고.. 그만큼 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약중중 2018-08-13 (월) 03:0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31
작성자님...코 옆 라인쪽 뭉툭한 뼈 깎고...코끝 자가연골로 살짝 올리고 콧볼 축소 하려는데...충고 좀 부탁드려요...ㅜㅜㅜ저것들도 위험할까여??ㅜ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3:1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32
[@약중중] 진짜 수도없이 자료들을 본 결과 ..
1. 옆 치는거 괜찮다. 그러나 무보형이면서 콧들을 최대한 살리고 미간에 좀 채워 넣는거 추천
2. 코끝에 만약 넣을거라하면 돼지코가 되는지 여부를 꼭 확인
3. 이 모든것이 비개방 이여야 함.
4. 콧볼축소는 코 안쪽으로 수술하는거 추천.
          
          
약중중 2018-08-13 (월) 07: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37
[@] 마치 전문의가 말해주는 것 마냥 신뢰가 가네요...3번이랑 4번 번거롭게 해서 죄송한데 간략하게나마 이유라도 알 수 있을까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0: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49
[@약중중] 위에 글 읽어보라고 말 하고싶내요 나중 시간나면 읽어보시구요 .. 성형 하신분들 중에 비주가 없거나 들어가신 분들이 있어요. 첫번째 코 가운에 흉을 내지 않는다. 두번째 그정도 수술이면 비개방으로 가능하다 이겁니다. 구지 흉 내지말고 비주 부작용 일으키지 않는다는 거죠.
콧볼도 마찬가지 코 겉까지 자르는거 말고 코 안쪽을 자르는거 있어요 진짜 저의 이 글들을 쭈우욱 읽어보세요. 정말 부작용걸린 사람들 얼마나 봤겠어요;
한빵 2018-08-13 (월) 04:1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34
아직수술안한남자지만 현제 심각하게 고려중인데 도움많이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학창시절에 코가 콤플렉스 여서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로 자존감이낮았지만 성형을 하고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저는 진짜 나쁜선택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09: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41
[@한빵] 그러니깐여..
라이언왕 2018-08-13 (월) 08:5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39
저도 글쓴이님과 비슷한 의견이라, 실리콘넣는건 완전 배제하고있는데요,...
혹시 코끝 귀연골이식 , 매부리 살짝다듬기 요정도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0:1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48
[@라이언왕] 솔직히 하지마라고 하고싶어요. 근데 또 그정도는 코 설형측에서 애교 정도죠;; 허나 그 마저 부작용 오신분 있어요 코성형 제거 글에서 귀연골로 찾아보세요.
미키마우스 2018-08-13 (월) 09:2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42
저는 얼마전에 코끝을 귀연골로 지지 하고 콧대(메부리 튀어나온곳부터 코끝까지)에서 살짝 부족한 부분 귀연골로 채웠는데
모양도 만족하고 예뻐져서 좋은데 쓰신 글 보니 너무 걱정이 됩니다 ㅠㅠ 다시 돌아가야하나요 ㅜㅜ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0:1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47
[@] 이황 한거면 편안하게 자내시면되요! 본인 연골은 크게 문제 안 일으킨답니다 ㅎㅎ
예뻐지자 모두다 2018-08-13 (월) 11:0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55
이글을 수술전에 읽었더라면 절대 수술안했을것같네요
10일정도되었는데 없던 정신병이 생길지경입니다 아님 있었는데 더커진건지 알수가없네요 ㅠ
구연골과 비중격 실리콘사용했는데
실리콘만이라도제거해야되는지 한다면 언제가 좋을지
만약제거한다면 모두다제거해안되는건지 알수가없네요 ㅠ
정말이지 지금강제 다이어트 진행중이고..
사람의 조금만 여뻐지겠다는 생각 .. 정말무서운 거라는걸 뼈저리게 느낍니다.만약 전으로돌아갈수만있다면 정말 큰인생공부했다고 생각하며 행복하게 살수있을것같아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3:3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38
[@예뻐지자 모두다] 조금 이뻐져도되요 수술 해도 됩니다.
다만 코에 뭘 넣는거를 하면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거죠.
재건으로 유명한 닥터진 블로그를 가보시면 보형물의 위험함을 잘 아실겁니다.
앤젤1212 2018-08-13 (월) 11: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262
제가 느끼는 모든상황을 아주 시원하게 써 주셨네요ㆍ
이곳에서 수술잘됐다ㆍ재수술성공했다 하시면서 글들을 쓰시던데ㆍ몇년지난후에는 대체적으로  거의 후회 하실거예요ㆍ
아무리 이쁘게 해놓는다해도 사실 자연코는  따라오지못합니다ㆍ
조금더세워 사실 세보이는분들도많고ㆍ
괜히 성형했다는 소리만들으며 ㆍ몇년뒤 찾아오는 부작용에  감당하기어려운 일들도 생겨납니다ㆍ
저아는 정말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딸은  정말 인물이 아주 평범한데도절대로 수술하지않더군요ㆍ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3: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37
[@앤젤1212] 절대로 자기 가족은 건들지 않습니다. 정말로 ... ^^
          
          
제노 2018-08-16 (목) 19:5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188
저도 한 명 아는 사람있는데 큰 아빠가 유명 성형외과 원장인데 코 성형은 절대 안 해준다더라고요 코필러만 놔줬데요... 병원 가서 해달라고 조르니깐 5만원 용돈 주고 코필러 놔주고 보냈데요.  의사들 지들 얼굴 피부도 관리 안 하자나요 스킨 로션은 바르나 싶을 정도로 푸석 푸석한 피부에 점도 안 빼고 ㅋㅋㅋ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6 (목) 20:2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199
[@] 그러니깐요.. ㅠㅠ 아휴 가슴아퍼 내 콧대..
코하고싶코 2018-08-13 (월) 13:2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33
하..  수술전에  읽고 또  읽고  숙지  아니  성예사을  수술후에  알았다는게  너무  마음이  아파요 ㅜㅜ 되돌아가고싶어요 ㅜ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3: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36
[@코하고싶코] 솔직히 늦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법은 있다는거 ㅎㅎ
애플 2018-08-13 (월) 15:2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80
코성형하고 진짜 주의히거 조심해야할점 뭐뭐있을까요 ㅜㅜ 계속 조심하고있긴한데 한달도 안되었어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5:5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94
[@애플] 코 성형 후 일정 기간 지났다고 해서 숳 담배 마음데로 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매 순간 두려우실듯 여튼 조심하세요.
          
