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발품후기]

남자 복코수술 5군데 발품 후기 및 코수술 질문!!

마재마재 2018-07-18 (수) 15:15 5년전 2192
작년 말부터 코수술을 계속 알아보다가 성갤, 성예사, 카페, 어플등을 뒤지고
올해 초 3군데, 최근 2군데를 다녀왔습니다! 총 5군데네요!
1~3번은 올해 초라 수술방법보단 그때의 감정에 대해 작성한점 참고해주세요.
1. ㅈㅇ*(코엑스쪽)
맨 처음 갔던 병원입니다. 8층? 어쨌든 건물이 크고 좀 덩그러니 있던 모습에 당황했던 기억이 있네요.
상담 실장님부터 솔직히 별로였고,, 의사쌤도 잠깐 만나봐서 별로였습니다.
콧대만 해도 3가지 방법을 추천 해주었었는데, 실리콘, 고어텍스, 자가연골 부셔서 하는거였나..?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개인적으로 여기선 하지 말아야지 하고 나왔던 기억은 있습니다.
비용: ★★★.5
상담: ★

2. ㅁㅇㄴㅇ*
남자 전문 수술병원이고, ㅇㄱㅇ 원장님께 상담 받았었습니다. 첫인상은 ㅈㅇㅈ 보단 나았는데, 원장님이 굉장히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십니다. 메부리, 콧대, 코끝만 하시면 될것같다고 간단하게 말씀 하셨고 저랑 비슷한 케이스에서 수술이 잘 된 케이스를 보여주었고, 상담 자체는 나름 나쁘진 않았습니다. 딱 필요한것만 찝어주시는 느낌이였어서요. 그냥 음 나쁘지 않네 하고 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비용: ★★★
상담: ★★

3. ㅂㄹ*
재수술로 잘 알려진 이비인후과 1인원장님 병원입니다. 다른 병원에 비해 굉장히 작습니다. 올해 초에는 이 3군데중에 상담만 듣고는 제일 낫다고 생각해서 결정하려고 했지만, 자금의 쪼달림과.. 부작용의 걱정때문에 안했었습니다.
상담은 굉장히 잘해주십니다. 코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의 조화를 같이 봐주시며 무턱수술도 권하셨는데, 마침 생각하고 있던 참이라 얼굴의 조화를 잘 생각해주신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따로 물어보지 않았는데 수술 전후 예상을 즉석에서 포토샵으로 보여주셨습니다. CT촬영도 진행했는데, 비중격이 조금 휘어있다고 비염 수술을 같이 권했습니다.(병원에서 실비보험으로 비염수술은 무료더라구요..) 솔직히 비염이 심하진 않고 아주조금 있어서 이부분에서 고민 많이했습니다. 실리콘도 무려
 8mm를 넣어야 할 것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결론적으로 성형외과 전문의가 아닌점과 비염수술 , 실리콘8mm면 굉장히 큰 공사가 될 것 같아
부작용이 두렵기도 하고 너무 화려한 코가 될 것 같아 포기했습니다.
코를 잘하실 것 같긴 한데 화려한 코 좋아하시는것 같았습니다.
비용: ★★★
상담: ★★★★★

3군데 전부 수술방법은
코끝+콧대+연골묶기.재배치+콧볼축소 이중 하나를 안하거나 다 하거나 였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 점 또다시 죄송..)
코 중간과 가운데가 넓다고 생각해서 절개와 코끝 지방제거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권하는 병원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올해 상반기를 지내면서 코에 대해 미련이 계속 생겨, 7월 초부터 다시 알아보다가 엊그제 2군데 다녀왔습니다!

