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구)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양악해보신분들~

하은이 2008-07-28 (월) 13:33 15년전 1015
저는 양악수술이 너무 하고싶은데 ...겁이나서 못하구 있어여~근데 여기에는 하신분들두 많은거 같은데 수술할때 고통은 견딜만 한가요~???너무 궁금하구 잘하는병원두 알고계시면 쪽지로 마니 보내주세여~^^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3,162,559
415,27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ohzi 글모음 2008-07-28 (월) 23:52 15년전 신고 주소
저도 하고싶어서 병원에 상담받으러갔었어요. 당장 하고싶었는데 양악하려면 턱수술전에 하는 치아교정(발치하지않는거래요)을 1년정도하고, 그러고서 수술을 한다음에 또 수술후 치아교정을 1년을 해야한다더라고요.
의사들은 하루에 몇번씩 하는 수술이지만, 수술 당사자에겐 일생에 중요한 수술이니까 많이 생각하라고, 크게 수술이 필요한 정도가 아니면, 하지말라고도 하셨어요. 수술위험성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셨는데, 전신마취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고, 턱에 이물감이 평생 갈수도 있다고, 또, 턱에 철사같은걸로 고정하는거라 나중에 CT찍을일이있으면 미리 말해야 한다고...다 그런건 아니지만, 알고있으라고 하드라고요. 그리고, 교정으로도 입이 들어가기도 하니까 교정의와 상담도 권해주셨어요.

수술 아프냐고 물어봤었는데요. 수술은 전신마취라서 겁낼꺼 없다고, 자고 일어나면 수술다 되어서 나올꺼라고 하고요. 그후엔 약이랑 처방해주니까 괜찮은가봐요.

저는 지금 치아교정중이예요. --;;;
나중에 의학이 더 발달되서 쉬운방법의 수술이 나오면
그때 할려고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