          
애플 2018-08-13 (월) 21:5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48
[@] 네 ㅜㅜ 저 원래 술을안마시구 비흡연자에요 ㅜㅜ 간접흡연두 무서워서 피해다녀요 ㅜㅜ  오늘 부목풀엇는데 일주일은 앉아서 잘라구요 ㅠㅜㅜ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04:5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91
[@애플] 너무 재수없는 말만 하는거 알아요. 근데 현실 여튼 했으면 즐겨요
girl0607 2018-08-13 (월) 15:3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89
연골묶기와 콧볼축소에 대해서는 어떨까요???? 이번주에 수술이라서요 ㅠㅠㅠ 개인적인 견해 부탁드립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5:5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395
[@girl0607] 저 의사 아니에요. 궁금한겅 수술 잘된 케이스 말고
수술 잘 못된 혹은 부작용 케이스를 많이 보셨으면 합니다.
으앙 2018-08-13 (월) 17:0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16
그래도 코수술하고 대쉬도받고 즐겁지않았나요 ㅠ
그래도 후회가 더 큰건가요?
고민이많네요..저도 학창시절에 외모로 놀림많이당했거든요 그래서 대학생활도 소극적으로되고 ㅠㅠ
너무 자존감도 떨어져서 성형알아보고있는데 고민되요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3 (월) 17:3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25
[@] 즐거웠습니다. 엄청 짜릿했구요 그치만 부작용이 나면.. 그 고통을 감래하는 과정이 지옥입니다. 벌 받는다 생각하고 모두 제거했어요
Mnmnmnm 2018-08-13 (월) 22:5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53
좋은 글 감사합니다!! 공감되는 부분이 많네요
저도 실리2미리고 메부리 갈았다고 들어서
지금 실리제거 고민하는데 콧대평평해지는게
어느정도일지 몰라 고민이 됩니다..
콧대 갈린게 육안으로 티 많이 나나요? 아님 만져야만 알 수 있나요? 그냥 갈린채로 살만하면 제거하려구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04:4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88
[@Mnmnmnm] 2미리 올린거면 많이 안갈았을듯??  조심스럽게 추측해봄
dfk3df3 2018-08-13 (월) 23:0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55
많이 힘드셨겠네요. 근데 3년동안은 만족하고 이상없다가 갑자기 문제가 생긴건가요? 보형물 넣은 사람들은 갑자기 문제생겼다는 경우가 종종 들려서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04:5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89
[@dfk3df3] 네 한순간이다 라는게 이때 쓰는 단어인거 같아요..
2018-08-14 (화) 00:4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76
귀연골 사용이나 연골묶기 콧볼축소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04:5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490
[@] 많이 알아보세요. 잘된 거 보다 잘 못된 케이스를 공부를 많이 해야 부작용을 피할 수 있다고 봄
배고프뮤ㅜ 2018-08-14 (화) 08:5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501
비개방이 낫다는 근거가 있나요? ㅜ 개방밖에 안된다고 하면 어쩌죠 비개방으로 햇을때 코안 흉살로 숨쉬기 힘들다는 분도 많던데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0:1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512
[@배고프뮤ㅜ]  코안 흉살은 개방 비개방 둘다 같음. 비주에 상처를 내면 말렸다는 글들을 봐서.. (제거할때)
쒀22 2018-08-14 (화) 09:0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502
의도하신 바와 좀 다른질문일 수도 있는데 그래도 한번 여쭤봅니다!ㅜㅠ 6-7군데의 상담에 걸쳐 모든 병원이 절골 + 늑연골 (본인 비중격연골이 X) / 절골 + 실리 + 귀연골을 외치더군요 . 다 그러길래 그렇게 하는게 당연하게 맞는건줄 알았어요. 근데 어제 갔던 병원에서 절골X 늑X 오로지 코끝연골묶기와 귀연골 사용 (욕심부려서 제가 실리콘 얘기했습니다)
이 글보니까 실리콘을 넣지말아야겠다는 확신은 서네요 감사해요 연골묶기와 귀연골.. 꼭해야된다면 이 방식이라도 괜찮을까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0: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513
[@쒀22] 솔직히 그냥 하지 말라고 말하고싶음. 근데 다가 연골 넣고 구축은 못들어봤으나. 자가연골을 넣다가 연증나서 뺐는데 문제 있었다는 글도 봤어요. 걍 하지마셈 뭐 이렇게 말해도 할거지만. 근데 첫 수술에 늑연골 부른건가요?? 어느병원인지?
          
          
쒀22 2018-08-22 (수) 16:4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415
[@] 저 ㄱㅇㅅ 코 첫수술 상담 다녀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드는데 제거전문병원에서 하는게 과연 옳을까요ㅜㅜㅜ?
kkj12 2018-08-14 (화) 15: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04
저는 매부리가 아주 약하게 있었고 병원에서 살짝 갈았다고 했은데 빼면 티 많이 날까여 ?.... 너무 고민돼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6: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11
[@] 의사가 양심적으로 진짜 살짝 갈았면 티 안나는 사람들 많이 봤음
          
          
kkj12 2018-08-14 (화) 16:2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14
[@]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예뻐지자 모두다 2018-08-14 (화) 16: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09
오늘제거상담받고왔는데요
수술한지 12일차이긴하지만..조기제거되는지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6: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10
[@예뻐지자 모두다]  조기제거 케바케에요. 제거 포럼에 있는 글 쭈우우우욱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예뻐지자 모두다 2018-08-14 (화) 16:2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13
오늘제거상담받고왔어요
일단 전 비중격,실린콘,귀연골 사용했는데요

여기서 실리콘과 귀연골은 제거가가능한데 비중격은 제거가안된댜다 하네요 ㅠ
넘약해서 제거시 코모양 보장할수없다고 ㅠ
어떻하죠?
실리콘과 귀연골만제거시 콧대랑 넘 차이나서 필러맞아야하지싶다고 하더라구요