4. ㄷㅇ*
큰병원으로 ㅇㅈ이랑 유명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큰병원 = 공장 = 수술 많이함 = 평타는 침 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기계적이다, 냉소적이다 이런 평은 무시하고 갔었습니다. 생각보다 남자분과 외국분이 많더라구요? 상담은 짧지도 길지도 않았고 딱 좋았습니다. 방법은 콧대실리콘 4mm, 코끝 비중격, 콧볼축소로 원장님께서 어렵지 않은 수술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역시 절개와 지방제거는 딱히 추천해주시지 않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취에 대한 두려움이 좀 많았는데 여기는 마취 전문의 3명에 피검사까지 다 해준다고 하니 이 부분에서 상담히 안심이 갔습니다.(개인적으로 이 쪽에 많이 기울어져 있습니다.)
단점은 평타는 칠 것 같지만 복코 교정이 조금 안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비용: ★★★
상담: ★★★★

5. ㅈㅇ*(언주역)
이곳은 어플에서 너무 괜찮게 된 분이 있길래 그분 하나 보고 가봤습니다. 상담은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실장님도 위 4곳에 비해서 전문적이고 열정적으로 상담해주셨고, 원장님도 다른 병원은 제가 원장실로 갔는데
상담실로 직접 들어오시더라구요? 인상이 되게 좋으셔서 편하게 물어보고 싶은걸 다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점에서 개인적으로 발품팔 때 한번 꼭 들르시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각설하고 수술법은 코끝연골묶기, 코끝 비중격, 지방제거, 콧대 실리콘이였고 제가 콧볼 축소 하고싶다고 하니까
복코긴 한데 콧볼, 콧대, 코끝, 콧망울까지 비율이 조금 맞는 코라고해서 절개와 콧볼축소는 크게 필요없을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비용: ★★★★
상담: ★★★★★

이 중 솔직히 저는 4번에 끌리는데, 이유가 사람들은 대형병원 가지 말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대형병원이라 체계화가 잘되어있고 수술경험도 많으니까 나쁘지않지 않을까.. 라는생각때문입니다.
크게 나쁜평이 없고 전후사진이 다 평타는 치는것두 있고 안전성도 조금은 보장되는것 같아서요.(마취부터 해서..)
그런데 복코는 아무래도 코끝을 올리는것만으로는 조금 교정이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서 조금 고민이네요.
수술 방법은 5번이 더 잘나올것같은데,(코끝 지방제거때문에요)
개인적으로 하고싶은 수술이 있어도 (콧볼축소, 지방제거) 원장님이 생각하시는 그림에 제가 뭔가를 더 추구했을 때
결과가 조금 부자연스럽게 나올것 같다는 생각을 해서 4번에서 코끝 지방제거를 부탁을 안드렸거든요.

결론:
1. 5군데 발품함
2. 1~2는 그냥그래서 x. 3은 대공사, 이비인후과 원장님이라 x.
3. 4는 평타 칠것 같지만 수술 방법에 있어서 복코교정이 잘 안될것 같음.
4. 5는 4보다 복코 교정은 잘될것 같지만 비용적인 면(50정도 차이)과 5번에 비해 덜 안정성.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것 같나요?
그리고 8월 초에 할 생각인데 여름에 하신분들... 괜찮나요?
하루종일 집에 있긴 할건데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땀때문에 염증생길까봐 걱정이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954,611
1,914,31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6건
변태꿍 2018-07-18 (수) 15:17 5년전 신고 주소
저 5번병원에서 2주전에했어요 .
여름에하는거 조금만 더 생각해보세요....
에어컨없는거면 더더욱 ㅠㅠ
     
     
마재마재 작성자 2018-07-18 (수) 15:18 5년전 신고 주소
[@변태꿍]
더운거나 답답한건 참을 수 있는데 염증이 걱정이네요....ㅜㅜ 빨리 하고 붓기를 빼고 싶은데 고민이네요 ...
변태꿍 2018-07-18 (수) 15:20 5년전 신고 주소
근데 ㅂㄹ*이 코전문적으로 자연스럽게하지않나요?
전 근데 콧대실종수준인데 5mm넣엇거든요...
근데 지금 붓기 많이빠졌는데 더높게 할걸 생각은하구있어욤!!ㅠㅠ
6~8mm원했는데 원장님이 처음부터 그렇게 넣으면 부작용감당어떻게 할거냐고 하시긴했어요..
     
