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녀올 성형외과는 원래3군데였지만, 첫번째성형외과를 다녀온이후 여기다!라는생각이들면서 고민이 모두사라지고 뒤에 2군데는 예약취소해서..오늘 원래할 발품후기는 3개였지만, 1개만 쓸게요호호호...
오늘 다녀온 성형외과 S...처음갔을때 너무기다려서 화가났지만...너무 친절하셔서...하하...유명해서 그런가부다 하고 가만히 있었어요. 여기 의사님이 불친절하다는 소문이있던데, 정말 친절하게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셧고 뭔가 엄청나게 전문적이셔서..그리고 다른 상담실장들은 성형 더 하라는식, 아니면 아부식 칭찬..이었는데 여기 상담실장님은 제가 필러 앞광대에 맞고싶다 하니까 정말 팩트폭력기...로 마상당했지만, 정말 솔직하게 제 얼굴의 단점을 하나하나 지적하시고 안된다고 말리셨고, 제가 제 얼굴에서 놓쳤던 부분들 꼼꼼하게 짚어주시면서(권하진 않음) 원래 과하게 하려했던 무턱 보형물, 말리시고 필러로도 충분하다고 하셔서 믿음이 가는병원이었고 제가 가장 절박하게 하려는 코수술, 제가 지금까지 다닌병원이 몇 안되지만 후기사진이 제일 자연스럽고 예뻤어요. 저 상담할때도 저의 코모양과 얼굴과의비율을 따지면서 모양고려해주셨구요
오늘 여기까지 상담을 다니면서 느낀점은, 정말 브로커가 아닌 후기든, 브로커든 뭐든간에 그냥 성형은 마이웨이가 정답이라는것.. 성예사를 포함해서 다른 성형어플들중에 코성형에서 비중격으로 망했으니 절대하지마라, 귀연골보단 비중격이 낫다. 실리콘은 절대안된다 등등.
귀연골과 비중격의 차이는 정말 어떤블로그에서 본 이야기인데, 설렁탕집에 가서 "사장님, 이 집은 식재료로 전라도산 한우를 쓰나요, 경상도산 한우를 쓰나요? 그 이유를 들어봐도 될까요?" 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점은. 그 병원이 귀연골,아니면 비중격 전문이라서 모든 환자들에게 그 병원이 미는 수술법을 추천한다는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 환자에 맞게 비중격,또는 귀연골을 추천하는게 좋은병원이라고 생각하구요. 그리고 여기서부터 중요한게 그 병원의 실력이구요. 간단히요약하자면 비중격을써서, 또는 귀연골을써서 병원의 잘하고 못함이 결정되는게 아니고, 그래서 개인차가있는 후기를믿는건 바보짓이라는것. 저는 코가 길고 살짝메부리지만, 코가 높은뭉툭한코이기때문에 비중격이 단단함으로 심하게 비중격을 체취?하지않는한 함몰될일은 없었던거라 비중격을 추천하신거구요. (하지만대부분 수술하려는 한국사람들은 코가 낮고 그만큼 비중격이 약하기때문에 체취하면 함몰될경우가 크다고알고있어요)
제가 적어놓은게 틀렸을수도있겠지만 제 주관적 판단이니깐요.
진짜 코수술의 재료는 뭐가맞고틀리냐보단 병원에서 그재료를 나한테 '왜'추천하냐가 더 중요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성형블로그는 의사 손빨 참고만 하세요!
끝!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