제거는3개월후추천이요

대인기피증에 우울증까지 미치겠어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7:2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29
[@예뻐지자 모두다] 힘내세요.. ㅠㅠ
hh01 2018-08-14 (화) 17:1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27
공감가는말이네요ㅜㅜ
저도 제거병원알아보고 있습니다. 콧대비치고 심리적으로 불안해서 하루하루 우울하네요ㅠㅠ 혹시 첫수술때 개방하시고 제거할때 비개방이셧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7:2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30
[@hh01]
제거란정말 2018-08-14 (화) 18:2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42
제거한지 2주정도입니다... 지금 딱 마음에 드는데 여기서 더 낮아지겠죠 ㅜㅜ?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9:2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49
[@] 낮아 지긴 하겠죠 근데 막 확 눈에 뛸 정도로 안낮아짐. 여튼 ㅊㅋ
천외마경 2018-08-14 (화) 19:0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47
그래도 재수술하셔서 고통에서 벗어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 홍대에 있는 병원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19:2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50
재수술이 아니고 제거 .. 전체 제거입니다. 홍대 국원석
서랍속들판 2018-08-14 (화) 21: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68
구축이 온걸 어떻게 알수있나요?ㅠㅠ 약간 한쪽이 짧아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09:5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44
[@서랍속들판] 당겨지는 느낌이 오는 경우도 있어요
서랍속들판 2018-08-14 (화) 21:3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69
제거병원 알려주심안될까요?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09:5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45
[@서랍속들판] 홍대 국원석
서랍속들판 2018-08-14 (화) 21:3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70
3년후에도 갑자기 염증이 생길수있나요? 염증 때문에 구축이 오는거 맞죠?ㅜ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4 (화) 21:5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77
[@서랍속들판] 여기 글 쫘아아악 읽어봐요 3년 후가 아니라 일주일도 안되서 염증 오는 사람 수두룩해요 ;;; ;
서랍속들판 2018-08-14 (화) 22:0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78
3등급이상만 읽을수있다는데 등업이 안되어선가 안보이네요ㅜㅜ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09:5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46
[@서랍속들판] 안타깝군요
서동 2018-08-15 (수) 00:4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698
인생역전이라는 단어가 맞는건가요...힘내시길바랍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09:5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43
[@서동] 네 코 하나로 인해 많은걸 배웠고 그로 인해 많은 것들이 보여서 그렇게 적은거에요. 읽어주셔서 ㄱㅅ
약중중 2018-08-15 (수) 03:2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20
혹시 자가 연골이나 자기 조직으로 코끝 세워도 시간 지나면 내려앉거나 흡수되서 낮아 질 가능성이 있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09:5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40
[@약중중] 네. 처음 했던 의사도 그렇게 말함. 결국은 흡수한데요
blady**** 2018-08-15 (수) 09:3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37
코끝만 비중격으로 세우려구여 뭉퉁한 느낌이 답답해서요
이 부분도 문제가 많이 될까요? 비중격만곡증이라 어차피 비염 수술 해야해서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09:5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41
[@blady****] 모양이 문제가 아니고 코가 단단해져서 불안해요. 수술방법이 어떻든 돼지고 안되고 불편합니다. 누가 만지면 어떡하지 하고 불안해요
쩡이 2018-08-15 (수) 10:3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51
정말 많은정보 얻고가네요 감사합니다
코성형 한달차고 염증없고 높이,콧쿠멍짝짝이
불만족으로 전체제거 생각중입니다 질문몇개부탁합니다
1.첫코수술 받았던병원에서 제거는 비추이신가요?
    그이유는?
2.홍대에서 하신 제거수술비용은 어떻게되나요?
3.전체제거받는게 제일 좋은시기는 몇개월째인가요?
4.염증,구축없는상태에서도 전체제거하면 코가 들릴수
    있나요? 몇퍼센트정도  돌아오나요?
5.제거뒤 콧구멍짝짝이 돌아올까요?
질문많앗죠ㅠ죄송합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11: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67
[@쩡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드리는 답변은 성예사를 토대로 잘된 케이스를 간추려 답변 드리는겁니다. 덕분에 저도 잘 제거 되어 말림 처짐 구축 없이 잘 삽니다.

1.성예사 기준으로 제거 전문 병원에서 했더니 잘 됬다는 글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 부분은 단지 확률이 높았다 라고 밖에 말씀 못드리는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2. 비용은 대략적으로 홍대 ㄱㅇㅅ 기준 250 에서 280 정도 입니다.(전체제거)
3.시기는 확실하게 말씀 못드려요. 허나 윗 자료를 토대로 최소3개월 후 제거 하신 분들이 잘된 케이스가 많다 이겁니다.
4.네, 염증 구축 없는 상태에도 들릴 수 있어요. 그걸 막기 위해서 피막을 제거 한다고 하더군요(홍대 국원석 기준)
5. 이건 제가 의사가 아니라.. 그치만 많은 글들을 보면 돌아옵니다. 그래서 제거 전문 병원 가는거 아닐까요??

수술후 불만족이시군요. 제거도 정말 신중히 판단 하셔야 합니다. 일단 제거 전문 병원을 가 보시는게 맞는거 같아요. 이런 인터넷으로 밯만 담그지 마시고 직접 발품을 파시길 바랍니다. 제거 병원 여러 있지만 서상우, 국원석, 닥터진, 프리마 등등 자료들을 수집하고 직접 눈으로 보고 찾아보세요.

더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셔도 되요.
          
          
익명 2018-08-15 (수) 12:0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778
[@] 답글감사합니다..^^
          
          
애플 2018-08-15 (수) 14:4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02
[@] 혹시 국원석에서 재수술하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거가아니라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15:5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11
[@애플]  글의 원초적인 목적은 코에 손대지 말라 입니다.
재수술에 대해서는 당연히 부정적인 인식을 갖고 있는 본린 이기에 뭐가 어떻다 하긴 그렇군요. 제거를 하신다면 조언을 해 드릴 수 있는데 말이죠;
채연 2018-08-15 (수) 15:1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05
하... 글 정말 공감되네요 잘읽었습니다 ㅠㅠ
저는 수술 이제 두달 다되어가는데요 비중격지지대 제거 생각중이에요. 제가 볼땐 너무 들린거 같은데 주변에선 괜찮다고하고 빼면 더 이상해진다고 그냥 기다리는 중입니다. 주변사람들 말안듣고 또 했다가 후회할까봐요 ㅠㅠ 그래서 매일 고민만하고 제거만 찾아보는데요.. 그냥 딱딱한거 웃을때 좀 불편한거 이런거는 참고 사는게 나을까요..ㅠㅠ 수술 다시하는것도 무섭고 빼서 더 이상해지진 않을까 걱정되고 ㅠㅠ 원래로 돌아가고 싶은데ㅠㅠ 하지만 빼면 속시원할거 같구요 ㅠㅠㅠ 만약 빼면 삼개월 육개월 일년 뭐가 가장 결과가 좋을까요..?ㅠㅠ 병원에선 빼면 코가 모태코보다 더 퍼질거라고 하는데 그럴까욤 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16:0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12
[@채연] 두달이시면 진짜 저의 통계상으로 볼때 기다려야합니다
 3~6개월정도. 그치만 제거 전문 의사에게 가서 직접 코 상태를 보시고 판단 하는게 옳다는 거죠. 조기제거 시기는 일단 지났다 이겁니다.

빼면 모태코보다 퍼지는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안그렇거든요. 이건 의사와 상의 그리고 성예사 제거 자료를 본인이 직접 검토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냥 눈으로만 보지마시고 자료들을 쭈우욱 나열해 보세요.

그 딱딱함, 불편함, 친구와 지인들이 혹시나 만지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은 제거를 해야만 개선 되는거 같아요. 근데 예전처럼 돼지코는 안되요. 하지만,
떳.떳. 합니다. 오히려 콧대를 만진거 보다 코끝을 만진게 더 티가 날 수도 있는거 같아요. 코가 딱딱하면 의심을 하드라구요.

이건 저의 개인적인 주장이기에 알아서 판단 하십시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만땅찐 2018-08-15 (수) 17:4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26
님 글에 절대공감합니다
5개월전 멋모르고 한 코수술이 이렇게 절 힘들게 할수있는지
매사에  의욕많고 먼저코도 괜찮은코였는데
조금만오똑하면 정말 이뻐질꺼야하는 미친생각이
절 악의구렁텅이로 빠지게했네요
지금 제거상담하고있고요
낼 ㅅㅅㅇ 랑 ㄱㅇㅅ 상담예약했어요
전 비중격연장도했고  코조작도 많이해서
개방이 나을꺼라고 생각했는데여
아닐수도 있나보군요
님은 콧대빠고 코끝은 모태코랑 비교했을때
많이 비슷한가요~?
코 이젠 막만지고 막풀고해도  코도파도되나요~?
저 코 좀  시원학파고파요
막만지고요
넘 절실해요

님 ㄱㅇㅅ 사후관리나수술시 비용좀 알수있을까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18:2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41
[@행복만땅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사후관리는 좋지는 않아요. 수술후 2주 후에 의사 한번 보고는 뭐 그닥 또 그러한게 특별한 증상이 없었거든요.

