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자가진피 코성형한지 1주일 정성후기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전 남자랍니다^^)

my color 2012-02-28 (화) 15:53 12년전 5980
https://sungyesa.com/new/b01/40854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남녀를 가리지 않고 성형을 많이 한다고 하죠? 일단 전 26세 남자고요, 이번에 큰맘먹고 코 성형을 했답니다. 제 코가 심한 매부리코여서 어릴 때부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이번에 다행이 이래저래 시기가 맞아서 결심을 하고 수소문한 결과 아는 지인의 소개로 하게 되었답니다.
수술 하기 전에는 코 위에 뼈도 툭 튀어 나오고 코 끝이 심하게 쳐저있어서 상당히 보기 싫고, 또 외적인 모습까지도 많이 못생겼어요.

수술 결심을 하고, 상담 예약을 하고 드디어 상담 하는 날!! 조금은 떨리는 마음을 붙잡고 엄마와 누나와 함께 갔지요. 상담결과… 생각보다 심각한 매부리코였습니다~~ㅜㅜ 원장님 20년 넘는 경력동안 저처럼 심한 매부리코는 첨 봤다며 러시아사람 소리도 들어봤죠하는 농담과 함께 기분을 풀어주시더군요. 그래서 생각보다 맘 편하게 상담하고, 그날 바로 수술날짜도 예약했답니다.
참고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자가진피 코성형은 경력 많고 부작용 없는 선생님한테 받아야 좋다고 해서
정말 누나 친구가 많이 알아보고 소개도 받아서 진피 전문병원에서 했어요.

아, 참고로 성형수술 2주전부터는 아스피린계열 약은 먹지 말라고 주의 사항에 적혀있더라구요.
성형수술 하실 때 참고 하시면 도움 될까 해서 적습니다. ㅋㅋ

드디어 수술 날!!!!!!!
아침부터 수술이라는 자체의 부담으로 인해 많이 떨리고 그랬는데, 수면마취를 하기 때문에 그리고 실리콘 같은 보형물이 아니라 자가진피를 하기 때문에 부작용 걱정이나 수술시의 고통에 대해서는 크게 겁먹지 않아도 된다고 많이 격려해주셨어요. 그래서 심하게 떨리는 마음 많이 진정하고 수술 받았어요.
수면마취를 하면 잠이 드는건지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약이 들어가니까 몸이 붕 뜬 것 처럼 정신이 살짝 나가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그랬어요. 그 덕분에 수술하는데 통증을 많이 느끼지 않고 잘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수술하고 나서도 통증은 거의 없다시피 했어요. 아프면 진통제 먹으라고 하길래 혹시나 해서 먹었는데 통증이라고 해봐야 가끔씩 한번씩 욱신? 하고 말아요. 다른 수술처럼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어서 콧물 안나게 관리 해주시고 얼음찜질 열심히 하셔서 붓기랑 멍 빼는데에 주력하시면 될 듯 해요.

처음 3-4일째에는 깁스도 하고 있고, 붓기도 안빠진 상태라 모양이 잘 잡혀야 할텐데 하는 막연한 기대반 걱정반 뿐이었는데요. 지금 1주일 지난걸 보면 붓기도 많이 빠지구, 옆으로 보면 툭- 튀어나왔던 코뼈도 제거가 되어서 수술 전 보다 훨씬 보기 좋아졌어요!!
앞으로 얼음찜질도 더 열심히 하고, 치료 열심히 받아서 코 붓기 완전히 빠지고 자리 잘 잡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이쁘게 되겟죠? 아직 한 달도 안지났는데 기대가 많이 된답니다.
그리고 저는 매부리코 때문에 모자도 안어울려서 못쓰고 다녔는데 코 하나 바꼈을 뿐인데 모자가 제법 잘 어울린답니다!!^^ 코로 고민하시는 남자분들! 용기를 내세요!^^ 감사합니다^^
Translating

3,868,229
38,71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2건
chldlfehd 2012-03-04 (일) 21:35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1/40855
우잉뿌잉ㅋ 2012-04-21 (토) 12:53 1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1/40856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