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눈성형, 나에게 어울리는 눈성형수술법 따로 있어

안냥
작성 20.07.17 19:56:29 조회 163

방학과 휴가시즌이 맞물리면서 그동안 컴플렉스로 여겨왔던 부위를 개선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한번의 수술로 전체적인 인상과 이미지개선이 가능한 눈성형은 누구에게나 선호대상 중 하나이다.

과거에는 단순히 매몰, 절개법으로 분류되었다면 근래에는 눈성형수술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수술법이 등장했다. 자연유착매몰법, 절개법눈성형, 눈매교정술, 앞트임 등 다양한 눈성형수술법을 통해 본인에게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수 있다.

우선 자연유착매몰법은 눈꺼풀에 6개의 작은 홈을 내 실 매듭으로 고정하여 자연스러운 쌍꺼풀라인을 만드는 수술법이다. 보통 눈두덩이에 지방이 적고  피부가 엷은 경우 진행시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있으며 티가 잘 안나고 자연스러운 쌍꺼풀수술에 해당되는 수술법이다.

절개법 눈성형은 눈꺼풀에 불필요한 지방과 근육을 제거한 후 눈을 뜨는 근육과 피부의 진피층을 부분적으로 고정하여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라인을 도와주는 수술이다. 이수술은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거나 눈꺼풀이 늘어져 처진 경우 진행시 좋은 수술법이다.

마지막으로 눈매교정은 일명 안검하수교정술이라고도 불리는데 눈 근육의 힘을 강화시켜 보다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로 인상을 바꿔주는 수술이다. 보통 눈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 졸려보이는 인상을 가진 경우나 답답해보이는 눈매라인을 또렷한 눈매라인으로 교정하는 수술이다.

그외 앞트임과 뒤트임 밑트임수술이 진행되고 있다. 보통 이러한 트임 수술은 쌍꺼풀라인이 아닌 눈의 가로 길이에 변화를 주어 시원한 눈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수술이다 때문에 쌍꺼풀수술시 같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눈성형을 진행시 본인에게 이상적이 눈매라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눈매교정을 진행해야 하는 눈인데, 매몰법을 원한다면 수술 후에 쌍꺼풀라인은 자연스럽게 생겼지만 졸려 보이는 눈매는 개선되지 않아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그렇기에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선택해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쌍꺼풀성형을 할 때 대개 트임성형은 당연히 함께 진행해야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은 필수가 아니며, 개인 눈매에 따라 필요시 적용되는 수술이기에 굳이 가로 길이에 변화를 주지 않아도 되는 경우라면 해당되지 않기에 무분별한 수술을 하는 것보다는 본인에게 필요한 수술을 통해 진행시 수술후 만족도가 높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9117

스크랩+ 0
댓글 0건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