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댓글에 악플, 글과 무관한 내용아닌데도 삭제당하고 (위에사진삭제당함) 차단했어요 ㅋㅋㅋㅋ
잠재고객들 알권리는 안중에도 없구..
심지어 흉 하나도 없다며 수술한 사람들 사례를 보면 놀란다기에 수술한 사람으로서 제 상태말한건데..
후기도 홈페이지에 안올라가요 ㅡㅡ맘에드는것만 올림...그러고선 브로커 없고 뽀샵안쓴다고 당당ㅡㅡ
(+ 어제 사이버수사대에서 신고접수왔다고 조사받으라며 연락이 왔습니다. 수술실력 영 꽝에 양심도 없으면서 이런거는 잘하는거같아요. 다른 불만환자들에게도 내리라고 고소하겠다고 협박했습니다. 상담고객한테 무흉,불만환자없다,흉나게한적없다고 말합니다. 내원했을때도 의사가 의학으로 얘기해야지, 그냥 법대로 하라더군요? 법대로 가봅니다)
(++ 여러분!! 저는 절대!! 합의를 권유받거나, 치료에 대한 확신을 받은적이 없습니다.
수술 후 여러 부작용들로 인해 카톡으로 문의할때에는 아예 확인조차 하지 않았으며, ‘개인카톡으로 밤에도 연락하며 개인카톡은 수술 초기환자를 위한거라 안본거다’라고 말하며 아쉬운 제가 늘 전화해서 상담하고 내원일정잡아야 치료해주었습니다<치료라고 해봤자 주사뿐.. 상태 물어봐도 좋아질거라는 말뿐;;>.
수술 초기보다 수술후 부작용으로인해 불안함으로 하루하루 힘들어하는 환자가 더 중요한 환자 아닌가요? 그 당시에는 모르쇠하더니 이제와서 치료??
제가 물었어요. 부작용과 개선가능성을요!! 부작용이 날수도 있고 안날수도있다. 개선가능성은 계속 말 피하더니 계속 물으니 “오십프로는 넘겠다” 라고 답하더라구요.
이미 저는 다른글에서 이 병원에서 수술 후 부작용이 생겼는데 이 병원에서 초기 진단을 잘못내리고 잘못치료하여 결국 대학병원에서 전혀 다른 안좋은 진단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며, 오히려 대학병원이 오진한거라며 거기서 수술하면 더 큰 흉터남을거라고 말하는곳 이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저 또한 여기서 개선에 효과있다며 추천받은 제품에 의문점이 생겨 제품 회사에 문의했는데, 문의드린 효과는 확신못하겠다고합니다. 근데 여기선 원장이 의학적으로 판단한거라며 효과있다합니다. 제약회사 제품인데 과연 의학전문가가 없을까요..?? 임상실험은 해보고 말하는건지.. 하하;;
또한 여기서 말한 제 치료 방법을 대학병원,타 병원에 상담받으며 물었을때, 그 누구도 효과있을거라고 하지 않습니다. 아니, 효과 없을거라고 말합니다. 근데 이 병원에서만 확신을 하네요...
여러분께 묻고싶습니다.
이미 여러 상황들로 신뢰가 바닥인 병원에서 모든 부작용을 환자 본인이 떠안으며,개선가능성 조차 자신있게 확신하지못하는 병원에서 치료 받으실수있나요?)
같이 화내주시고 공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힘이 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