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08년부터 코수술만 2년간격으로 이번째것까지 4번한 사람입니다.
처음엔 귀연골, 비중격 두번째엔 보형물 문제로 인해 재수술을 했고, 해야했기에 다시는 이런일이 싫어 자가진피,
세번째엔 모양과 높이와 염증때문에 재수술을 해서 실리콘과 기증늑
3번째 수술이 코모양 변형과 실리콘 틀어짐으로 인해 코를 완전히 제거하고 4개월이상 지냈고 그렇게 살려고 하였으나, 코수술한분들이 왜 수술하기전으로 돌아가 수술을 안해봤으면 모를까 제거를 못하고 재수술을 추구하는지 아실꺼에요 (해보신분들은)
이번에 실패하면 정말 끝이란 생각으로 5개월 가량을 정말 코에대한것만 찾고 솔직히 상담은 몇번갔는지 세지지가 않습니다. (몇번 정도 갔는지 쓰려고했으나 너무많이가서 정말 불가능. ㅡ.ㅡ;)
진짜 이런저런곳 다 돌아다니며 지방에서 난다긴다한데까지 연예인들, 밤일하는 누님들이 한다는 용난다는곳까지 안가본곳이 없었습니다.
정말 새로운 인생을 찾은지 5개월째인데 이제 정말 다시는 않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수술전 제코는 그때와 지금의 기간도 기간인 지라 사진은없고, 정말 그냥 낮은코, 복코, 휜코, 들창코, 짧은코 그냥 못생긴코의 완전체 였습니다. (수술전 너무 낮은땐 몰랐는데 첫번째 수술에 그냥 거기다가 실리콘만 얹어놓으니 휜코인게 나오더군요.)
현재코는 일단 복코 완전치료
휜코 : 정말 눈으로보면 아예모를정도지만 이번 의사쌤깨서는 말씀 해주시더군요. 밑바닥 (저의 원래코) 는 아예 확실히 잡을수없다고, 사람마다 안면비대칭이 아주 약간씩은 있는것이라며 뭐라고 설명 해주셨지만? 뭐 눈에 안보이면 되는거 아닌가요? 패스
낮은코 : 적당히 높게 무너지지않게
짧은코 : 자가 늑연골로 최대한 강하게 지지하여 남자답게 내림 (해결)
제가 마지막으로 선생님에게 여쭤봤습니다. 선생님 다른곳에서는 제코는 일자코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하신거가요?
하자 선생님 깨서 하시는말씀 : 환자분의 원래코에 일자 실리콘이 아닌 통실리콘을 코에맞춰( 예를들어 일자코를 하려면 낮은코에 음품들어간부분) 을 직접디자인하여 깎아서 넣는것이라고..
여튼 저는 새로운삶을 살고있습니다.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여러분도 포기하지 마세요.
이코가 언제 문제가 생겨서 뺼지모르지만, 부모님 아는지인 , 여자친구, 심지어 자주가는 미용실에서까지 도대체 어디서 했냐고 물어볼정도면 잘된것 아닐까 싶어요.
코를 이래서 하는구나하고 4번째만에 느낀소감이었습니다. 다들 즐겁고 큰사고없이 남은 2015년 보내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