코 잘 파고 시원하게 잘 살아요 근데,
옛날 코랑은 다릅니다. 수술 중간 이라고 말하고 싶군요.

저는 비중격 연장때문에 그 특유의 전투적인 단단함.
마스크 껴도 코끝이 불편하고, 누가 만질까봐 불안하고 특히 야 너 돼지코 안되? 또는 연인간의 스킨쉽 있을때 플라스틱같은 코의 단단함이 어색함을 만들었던 장본인이 콧대가 아닌 코끝 이였습니다.
ㅅㅅㅇ는 모르겠고 ㄱㅇㅅ은 250이였습니다.
          
          
행복만땅찐 2018-08-15 (수) 18:4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47
[@] 님 감사해요~^^

혹시요 님 ㄱㅇㅅ

혹시 수축기는 오셨나요~?
지금 코끝  모태코랑비교했을때  말랑한건비슷하신지요
남들이 봤을때 제거후 코 달라졌네하고 알아보시나요~?
혹시 외출은 언제부터가능한가요~?

혹시 국소마취하셨나요~?
제가 질문이많죠~?
바쁘시겠지만 부탁드릴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19:2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54
[@행복만땅찐] 수축기는 초반에 왔다가 지나갔구요
 수축기 가 있긴했는데 들린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수면마취 했구요. 일주일정도? 외출 했어요.
사람들 잘 몰라요. 근데 분명 분위기는 달라집니다. 그로인해 본인 자신감도 줄어들구요.. ㅠㅠ
                    
                    
행복만땅찐 2018-08-15 (수) 19: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56
[@] 아 그렇군요
코수술하기전이랑 많이 분위기달라지나요~?ㅠ
혹시 전체제거만 하신거죠~?
ㄱㅇㅅ보면 실리콘빼고 패인곳있음 제거한비중격으로 살짝채운다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혹시 코끝은 마니  낮아지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22:0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79
[@행복만땅찐]  슬픈 부분이지만 제가 말 하지 않아도 본인의 직관은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위로 같은 말 안하겠습니다. 물론 각자의 미적 판단에 평가되지만 .. 이뻐지려고 넣은거 빼면은... 심지어 갈아 놓았으면 더욱 .. 그건 겸허히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할 부분 인거 같습니다.
큐큐05 2018-08-15 (수) 22: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80
뜬금없는데 정말 한국이 외모지상주의가 굉장히 심한거같아요 ㅠㅠ 유럽에서는 외모에 대해서 별 신경을 안썼는데 한국에서는 왜 이렇게 자존감이 바닥을 치는지.. 코 정말 하고싶어서 몇년째 고민중이고 상담도 받아봤는데 성형해도 큰 효과를 못볼거라는 소리 들어서 그냥 포기했어요 ㅠ 하지만 문득문득 성형하고싶다는 욕구가 올라와서 성예사 가끔 들어오는데 님글 보고 다시 하면 안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필러나 맞아보려구요.. 감사해요 글쓴님 꽃길만 걸으세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5 (수) 23:0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887
[@큐큐05]  님 첫 구문 보자말자 다행이다 생각 했는데 안하셨군요.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뭣 모르고 했다가 후반에 빼고 난리도 아닙니다. 지금 추세가 성형이 대중화 되서 나도 할거야! 이런 마인드 인데요 코는 진짜 하면 안됨....
염코 2018-08-16 (목) 06:4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931
좋은글감사해요..
저는 코수술한지 3주차에요
저도 비중격연장이에요..무보형물이고요ㅠ
진짜 이렇게나 딱딱할지 몰랐네요. 병원에서도
이렇게 딱딱한거 얘기도 안해줬고..참..
모양도 정말 마음에 안들고요..ㅋㅋ
비중격연장제거하면 무너진다 어쩐다,들린다,
비주함몰 이런거 너무 많이봐서 제거하지말고
힘들어도 이렇게 살아야되나 진짜 앞으로 어떻게
해야되지 하고 괴롭네요..
근데 분명 제거하고 힘드신분들도 있는거보면
님께서는 운이 좋은 케이스가 아닐까요?ㅠㅠ
쪽지로 이것저것 묻고싶지만 안되는군요ㅠㅠ
좋은글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6 (목) 10:2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7954
[@염코] 제거 관련 글 많이 읽어보시고 관련된 병원에 직접가서 발품 팔고 해서 결정하세요. 조기제거도 케바케라.. 뭐가좋다 라고 말 못하겠군요. 정말 제거 하고 싶다면 여기 인터넷 이거 볼 시간에 발품팔자 이겁니다. 제거병원으로요!
무보형이고 이물질이고 간에 특히 코끝은... 안하는게 맞아요 그 단단함 그리고 빼면 문제되는건 코끝이 제일 문제 되더라구여
차라리 콧대만 실리했으면 걍 빼고 잘 사는분들 많음
서랍속들판 2018-08-16 (목) 12:1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047
저 비중격 귀연골 메부리 살짝 갈고 실리콘인데요. 수술한지는 2년반 되었는데 마사지 받고 실리콘이 주저앉았어요. 겉으로 보기엔 수술전 코로 돌아갔고 이상하진 않아요 아직은ㅠ 구축은 잘 모르겠고 비주가 수술전처럼 다시 들어갔어요. 수술 왜한건지 모르겠네요ㅠ 하지만 염증이나 구축있는거 아닌 이상 빼는 수술은 아니겠죠?ㅜㅜ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6 (목) 12:3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049
[@서랍속들판] 실리콘이 주저 앉았다는건 처음들어요. 상식적으로 실리콘이 주저 앉을 수 없거든요. 실리콘이 주저 앉을가 같으면 쓰지를 않겠죠. 영구직인 모습이 가능하니깐 실리콘을 쓰는거죠.
본인 뼈가 주저 앉았으면 모를까.. 이 질문 본인이 잘 아실겁니다.본인은 본능적으로 아, 나 지금 문제 있다 라고 생각 하실건데 그냥 애써 신경 안쓰려고 하는거 아닐까요.
정신 차리시고 정말 주저앉았으면 이비인후과 당장가서 씨티 찍던가 했던 병원 가 보셔요. 진짜 꼭 가세요.
님이 문제 없었으면 여기 안들어 왔겠죠?? 본인은 이미 알고 있기에 들어왔을거라 생각합니다.
여기 사이트 만큼은 누가 뭐라 안해요. 솔직해 집시다.
오히려 아 큰일났구나 했을때가 빠를 수도 있어요.
계속 방치해두면 .. 큰일납니다.
애플 2018-08-16 (목) 12:3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051
게임님 혹시 염증반응은 오셨던건가요? 어떤느낌이셨나요? 저는 오늘로 10일차구요 약간 콧등왼쪽부분에서 심장뛰는 느낌이나요 일어난지 3시간 지났는데 몇분전부터 그러네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6 (목) 12:3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057
[@애플] 염증 붉은기가 돌았구요 가라 앉다가 부었고
갑자기 코가 당기더만 콧구멍 들리고 구축으로 이어졌어요.
구측 초기에 빼서 큰 탈은 없으나 진짜 회복시간이 정신병원에 있는거나 다름없어요. 지체말고 병원가세요
          