     
마재마재 작성자 2018-07-18 (수) 15:26 5년전 신고 주소
[@변태꿍]
다들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일단 잘하실것 같다고 생각은 했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조금 화려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저는 자연스럽게7:화려하게3정도라서요
          
          
변태꿍 2018-07-18 (수) 15:29 5년전 신고 주소
[@마재마재] 근데 붓기빠지면 많이 낮아지니까 5:5나 6:4정도 잡으세요..
저도 딱 자연스럽게 7정도 잡고 말씀드려수술했는데 콧대자체는 거의 자연스러움9정도로 나왔어요..
안경을 자주써서 그전 콧대 아는분들은 보더니 어! 높아졋네 인데 자연스럽게 되었다 입니다.
저는 이거보단 화려하게 + 더 높게 원했거든요
코성형 2018-07-18 (수) 15:31 5년전 신고 주소
5번에서 코수술 하고 망한 사람 한둘이 아닌데 저기 전형적으로 남자들 눈코 잘하는 척 홍보 때려서 사람 모으는 병원이에요. 지금 저기서 환불보험처리 진행중인 사람도 잇어요. 더 생각해보길;
     
     
마재마재 작성자 2018-07-18 (수) 15:33 5년전 신고 주소
그런가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An산이 2018-07-18 (수) 17:29 5년전 신고 주소
[@] 제이 ㅈ인가요?
ho**** 2018-07-18 (수) 16:43 5년전 신고 주소
마지막 병원 이름이 뭔지요?
딸국 2018-07-18 (수) 16:54 5년전 신고 주소
개인병원 대형병원 차이점 장단점은 확실히 있는듯ㅠㅠ.....
mksh**** 2018-07-19 (목) 13:43 5년전 신고 주소
성형 좀 아시는 분이라면 요즘 누가 대형병원 가나요??
저라면 피해야될 1순위가 대형병원이라 생각해요 ㅇㅇㄷ,ㅇㅈ 등등요 대형병원이 체계화가 잘돼있다 하시는데 체계화만 잘돼있지 쉐도우닥터 가능성에 어떤 대형병원은 비전문의도 고용하는게 대형병원이에요.또 부작용나면 그의사없다 못만나준다 나몰라라하는게 대형병원이고요
     
     
마재마재 작성자 2018-07-19 (목) 16:33 5년전 신고 주소
[@mksh****]
물론 말씀대로 대형병원이 그런면에서 굉장히 불안한건 사실이죠..
근데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소규모, 1인원장 병원등은 쉐도우닥터 페이닥터 쓸 수 있는 가능성이 없을까요??
님 말씀대로 성형 잘 아시는분들은 발품 하며 알아보다보면 결과적으로 1인원장, 소규모병원도 몇군데로 좁혀져서 그 곳으로 몰릴텐데, 그럼
그 곳은 또 1인원장인데 비해 몰리는 고객수를 감당할 수 없으니 쓸만한 상황이 나지 않을까요??
잘 아시는 것 같아 질문드립니다!
          
          
mksh**** 2018-07-19 (목) 17:55 5년전 신고 주소
[@마재마재] 그렇게 따지자면 아예 수술못받겠죠 쉐도우닥터 걱정하느라?? 물론1인병원도 그렇지만 대형병원이 훨씬 그럴가능성이 높단말이었구요  1인원장,소규모병원은 사람들이 몰리면 그거에따라 날짜를 조정하겠죠 그래서 101같은 병원은 수
술예약 잡기가 두달이나 기다려야된다고 해요  고객수가 감당이 안돼서 쉐닥을쓴단건 돈에 미친원장이라는거죠~~ 말이 안되기도 하고요
               
               
마재마재 작성자 2018-07-19 (목) 18:15 5년전 신고 주소
[@mksh****]
흠 그런것도 잘 고려해서 결정해야겠네요 .. ㅜㅜ 정말 결정하기 힘든것 같아요 병원은..
                    
                    
mksh**** 2018-07-19 (목) 18:22 5년전 신고 주소
[@마재마재] 선택은 마재님의 몫이지요 잘 선택하셔서 수술잘되셔요~~
사라티우스 2018-11-27 (화) 12:28 5년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랑비용좀 알려주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