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끼 낫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혼자서 사라지더라고요
그런데 한번 다래끼 생기고 나니까 가끔씩 생길 때가 있어요
통증은 심하지는 않은데 불편한 정도 같아요
심각하지 않으면 굳이 병원은 안 가봐도 될 것 같아요
아직까지약 처방 외에 눈을 째서 치료할 정도로 심한 적 없었는데 한번 걸리면 자주 걸리는 것 같아요 특히나 스트레나 피곤할 때 심하지는 것 같아요 컨디션 관리는 필수입니다 골고로 먹는 것두 중요하고요 약도 잘먹고
나는 눈다래끼가 좀 자주 나는 편이었고,
눈에 이물감 느껴지고 아프다 느껴지면 빼박 눈다래끼 였음.
그럴때마다 병원가서 소염제? 그런거 처방받아서 먹었는데 곪기 전에 약 잘 챙겨 먹으니까 그대로 가라앉더라구요.
짜면 아프잖아요. 눈다래끼는 곪기전에 꼭 병원가서 약 처방 받으세요!!!
어느날 눈이 간지럽고 부어서 병원에 갔더니 다래끼라고 하셨어요 극 초기에 바로 갔더니 엄청 붓기 전에 바로 가라앉았어요! 뭔가 눈이 간질간질하고 평소랑 다르다 싶으신 분들은 지체 없이 피부과나 안과로 달려가세요!
진짜 다래끼 초반에 났을때 안과가서 먹는약이랑 넣는약 받았는데 효과1도없었음 그래서 다음 방문때 짜달라고했음 .. 진료 시작하는데 부분 마취할때도 아프지만 의사가 내눈 뒤집어까서 짤때 진짜 아파서 눈물이 핑~~돌았음.. 그래도 효과는 직빵이었음.. 화장을 잘 지우고 자야해요..
어렸을적부터 많이 나서 1년에 한번씩 쨌음. 초반에 약으로 치료하는데 효과가 없었고 단단해져 무조건 쨌음. 여드름 및 피지분비가 많으면 자주 나는것 같음. 눈 자주 만지지 말고 청결유지가 중요한 관건인거 같음
면역력이 떨어진다, 좀 피곤하다 싶으면 바로 눈아 부음. 조금만 부어도 티가 나는 눈을 가졌기 때문에 바로 안과에 갈 수 있어서 속눈썹을 뽑힌적은 없음. 처방해준 안액 좀 넣으면 낫긴 하지만 항상 있는 자리에만 계속 생김.
컨디션 저하되면 매번 생기던 자리에 생김 하도 자주 생기니까 전조 느껴질때 바로 병원 가서 약 처방받아 먹고 안약 넣으면 금방 괜찮아지는듯 한 번은 방치했다가 눈 짼적 있어서 제때제때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중
다래끼 절개해서 제거했는데 시술도 금방 끝나고 안아팠고 마취주사가 오히려 아팠어여ㅜㅜ 피도 좀 많이 났던거같궁 ㅎㅎ 그래도 다래끼가 며칠ㄴ내내 크게 나있으면 바로 병원 가셔서 절개 제거 하시는게 좋을 것 탕아요
다래끼가 한번나기 시작하니 지속적으로 났음..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니 쓰던 화장품을 다 바꿔야한다고함...한창 된장녀 시절이라 비싼 화장품 많이 썼었는데 눈물을 머금고 바꿈..그랬더니 바로 사라짐..화장품 꼭 바꾸세요..
다래끼가 가끔씩 나는데 원래는 자연치유(?) 했는데 이번 다래끼는 유독 간지럽구 불편감이 심해서 안과 방문해서 쨌습니다.
처음 째보는거라 약간 무서웠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덜 아팠어요 !
집 와서는 따뜻한 물수건으로 찜질해주었습니당
진짜 완전 심하게 다래끼가남 눈병이랑 같이 와서 눈이 팅팅 부었음 바로 병원에 갔는데도 낫지 않았음 ㅜㅜ 눈병도 그렇고 면역력이 정말 중요한 것 같음 항상 식습관을 잘 챙기는 게 이런 사소한 질병이 안 생길 수 있는 첫단계라 생각…
다래끼 날 삘이 오면 그때부터 안과에 가는 걸 추천해요 방치하면 째야합니다 ㅠㅠ 그리고 은근 심해도 생각보다 먼저 째라고는 안하세요 대신 다래끼 심한 철에는 병원 대기가
넘넘... 너무너무너무
기니까 시간을 확보하시길
화장을 자주 했던 시기에
눈 다래끼가 꽤나 자주 발병했었습니다 ㅠㅠㅠㅠ
안약넣고 약먹고 찜질하면 괜찮아지니
초기진압에 신경쓰는 걸 추천합니다
무조건 째야하는 건 아니었어요
안약 시간 맞춰서 잘 넣고 눈화장 잘 지우고
잠 잘자고 찜질 잘하기
화장을 많이 하면
자주 생기는 다래끼...
분명 잘 지우는데도 종종 생길랑말랑함
대신 느낌이 온다 했을 때 바로 안약 넣고
찜질 잘해주면
째는 것까지는 안 가도 되는듯함
초기관리가 중요한 질병이라고 생각함!!!!
린트초콜렛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