          
애플 2018-08-17 (금) 17:1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378
[@] 실리콘을 밀어서 교정하는거 어떻게생각하세요?  그런병원이 있대서.. 저는 아직안물어봣어요 담주 월경과보러가거든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17: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384
[@애플] 밀어서 염증난분 있어요 제거글 찾아보세요. 조기에 휜거 밀다가 코피나고 염증나고.. 찾아보셈
코수술풀 2018-08-16 (목) 13:1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065
저도 고민입니다 제거할지말찌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6 (목) 13:3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075
[@] 잘 생각 하기길.. 한순간 이에요. 염증나면 늦다 라고 경험자로서 다시 한번 조언드립니다. 그치만 제거가 능사다. 이건 아니라는 점. 판단은 본인!
dfk3df3 2018-08-16 (목) 22:3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26
비중격연골로 미간만 살짝 높이려고 했는데(자가 조직이라 큰 부작용 없을 것 같아서)

이것도 들으신 바가 있으신지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6 (목) 23:2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33
[@dfk3df3] 오호 .. 그건 못들어봄 ㅎㅎ
노즈필터 2018-08-17 (금) 00:3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40
콧볼축소와 연골묶기 생각중인데 보통 복코수술은 실리를 넣어서 딱 이조합으로 하신 분들이 몇 안계시더라구요ㅠ
혹시 이 두 수술도 부작용이 심한 편인가요?
현재 코가 아주 못나진 않았지만 인상에 대한 오랜 컴플렉스 때문에 수술생각을 합니다ㅠ 이 두 수술정도는 부작용 걱정없이 할 수 있다고 주워들은 것 같아서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07: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66
[@노즈필터] 얼마나 수술 하고싶겠어요.. 그치만 말립니다 진심..
팩폭 2018-08-17 (금) 02:4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58
저도 매부리뼈 갈았는데 다빼고 좀 낮아서 줄기세포기술 발전하기를 바라고만 있습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07: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67
[@팩폭] 저도 제발.. ㅠㅠ
연골이 2018-08-17 (금) 03: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61
와...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나 의문점이 들어 여쭤봅니다
뭉툭한 코 뼈 절골과 자가 연골 사용하지 않고 코끝은 연골 재배치 및 연골 묶기만 해도 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07:3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69
[@] 연골 묶고 부작용 나서 제거했다가 비주 말리고 이러신 분들 많아요 자료 찾아보세요
2018-08-17 (금) 03:4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62
글쓴이님 긴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코 수술시 자가연골을 코끝에 넣어서 세울때 비침현상이나
흡수 현상이 생기지 않냐고 의사선생님께 여쭤보니 본인의 피부에 맞게 하면 비침이 없다고 하시고 연골재배치를 잘 해주면 처진다거나 흡수될리는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자기는 어떤 수술이든 다 할 수 있다고 하시는데.. 아직 이와 관련된 글은 보지 못한거 같아 여쭤봅니다 정말 저 말이 맞을까요? 성형외과 의사들 거짓말 많이 하는거겠죠ㅠㅠ 한 사람의 인생이 달렸는데..  바보같은 질문이지만 여쭤봅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07:3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268
[@] 진짜 솔직피 성형 엄청 하고싶죠? 본인 연골 넣고 부작용 생기신분 많아요. 제거 포럼 가서 공부하세오
복코마왕 2018-08-17 (금) 20:1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445
화이팅하세요 ㅠㅠ 근데 코하나로 그렇게 인상이 많이변하셧나용 인생역전 올정도였다고 ㄷㄷ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23:2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484
[@복코마왕] 코 하나로 인생 바뀝니다. 연예인들 코 하나로 주연되고 조연되는데 실로 유명한 아이돌이나 배우들 코성형하고 극으로 오른 배우들 뭐 구지 이야기 안해도 .. 어마어마합니다.
뮤무 2018-08-17 (금) 21:4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464
글 정말 잘 쓰시네요 ~ 심지어 닉네임도 적절하구요...
진심이 느껴져서 읽으면서 울컥했어요.
제가 느꼈던 감정과 너무 너무 비슷해서요ㅠㅠ
글 5번 정도 정독했어요 . 진짜 백퍼 공감합니다.
저도 제거했고 50일 정도 지났어요~~
글쓴님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기셨음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23:3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486
[@뮤무] 뮤뮤님 ㅠㅠ 이렇게 공감하시는 분이 또 계시는구만..
글 보니깐 제거하셨군요. 얼마나 힘드셨겠어요. 제거 하기전 부터 제거 하고 또 그 후 정말.. 얼마나 고생 많이 했겠어요 ㅠㅠ  어후.. 내가 눈물나 진짜로... 간절함이 느껴집니다. 잘 제거하셨구요. 이제 자.연.인. 으로 한발 한발 내 딛으며 나아갑시다. 잘 하셨어요. 울 뮤뮤님도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asfy1 2018-08-17 (금) 21:5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466
글 잘읽었습니다.
저는 콧대 자가진피 코끝 귀연골 수술해서 지금 한달차인데 혹시 저랑 같은 수술로해서 부작용 보신 사례 있으세요??
너무 걱정됩니다 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7 (금) 23: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487
[@] 거기까진 잘 모르겠어요. 부작용 자료는 제거포럼 에서 본인이 수술한 내용을 검색하신다음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찾아보세요.
근데 그정도 조작은 크게 .. 잘 모르겠어요. 근데 만약 변심 혹은 부작용으로 제거 할때 길이연장 이런거 했으면 빼력고할때 정말 골아파요. 그냥 코끝은 뭐 한,두겹 올린거면 의사한테 감사해야 할거에요. 제거시 부작용 그나마 덜 나는게 코끝이 이식한거 빼는거임.이건 제거 포럼에서 쭈우욱 봐왔던걸 인용해서 말씀드리는 거니깐 참고하셈.
asd1123 2018-08-18 (토) 14:2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555
제가 코 길이연장도했어요 ㅜㅜ
지금 코가 휘었는데 코끝부분도 휘었어요 자가진피 넣었다는데 코끝부분에
병원에서 시간지나면 좋아진다는 말뿐이라 솔직히 신뢰가 안가요
시간지나면 좋아지는 케이스 보셨나요?? ㅠㅠ
이대로 굳을까 너무 걱정이에요 제거를 해야하나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8 (토) 14:4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560
[@asd1123] 휘었던게 다시 돌아왔다는 글 못봤어요. 아마 울님도 못보셨으니깐 여기에 글을 남기지 않느셨나 합니다. 그치만 한번 아니면 아니다. 라는 글은 본적이 있어요. 제거 포럼에서 봤어요 참고요^^
개인적으로 그냥 살으라고 .. 말하고 싶어요. 문제가 있으면 빼는것도 답이지만 연장했던 코 제거하면서 문제 생긴분들 좀 봐서.
그걸 또 고쳐보겠다고 재수술 했다가 구축와서 재수술 알아보는사람 정말 많이 봤어요. 그러다가 두번 새번 이렇게 가시더라구요.
제거 관련된 글을 자주보세요. 그래야 섣부른 판단을 막습니다. 저처럼 염증나서 제거 하는 멍청한 짓은 하지 마셨으면 해요.
오나공 2018-08-19 (일) 15:4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17
비주 연장,메부리, 코끝 연골재배치로 수술할려고 합니다. 귀연골,비중격으로만요. 근데 글 보니까 메부리 깍는건 좀 고민좀 해봐야할 듯 하네요..ㅠㅠ 메부리가 심한것도 아니고 인위적인 일자코가 과연 매력적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콧대가 낮지만 욕심 안부릴려고요. 코끝만 살짝 높이고 싶어서 수술상담받고 있는데 (또 코가 짧아서 ㅠㅠ) 이런 글 보니까 언젠간 또 부작용 생길 생각에 조금 걱정이 되네요...
비중격 으로 수술하는건 비추인가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9 (일) 18:0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25
수술 자체가 비추입니다. 변심으로 비중격으로 수술한 코끝을 제거하려하면 정말.. 힘드실 겁니다. 부작용이 이만저만이 아니거든요. 수술하고자 하시는 부위의 관련된 글을 꼭 많이 읽어보세요. 특히 제거쪽
     
