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목떼고 너무 잘나와서ㅠㅠㅠ 행복한 마음에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무도 요청한적 없는 후기 올립니다ㅎㅎㅎㅎㅎ
3년 전 (햇수로 4년차) 퍼펙타필러 극소량으로 맞았는데 올해 초에 부작용이 생겨서 녹인지 7개월 좀 넘었습니다.
필러녹이고 낮아진 코를 마주할때마다 현타와서.. 발품 열심히 팔고 1월 2일 코수술 받고 왔습니다.
(원장님께서 녹여도 뼈에 붙어있는 필러들은 긁어내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워낙 작은코에 짧은코라 다른병원에선 3 ~ 3.5mm가 최선일것같다고 했어요.
근데 여기선 열어봐야 알 수 있다고해서 몇mm올리는지도 모르고 원장님만 믿고 수술 들어갔습니다.
수술끝나고 원장님이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아 4.5mm넣었다고 했습니다.
처음엔 너무 높은거 아닌가 진짜 걱정 많이하고 잠도 못잤는데,, 오늘 부목떼고 보니 완전 자연스럽고 그러면서도 화려하고ㅠㅠㅠㅠㅜㅜㅜㅠㅠ 코끝예술 진짜 너무 마음에들어요..ㅎㅎ
비염수술도 같이했는데 다른 성형외과들은 실비보험때문에 6시간 이상 병원에 머무르면 입원이라고 쳐주고 당일퇴원 시키더라구요. (이거 비염수술하시는분들 꼭 알아보세요!!!)
저는 의원 말고 병원에 가서 (의원이랑 병원 차이가 꽤 큽니다!) 하루 24시간 입원하고 새벽에도 계속 항생제 링거맞고, 산소치료도 받다가 다음날 퇴원했어요.
실비는 비염수술만 350 나왔는데 346만원 환급받았습니다. (미용코 비용은 별개입니다!)
코 솜은 삼일차때 뺐고, 원장님이 부목이 좀 뜬것같다고 새걸로 교체해서 더 단단하게 붙여주셨어요.
ㅂㅂㅌ에 후기가 많이 없어서 브로커걱정은 없었지만, 그래도 후기가 워낙 없어서 좀 불안했거든요..ㅠㅠ
근데 막상 가보니까 병원의 규모인만큼 건물도 컸고 대형병원 신뢰도 0인데 100으로 바뀌었을만큼 만족도 최상입니다~!~! 아버지도 여기서 비염수술 그 원장님께 받으신다고 예약잡으실 예정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