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엑스맨: 아포칼립스
X-Men: Apocalypse · 2016
평점 3.3 · 4건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아포칼립스 고대부터 신으로 숭배 받아왔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수천 년간 무덤에 잠들어 있다가 1983년 이집트에서 깨어난다. 타락한 문명에 분노한 아포칼립스는 절망에 잠긴 매그니토를 비롯하여, 스톰, 사일록, 아크엔젤에게 보다 강력한 힘을 주며 자신의 수하 ‘포 호스맨’으로 삼는다. 그리고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여 강한 자들만의 세상을 만들려고 한다. “지켜야 한다” 엑스맨 한편, 프로페서 X는 어린 돌연변이들을 위한 영재학교를 설립해 인간과의 평화로운 공존과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가르친다. 아직은 스스로 능력을 통제하지 못하는 진 그레이를 통해 아포칼립스가 초래한 인류의 멸망을 예견하게 된 프로페서 X는 미스틱과 함께 젊은 돌연변이들로 이뤄진 엑스맨을 결성한다. 아포칼립스를 막기 위해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된 그들. 도저히 막을 수 없는 적과 싸워야만 하는데… 인류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쟁! 당신의 엑스맨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분류
영화
장르
액션
SF
판타지
어드벤처(모험)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12세이상
출시년월일
2016-05-25
러닝타임
143 분
출연진
제임스 맥어보이(찰스 자비에 교수 / 프로페서 X)
마이클 패스벤더(에릭 렌셔 / 마그네토)
제니퍼 로렌스(레이븐 다크홀름 / 미스틱)
오스카 아이삭(아포칼립스)
니콜라스 홀트(행크 맥코이 / 비스트)
쿠팡플레이
웨이브
디즈니+
Apple TV
시리즈온
U+모바일
이미지 2
시즌작품 1
김****
별점
3.0
엑스맨: 아포칼립스… 솔직히 기대보단 아쉬웠음ㅠ
스케일은 큰데 스토리가 좀 산으로 가고, 캐릭터들 분량도 애매해져서 집중이 잘 안 됨. 그래도 퀵실버 씬 하나는 전설 인정ㅋㅋ 액션은 볼만했는데 감정선은 아쉽더라. 엑스맨 팬이라면 그냥 한 번쯤 보는 정도?
도****
별점
2.0
엑스멘의 쓰레기 삽질의 시작 전작인 데이지 오브 퓨처 패스트와는 다른 시리즈라고 생각해야할 영화
전체적으로 과부화되 선을 넘어버린 액션과 뻔하고 매력없는 쓰레기 빌런이 합쳐져 영화를 밑바닥에 꽂아버림
애****
별점
4.0
기대했던 만큼 재미있었으나 마블의 팬으로서 아쉬웠고 너무 많은 것을 담으려 한 것 같아서 더 아쉬웠다. 엑스맨 시리즈의 다음 작품에서는 퍼스트 클래스의 인물들을 볼 수 없다고 하니까 아포칼립토에 많은 걸 담으려 한 것은 이해하지만 실밍스러웠다.
a****
별점
4.0
엑스맨 시리즈를 마블보다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아포칼립스는 재미있는 시리즈중 하나라고 생각이 듬. 시각적으로 화려함도 증가했고, 액션도 엄청 화려해짐. 하지만 스토리가 사실 좀 약하긴 했음.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