     
오나공 2018-08-19 (일) 18:4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30
[@] 비중격 사용안하고 귀연골만 하는경우도 제거하기 힘드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19 (일) 20:1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37
[@오나공] 제거는 어려운게 아닌거 같어요. 제거후 부작용이 어려운거죠. 제거글 많이 보세요
야마피 2018-08-20 (월) 00:3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64
고생하셨고 수고하셨고 그동안 마음고생 많이하셨겠네요
저도 코가 컴플렉스라 수년을 고민했지만 할때마다 성예사와서 마음다잡고합니다 정면에서 봤을때 커보이는 코가 컴플렉스여서요 결론적으로 넣는수술은 안하고 코끝묶기+콧볼축소만 하려고하는데 이런수술도 구축같은 부작용이 심할까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0 (월) 09:5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86
[@야마피] 그정도는 구축일어났다는 글은 전혀 못봤어요 ㅎㅎ
근데 모양때문에 마음에 들이 않아서 재수술 알아보는 글은 봤어요
seooo 2018-08-20 (월) 04:2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82
정말 잘 읽었어요... 읽다가 눈물 찔끔했네요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0 (월) 09:5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787
[@seooo]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미나 2018-08-20 (월) 12:0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844
수술 잘돼서 축하해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0 (월) 12:5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870
[@임미나] 네^^,
아스 2018-08-20 (월) 21:3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8963
보형물 넣는 수술은 너무 무서워서 못하겠네요 ㅠㅠ

잘 극복하고 사시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1 (화) 03:0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006
[@아스] 감사합니다. 걍 하지마시길..
붸에엠 2018-08-22 (수) 15:0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388
끝까지 다읽었네요 인생역전하셨으니 다행이에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2 (수) 16:2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404
[@붸에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fk3df3 2018-08-22 (수) 17: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435
보형물 없이 비중격연골로 콧대(미간)를 올리려고 하는데 코끝이나 콧대나 비침이 있는 분들도 계신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인 경험으로 이런 비중격연골 같은 자가 연골도 비치는 거 많이 걱정해야 할까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3 (목) 16:3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701
[@dfk3df3]  의사가 아니라 ㅠㅠ
제거글 부터 발품 많이 파셔야 할거 같아요. 그치만 하지말라고 말하고 싶어요
짱구24 2018-08-23 (목) 16:2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700
휴...글정독했어요..ㅠㅠ
저는 지금 재재재수술로이해 코끝함몰이와서 일상생활조차 제대로못하거있거든요..
저도 더이상수술하기 싫은데...이대로 평생살수도없고 피부이식이나 피판이든..뭐든해야되는데...
제가 성형에대한 지식이부족해서요....혹시 저같은사례는 어찌해야하는건가요..?
지금은 ㅅㅂㅇ 상담잡아논상태구요...101은 다녀왔는데...진피를애기하시더라구요..거기다 한번에 안될수있다고하시고..2차수술까지생각하라고
하시네요...ㅠ죽겠네요..답변좀부탁드려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3 (목) 16:3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702
[@짱구24] 애구... 우뜨켕 ㅠㅠ ... 그정도 까지는 못봤습니다 죄송해요... ㅠㅠ 맘 아프군요
주인 2018-08-23 (목) 22:3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804
코성형 정말 고민되네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4 (금) 19: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25
[@주인] 하지마세요.. 할거면 뭐 콧볼축소나 이렁거?? 뭐 넣는거 하지마셈
김민정 2018-08-24 (금) 00:3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850
콧대 코수술도 부작용이많이심한가요..?현제 필러 계속 주기적으로 맞고있긴한데 퍼짐증상이 이번부터생기더라고요 그거때문에 콧대 수술만생각중인데 어찌해야될까요ㅜㅜ 좋은글 너무감사합니다 욕심은나는데 더 무서워지네요
     
     
통아쩌씨게 작성자 2018-08-24 (금) 19:1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26
[@김민정] 정말 뭐 넣는거 하지마셈. 구축은 뭐 넣어서 생기는 경우가 허다함. 구축부작용이 적다?? ㅗ까라하셈
          
