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
The Incredibles ㆍ2004
평점
4.3
ㆍ4 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악의 무리들을 일망타진하는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 "미스터 인크레더블" 그러나 은퇴한지 벌써 15년! 전성기 때 ‘몸짱’에서 ‘몸꽝’이 되어버린 그의 불룩 나온 배는 이제 초강력 허리띠조차 튕겨 내버린다. 그런 그에게 정체불명의 특명이 떨어진다. 출동할 곳은 본토와 아득히 떨어진 섬, 특명을 내린 사람을 알 수 없는 1급 비밀작전. 평범한 시민 "미스터 인크레더블"은 다시 빛나는 영웅으로 복귀 할 수 있을 것인가.
분류
출시
2004-12-15
러닝타임
121 분
감독
수상
2005 30회 새턴 어워즈(최우수 애니메이션상)
2005 77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음향편집상, 장편애니메이션상)
2005 30회 LA 비평가 협회상(음악상, 애니메이션상)
2005 69회 뉴욕 비평가 협회상(애니메이션상)
2005 10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장편 애니메이션상)

쿠팡플레이

웨이브

Apple TV

시리즈온

U+모바일
댓글목록
세****님의 댓글
세****
별점 평가
전 진짜 재밌았어요! 가족끼리 화합되는 게 저까지 기분 좋아지는 느낌? 적당한 시련과 해피엔딩이 함께 있어서 어린애들이랑 같이 보면 되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약간의 교훈도 있어요!
야****님의 댓글
야****
별점 평가
이거 진짜 어릴때 향수병 개오져요 저는 디즈니채널이 있던 시대라 거기서 가끔 디즈니 영화도 나오는데 인크레더블 엄청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한번씩 보시길
지****님의 댓글
지****
별점 평가
센세이션한 히어로물. 이 당시 완전 충격적 등장이었음. 일반적인 히어로물보다는 만화라는 측면에서 매우 신선하고 스토리도 탄탄함. 안보신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바람.
뾰****님의 댓글
뾰****
별점 평가
원을 진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 조카랑 보기 좋아 내용전개가 빨라서 좋았어 ~ 나온지 된 거 같은데 다시 보길바라 가족들 케미도 즐거웠어ㅋㅋㅋ 나도 이런 초능력이 생기면 어땠을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