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제거] 코 전체제거 해보신 분

방당링
작성 21.10.20 08:57:41 조회 1,067

수술한지 이제 5개월 정도 됐네요. 5개월동안 정말 죽고싶고, 시간을 되돌리고 싶고 몇 년 동안 운 적도 없었는데 밤마다 울고 ㅋㅋ... 정말 힘든 시간이였네요.. 너무 급하게 결심하고 수술한 것 같아서 이번에는 같은 실수 하기 싫어서 많이 알아보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제거 수술은 내년 초에 가능 할 것 같아서 수술 했던 병원에서는 방문해서 상담 받아봐야겠지만 주관적인 변심으로는 수술비 100만원에 부가세 10%라고 하네요.

1. 했던 병원에 최대한 무료로 부탁하고 수술하기 vs 다른 성형외과에서 수술하기

2. 원래 코끝이 쳐져있지 않았는데 수술 후 코끝이 예전보다 쳐져다는 느낌이 아주 살짝 있었는데 5개월 지나니까 세부리마냥 코 끝이 엄청 쳐졌어요 ㅠ 원래 옆태처럼 코끝이 돌아올까요..?

3. 제거 후 연골조작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또 하면 코 찝힌 것처럼 될까봐 이것두 잘 결정 못하겠네요 ㅠ 안하는 것보단 하는 게 낫겠죠? 그리고 이물감이 심할까요?

스크랩+ 0
방당링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5건
코봉빠이
저라면 다른데서 할거 같아요ㅠㅠㅠ
21-10-21 13:36
방당링
작성자
[@코봉빠이] 이미 망쳤으니 그게 낫겠죠? ㅠㅠ
21-10-21 13:38
어쩐지좋은일이
무작정 제거를 하시면 모태코로 돌아가지 않기 때문에 아주 신중을 기하셔야 해요. 콧대를 약간 밀고 실리콘을 깔아놓을 수 있기 때문에 콧등이 평평해지며 코끝의 지방을 제거했다면 다 제거시 모태코의 봉긋한 모양이 절대 나오지 않습니다. 제거 후 연골조작을 안 하고 어떤 병원은 그냥 다 제거 한다고 하면 묶었던 연골을 다시 풀어서 코가 펑퍼짐해 보일 수 있죠. 재수술 쪽으로 플랜을 짜는 건 어떠실까요. 코제거하면 수축기와서 코들리고 짧아보이고 그런 어려운 시기를 감내하셔야 해요.
21-10-22 19:05
방당링
작성자
[@어쩐지좋은일이]  후... 정말 코에 다시 뭘 넣는 건 죽어도 하기 싫어서 ㅠㅠ 이왕이면 제거하고 이번 한 번으로 딱 끝내고싶은데..  코끝도 문제지만 콧대가 ㅠㅠㅠ 메부리는 원래 없었어서 엄청 많이 갈진 않았을 것 같은데 얼마나 갈았는지를 몰라서 정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네요.. 외적으로 너무 못나질까봐 무섭기도하구요. 고민 많이해보고 신중하게 선택하겠습니다 좋은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21-10-22 19:32
냥펀냥치
[@방당링] 저도 콧대 메부리 심하지 않았는데 콧대를 갈아놔서 제거하고 봤더니 콧대가 진짜 아예 실종됐어요ㅋㅋ황당하기 까지 할정도로 콧대가 없어요 제거할때는 콧대가 없어졌을거란 생각 1도 안했는데 제거하고난후 지금 콧대가 아예 없어서 콧대 때문에 재수술 할까말까 고민중요ㅠㅠ 필러넣으니까 나아지긴했는데 평생 필러 넣을수도없구ㅠㅠ
21-10-27 13:49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