          
김민정 2018-08-24 (금) 20: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32
[@] 필거같은건 아무래도 실리콘보단 괜찮은건가요 ㅜㅜ?? 그래야겠어요
푼소 2018-08-24 (금) 11:5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69914
코수술 3일전에 했는데... 이런글 보면 너무 무섭네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4 (금) 19: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27
무서워도 하실거면서 ㅋ 걍 사세요. 그치만 문제가 생기면 어떤 방법으로 대처를 해야하는지를 확실히 숙지하세요.
히요리 2018-08-24 (금) 20:3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33
혹시 자가진피 코성형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5 (토) 19:3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170
[@히요리] 그것고 염증 생기면 끝... 자가진피 부작용 많이 찾아보세요
zxcv5544 2018-08-25 (토) 02:1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72
정말 힘드셨겠어요... 저도 코 성형할까 하고 생각중인 사람인데 이 글 읽고 다시 한번 함부로 할 수술이 아니구나 깨닫고 갑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5 (토) 19:3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171
[@zxcv5544] 진짜 다행이다..... ㅠㅠ
초코송이과자 2018-08-25 (토) 02:4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76
이런 질문 지겨우시겠지만 질문 드려요ㅜ
저도 부작용 걱정이 심해서 보형물,자가연골도 넣지 않고 원래 메부리가 있는게 아니라 어렸을때 코를 다쳐서 가운데만 살짝 볼록하게 올라와있는대 그것만 갈고 콧끝도 건들이지 않고 콧볼 축소랑 콧날개 축소?그것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도 추천 안하시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6 (일) 07:5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262
[@초코송이과자] 하 .. 콧볼축소는 모르겠고 나머지는.. 잘 알아보세요. 자가연골도 부박용 났다는 글 많아요
tndusl1 2018-08-25 (토) 02:5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077
코수술 돈모아서 정말 하고싶엇는데 글 읽어보니 다시 생각해보게되네요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5 (토) 19:3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168
[@tndusl1] 진짜로 . 걍 하지마셈. 그거말고 눈이나 다른거 하세요.
민재와뚱이 2018-08-25 (토) 09:5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111
제가 성형을 너무 쉽게 본 거 같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5 (토) 19:3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167
[@민재와뚱이] 긴 글 읽어줘서 감솨!
율무차2 2018-08-25 (토) 12:5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138
정말 정독했네요
 긴 글 모두를 위해서 자세히 써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그런데 현재 가슴수술한 곳은 어찌되었는지 여쭤보고싶네요 ㅠㅠ 친구가 했는데 처음에 너무 힘들어했다가 좀 정착되니까 정말 좋다고 굉장히 만족스러워하더라구요. 그런데 전 좀 걱정이 되네요.. 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5 (토) 19:3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166
[@율무차2] 가슴은 아직은 멀쩡한데.. 역시 이것고 빼랍니다. 이걸 할머니 될때까지 들고갈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말래요. 근데 상식적으로 맞는말이긴 함. 할마니 되서 가슴에 실리콘 넣고 잘 사시는거 보신분 없을겁니다.
이세현123 2018-08-26 (일) 08:1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267
코2번째재수술했는데.. 여전히만족스럽지못하네여.. 일상생활이괜히 더신경만쓰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6 (일) 09:2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279
[@이세현123] 에쿠... 특히 재수술후가 굉장히.. 조심하셔야할가 같아요
곰도리제리 2018-08-26 (일) 12:2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297
글 정말 잘 정독했어요!!
상담받은 후에 무조건 코수술 해야지!! 하고 결심했었어요
부작용에 대한건 제대로 찾아보지도 않은채
비염수술+절골, 코끝 비중격이랑 귀연골로 높인다해서
무보형물 수술인데 안전하겠지 부작용 없을꺼야!
나는 잘될거야! 라는 마음뿐이었는데
부작용 글에 대해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ㅠㅠ
현재 부작용이 나지 않았더라도 코에 시한폭탄을 넣고 사는거구 나 싶어서 마음접었습니다 ㅠㅠ
그러고나서 보니 지금 코도 어디가서 못났다고 들어본적 없는데 왜 건드리려했을까ㅠㅠ 괜히 제 코에 미안해지더라구요
그냥 지금 제 코 예뻐하며 살려구요!!!
너무 좋은글 잘봤습니당~~~! 자세히 써주셔서 감사해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6 (일) 12:5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301
[@곰도리제리] 진짜,이런 글을 읽고 그전 생각을 변화시켰다면.. 정날정말 님이 부럽습니다. 저도 이런 글을 먼저 봤다면 안했을텐데 애휴...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민스지 2018-08-27 (월) 00:4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432
진정성이 느껴지는 글이였습니다 이제 고생끝 즐기시길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7 (월) 13:1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574
[@민스지] 감사합니다. 공감하셨을 겁니다^^
냥이잉 2018-08-27 (월) 13:1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573
낮아진코때문에
절골 + 실리콘2미리 + 기증늑 해서 재수술한지  한달반인데 실리콘이 왼쪽으로 넘어가서,, 왼쪽을 뼈쪼끔깍앗다는데실리콘제거하고 과연 제 콧대괜찮을까요.. 모양다 맘에 드는데 콧대휜것만 ㅠㅠ이것도 부작용이겠죠.. 실리콘제거는 3개월후가 좋을까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27 (월) 13: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576
[@냥이잉] 솔직히 정말 냉정해 지자구요.
최소 본인 몸에서 난거 아니면 이물질이죠?
기증늑도 위험하다 생각합니다. 기증늑 넣고 제거하시는분 수두룩 하구요 뭐 실리콘은 말하나마나..

실리콘 제거하자는 마음을 먹었으면 기증늑 제거도 한번 고려해보시고 낮은 콧등은 귀연골이나 쓰다남은것 또는 재활용되는거로 매꾸는거 추천. 저가 그랬고 현재 비침 이런건 없슴.
로라리 2018-08-28 (화) 15:4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841
하 또 고민되게 만드시네..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30 (목) 12:2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345
[@로라리] ㅎㅎ...
나이스사사 2018-08-28 (화) 21:0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897
저는 콧대는 높은데 콧구멍이 옆으로 퍼져서...

절개 무흉콧볼축소 생각하고있는데...ㅜㅜ 콧볼축소도 하지 않는게 좋을까요?

아님 비절개로 해보는게 나을까요?.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30 (목) 12:4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351
[@나이스사사] 윗 글의 의도는 하지말라는거죠 ㅎㅎ 선택은 본인 몫
미대가고싶다 2018-08-29 (수) 00:4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943
부작용이 두렵지만 효과가 뛰어나서 참...결정하기가애매하네요ㅠ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30 (목) 12:4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355
[@미대가고싶다] 효과는 대박이죠.. 인생 바뀜
찬우 2018-08-29 (수) 01:3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0951
저는 복코라 수술했었는데 사실 아직까진 부작용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만 이런 글을 볼때마다 많이 무섭고 나도 후에 그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막 드니까 그런 분들한테 감정이입 돼서 정말 안타깝고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ㅜ그리고 글이 정말 유익해요 수고하셨어요 그동안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30 (목) 12:4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361
[@찬우] 네 ㅎㅎ 복코수술한건 문제가 아님 안에 넣었냐 안넣었냐지 ㅎㅎ
솔리솔리 2018-08-30 (목) 08:2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216
언니ㅠㅠㅠㅠ 저랑 너무 똑같아요 이 글 보고 눈물이 막 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저는 이번에 코 휨으로 아마 재수술 받아야 할 것 같은데 ㅠㅠ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30 (목) 12:4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358
[@솔리솔리]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거라 생각했어요 ㅎㅎ 근데
실리콘 휘였나요?? 아니면 원래 코가?? 그 왠만해선 안건드는게..
나하 2018-08-30 (목) 12:4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348
축하해요 정말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30 (목) 12:4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353
[@나하] 감사합니다
전문가85 2018-08-31 (금) 01:2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606
혹시필러는 괜찮을까요?이것도뭐넣는건데 막나중에다안녹고퍼져서 코 뭉툭해진다던데 맞나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8-31 (금) 09:55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649
[@전문가85] 네,맞아요 뭐 아닐수도 있겠지만 그런 경우가 있는 사례글을 보셨을거에요. 근데 실리콘넣고 하는거 보다는 괜찮다고봄
케미라이트 2018-09-01 (토) 20:0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1923
안녕하세요~ 제가 콧방울이 두껍고 콧볼이 넓은데 복코 수술이나 콧볼축소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 자체가 큰데 콧볼축소만 해도 효과 있을까요?
xdiver 2018-09-02 (일) 20:2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074
코가 원래 높은 사람이 아무 보형물과 자가조직 없이
메부리와 넓은콧대를 깎아버린 후에 부작용 난 사례도 보셨나요 ㄷㄷ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9-03 (월) 17:4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324
[@xdiver] 그거는 못봄 그래도 혹시모름. 그냥 손대지마셈
동대구 2018-09-02 (일) 21:4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084
실리콘말고 자가는 괜찮을까요? 무섭네요..
Cherry 2018-09-02 (일) 23:3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106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신유림 2018-09-03 (월) 18:0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329
와....코 예약할러구 했는데...어쩌지ㅠㅠㅠㅠㅠ
ff리리 2018-09-03 (월) 19:0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364
코수술하기전에 성예사미리볼걸후회중이에요..ㅠ
하지마라ㅏ구 2018-09-05 (수) 17:2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850
코끝비중격지지대에 콧대실리콘인데
실리콘빼고 코끝은 냅두거나 낮추는건 어케생각하세요 ㅠㅠ
염증증상도있고,, 비중격까지빼는건 대수술될ㄲ까봐 무섭네요 하..ㅠㅠ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9-07 (금) 16:1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286
[@하지마라ㅏ구] 전 개인적으로 다 빼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의사가 아니지만 염증이 생기면 연골로도 갈 수가 있다고 했어요. 연골도 염증납니다. 제거글 찾아보는거 추천!
통통통 2018-09-05 (수) 18:3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864
코수술하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충격 과 걱정 어떻게 할지...ㅠㅠ
으르미 2018-09-05 (수) 18:4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865
글 잘 보고갑니다ㅠㅠ고생많으셨어요..한 번 쌍수하고 나니까 코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알아보고있었고 또 메부리코라 깎는것만 하려고 했는데 그냥..쌍수로 만족해야겠네요ㅠㅠ
눈눈눈또하자 2018-09-06 (목) 01:1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2940
홧팅
tina5609 2018-09-07 (금) 00:1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142
저도 처음에 콧대욕심에 보형물생각했다가 부작용이 무서워서  코끝만생각고있는데 이거도 마냥 부작용이 없는건 아닌거같더라구요. .
콤플렉스때문에 수술한건데결과는 그로인한 더큰 콤플렉스라니. . 진짜 고생많으셨어요 힘내시길 바랄거요ㅠㅠ
다른분들도 회복잘 돼셨으면 좋겠네요
kim 2018-09-07 (금) 04:5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180
ㅠㅠ 아진짜 멋있는 말씀 감사합니다 마음에 확 와 닿네요
     
