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먼저 재코에 대해 대략적인 소개를 하자면 콧볼이 좀넓은 말하자면 복코에요! 예전부터 코가 스트레스여서 코위주로 병원을 많이 돌아다녔어요.
1.홍진주
처음에는 진짜 좋았어요!실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길래..근데 성형티 엄청나요.원래 제가 엄청 둔한편인데도 이마에 보형물 넣은것도 보이고 코도 실리콘이 다비치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들어왔는데 제가 쌍거풀싫다고 말씀드렸는데도 계속 권유하시더라고요.좀 기분나빴어요. 계속 제얘기 안듣고 이거하아 저거하라 하시는데 좀 기분안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실장님이 수술언제할거냐고 하시는데 좀생각해보겠다 했더니 표정이 싹바뀌네요.거의 쫓겨나듯 나왔습니다. 수능끝나고 학생신분으로 교복입고 갔는데요.그래서 그런건지 정말 기분나빴습니다. 여기는 그냥 거르게되네요.
2.유니메디
상담비 만원들어요.실장님도 너무 이쁘고 성형티가 하나도 안나서 좋았어요.근데 원장님이 너무 중얼중얼 대세요.
그리고 병원이 좀작아요.코수술은 큰수술인데 너무 작은병원도 좀꺼려지더라구요.인지도도 좀낮구요.
3.미드림
원장님 정말 친절하세요.그리고 안전하게 하려는게 정말 느껴져요.근데 실장님들 코가 너무 맘에 안들어서 고민되네요.사실여기서 지금수술하고싶긴한데..
자연주의는 인터넷에서 안좋다는 평들어서 걸렀어요.김상범도 은근 호불호갈리고 원진은 사람죽었다는 소리들어서 걸렀네요. 코노피랑 코코라인 브라운 다음주에 예약했습니다!여러분들도 발품 많이 팔아서 예뻐지세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