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절망입니다. 처음 울었네요. (코성형 전체제거 원해요) > 코제거&재건성형 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2309

코제거&재건성형 후기

[코제거] 오늘 절망입니다. 처음 울었네요. (코성형 전체제거 원해요)

[24DFE]
작성일 25-12-18 17:08:11
조회 203회

본문

코 성형때 자연스럽게 나만 알아보게 해달라고 했는데 상담때 실리 콧등 단차 때문에 1mm 말해놓고 (저 코 높아요, 단지 콧볼축소와 비주가 없어서 코수술함) 실제 3.5mm 넣어서 인조인간 만들어 놨어요.
실리콘 빼는 거는 간단한 수술이라고 해놓고 3개월 되서 오늘 상담 갔더니 실리콘 빼면 코끝 맞춰놓은건 단차가 심할텐데 어쩌냐... 3개월 더 기다리고 재수술 해주겠다고 하네요.
전 3개월 동안도 참고 울지 않고 버텼어요. 그런데 오늘 제 코끝에 해 놓은 수술을 다 들으니 어이가 없고 기가 막혀서 집에 와서 울다가 성예사에 도움 구해요.
코 실리콘 안 넣어도 되는걸 기어이 넣으려고 비중격으로 지지대 만들고 비주를 뽑아주려고 기증늑을 엄청 넣어서 3개월이 지나고 코가 엄청 불편하고 딱딱합니다. 코긑은 귀연골을 날개연골 위에 올렸는데 높게 올라가라공 날개연골을 묶었다고 하네요. 너무 높게 올리기 시간이 지날수록 비주가 휘고 콧구멍도 너무 11자가 되고 있어요. 더군다가 어디글에서 보니 날개연골을 묶으면 점점 찝힌 코가 되어 간다는데...
절망스러운 저에게 의사는 5개월차까지 오지 말고 어떻게 재수술할지 고민하면서 염증없이 관리 잘하라고 하네요.
3개월 후에 전체제거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전체제거하면 코 들리고 무너진다고 해요.
비중격이랑 기증늑 절대 빼먄 안된다구요.
의사쌤이 재건 잘하니 믿고 재수술하자는데 언젠가는 모태코로 돌아가야 되는게 코성형인줄 모르고 겁없이 했어요.
여기 제거하신 분이나 알아보시는 분들 중 저처럼 실리콘, 기증늑, 귀연골, 비중격 모두 사용하고 날개연골까지 건드린 분들 있을까요?
어제까지 희망적으로 살려고 하다가 오늘 절망이 왔어요.
실장님이 절 보시고 살이 왜이리 빠졌냐며... 코성형 때문에 그렇다니 인터넷 보지말고 유튜브 보지말고 즐겁게 지내다 오라네요.. 어이없어요 ㅠㅠ
전체제거 성공하시면 성예사 안들어오던데 혹시 주위에 저같은 많은 조작 하신 분들이 제거 성공하신 분들 있음 댓글 남겨주세요
병원이나 금액 정보는 아직 필요없어요. 2월부터 다른 병원 상담 다녀보려 해요. 정말 무너지고 들리는지.. 제 모태코 비중격이 약하고 비주가 없는 코라 걱정입니다.
전 비댓글 안보여요. 그냥 솔직한 마음으로 사례만 알 수 있을까요?
재건을 추구하는 후기입니다. PC 웹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병원등록 회원동의 Before&After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