     
통아저씨게 작성자 2018-09-07 (금) 16:1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287
[@kim] 진짜 만약 이 글 보시고 코 안건들면 진짜 천운받으신거임. 내 장담한다. 진짜로.
성영영 2018-09-07 (금) 21:22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319
아..이엔텍스코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 수술도 3년정도 지나면 그렇게 부작용이 생길까요..? 겁나네요 ..겁나는데, 이뻐지고 싶고..진짜 마음의 병인 것 같아요
dbfk9988 2018-09-08 (토) 04:3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387
대학생인데 겨울에 코수술하려고 알바하며 돈 절반 모았는데
이글 보고 마음을 접게 되네요,,,ㅠ조언 감사해여
조언얻고 싶은데 하이코. 텍스코 같이 코끝에 실 넣는 것도 비추하시나요? ㅠ그거 아님 콧볼축소라고 해야지 저에게 자신감 생길듯 싶어서여
김남이 2018-09-08 (토) 17:0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452
부러워요
흑돌이 2018-09-09 (일) 08:51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539
저는 첫 수술부터 늑연골로 하려는데 늑연골은 부작용 적나요?
컴온 2018-09-10 (월) 01:34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670
실리콘 넣고 기증늑연골 수술한지 2달됐는데 이 글을 일찍 볼걸 생각합니다...
이서준 2018-09-10 (월) 02:3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679
저는 비중격 만곡증이랑 코뼈 골절로 비개방으로 코 절골 후 콧대에 인공진피(메가덤)씌우고 콧등의 비중격 바로 세우고 코 끝은 괜찮아서 안 건드린 상태입니다. 통아저씨게임님의 글 읽어 보니 잘 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다행입니다. 저는 원래 성형에 대한 목적이 없어서 콧등에 실리콘 하자는 거 절대 안한다고 했더니 인공진피를 넣어주시더라고요 그것도 그냥 뺄려다가 염증 걱정은 없다는 다른 전문이들의 말을 듣고 상태를 보며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통아저씨게임님 정말 좋은 글 감사합니다.
김다영 2018-09-10 (월) 04:0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700
코수술 정말하고싶었는데 고민하게되네요ㅜㅜ 감사합니다
이후성 2018-09-11 (화) 02:28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3981
정보감사합이다!
워너비쁨쁨 2018-09-24 (월) 18:47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6938
진짜 너무 고생많으셨네요...
저는 메부리에 복코에 휜코로 코 수술을 두번했는데 걸과가  콧대큰 괜찮은데 코끝이 복코에 빨래집게 살짝해놓은거같은 느낌이다라구요 코끝은 연골재배치로 했는데 코끝이너무 뫂아서 재수술하고싶은데 재배치한 코끝은 재수술이어려울까요ㅠㅠ!
하지마라ㅏ구 2018-09-28 (금) 00:19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77769
수축기때는 어케지나가셨나여? 수츅기때 들리는거 못느끼셨너요?
Xbxnn 2018-10-22 (월) 09:30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81217
진짜 도움되는 글이에요ㅠㅠ
전 매드포어 비주지지대로 쓴거 제거하고싶은데 넘 걱정이에요 벌써 10년 지났는데...
김박깡꽁 2018-10-29 (월) 10:56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82186
아무 생각없이 삼주전에했는데... 코..
무서버요.. 어뜨케요ㅜ
익명 2018-11-18 (일) 20:13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85573
이런 글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꾹짐니 2018-11-26 (월) 16:20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87041
아ㅜㅜ저 계속 코 고민중인데ㅜㅜ이거보니 망설여지네요ㅜㅡㅜ그럼 하이코나 이엔텍스코는 어떨까여?ㅜㅜ
잘되기룰 2018-12-17 (월) 00:06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91076
글너무 잘봤습니다.. 제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지금코에 만족하고 살아야겠습니다 감사드려요..!!!!!!
타타타탕 2018-12-21 (금) 12:10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192016
글 잘봤습니다 너무 공감되고 참.... 돌아가고싶습니다.. 후회해요
갓진이야 2019-03-05 (화) 21:18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212532
진짜 이글 돈주고도 못사는 글입니다. 저도 4년전에 코수술했는데 코수술하고 1년은 이쁩니다 점점미세하게 코끝은 처지고 실리콘은 타나고.. 저도 제거 할려고합니다 .  혹시 글쓴이님.  실리콘제거.연골 제거하면서 제가 코뼈가 비대칭인데 약간 한쪽만 절골하는거 수술 동시진행 가능할가요
하유니맘 2019-09-06 (금) 21:02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246438
정말 좋은글이네요.. 고생많으셨어요 ~ ㅎㅎ글쓴지 오래됐는데 이글이 남아있는게 넘무 좋으네요 ^_^
dldmsgh 2020-12-24 (목) 09:01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2/313314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