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도쯤 첫 코수술을 했었고 당시에는 티 안 나게 자연스럽게만 해달라고 했었습니다.실제로 결과도 그랬고 몇 년 지나니까 정말 아무도 제가 코 수술한 줄 모르더라고요.. 근데 17년도쯤에 코뼈가 한번 부러진 이후로 실리콘이 왼쪽으로 쏠린 채로 고정돼서 그때부터 코가 계속 휘어 보이고, 코끝 연골도 거의 다 흡수됐는지 코끝이 뭉툭한 상태였습니다.
귀찮아서 재수술을 미루다가 사진을 보니 휘어진게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아 재수술을 결심했고 이번에는 휜코 바로 잡으면서 최대한 높게, 코끝도 새로 높이기 위해 재수술을 결심했어요.
이번에는 그냥 자연스럽기보다는 제 얼굴에 어울리면서 라인이 확실한 코를 원했고 김재윤원장님께도 그렇게 요청드렸어요.
수술은 고민하다가 기증늑 + 귀연골로 진행했고, 콧대는 실리콘 코 뼈가 한번 부러졌어서 맞춤 실리콘으로 진행 했습니다. 코끝은 휘어지거나 처질위험없게 4중고정했구요
로웰성형외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발품을 열심히 팔던 와중에 여기는 재수술 후기를 많이 들었 1인 병원이라서 원장님이 직접 케어해주는 것도 믿음 갔어요.
게다가 맞춤 실리콘 제외하고는 재수술이나 절골등을 한다고 해서 추가금 없다는 점도 너무 좋았고 상담 때 실장님이 너무 꼼꼼하게 설명해주신 것도 한몫했어요.
수술 직후에는 멍이랑 붓기 좀 있었지만 생각보단 회복이 빨랐어요. 멍은 금방 빠졌고 붓기는 3일차 최고점 찍고 점차 빠졌어요. 수술 후 부목떼고 바로 출근했습니다.
지금은 수술한 지 2주 반 정도 됐는데 아침마다 붓기 상태가 좀 들쑥날쑥하긴 해도 큰 붓기는 거의 다 빠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코 휜 거 교정된 게 진짜 만족스럽고 라인도 예전보다 확실히 또렷해져서 주변에서도 잘 됐다는 얘기 많이 듣고 있어요!!!
병원 경과 보러 갈 때마다 원장님이 직접 상태 봐주시고 실장님도 늘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재수술로 불안했던 마음도 많이 안심됐습니다.
아직 최종 붓기 다 빠진 모습은 아니고 붓기가 들쑥날쑥해서 코 단차가 좀 있는 것 같아 고민이긴 한데.. 첫 라인이 너무 매끈하게 잘 빠져서 붓기 완전히 빠지는 날을 학수고대 하고 있어요.. 얼른 한달 두달이 지나서 잘 자리잡았으면 좋겠고, 재수술한거 정말 잘 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