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예사 > 물방울성형외과
[칼럼] 부유방제거 잘하는곳 강남 물방울성형외과 부유방제거의 노하우! 부유방 원인과 종류 수술방법
물방울성형외과
작성 2024년
물방울성형외과 병원찾아삼만리

부유방제거 잘하는곳 강남 물방울성형외과
부유방제거 노하우! 부유방 원인과 종류 수술방법


안녕하세요.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대표원장입니다.

건강관리를 위한 운동을 진행하시면 쉽게 빠지지 않는 겨드랑이살로 인해 고민중이시거나 겨드랑이에 멍울이 잡히신다면 부유방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부유방은 가슴처럼 처지고 커지게 되어 외관상으로 보기 좋지 않거나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신체에 불필요한 조직이기 때문에 수술을 통해 제거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물방울성형외과에서 부유방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인 제거를 위해 어떤 진단이 진행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유방제거, 물방울성형외과에서 받아야하는 이유

물방울성형외과 부유방제거 특장점

1. 1:1 심층상담 후 개인 맞춤 수술

부유방제거는 수술의 난이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환자의 상태나 원인 파악을 면밀하고 꼼꼼하게 진행 후 수술이 이뤄져야 빠른 회복도 가능하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선 임상경력과 수술 노하우가 많은 의료진에게 수술 받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대표원장은 22년 경력의 풍부한 가슴수술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개개인의 부유방 지방과 유선조직을 맞춤 상담을 통해 파악 후 디자인하여 건강하고 매끄러운 가슴 라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이영대 원장은 일 평균 수술 2건으로 한정하여 수술 외 시간에 환자들과 오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수술 후 안심케어 프로그램

부유방 제거 수술 후 흉터가 남게 될까봐 많은 분들이 수술 결정에 고민들을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방울성형외과는 안티에이징 14년 경력 홍종욱 원장님의 협진을 통해 부유방 제거부위의 흉터를 효과적으로 개선해드립니다.

또한, 사후관리에 특화된 전문 장비를 이용해 사후관리를 진행하여 더욱 섬세한 흉터 케어가 가능합니다. 부유방 제거 후 일정에 맞춰 경과를 확인 후 회복상태에 맞춘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평생 주치의 시스템

수술을 진행한 환자는 끝까지 책임진다는 신념을 가지고 지금까지 모든 환자들의 사후관리 기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와 케어를 진행합니다. 정기검진 일정에 내원하시면 이영대 대표원장이 검진을 진행해 가슴의 상태와 건강을 직접 관리합니다. 수술 후 발생한 불편함도 빠르게 조치하여 해소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슴 건강과 환자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평생보증정책을 통해 수술 후 발생하는 모든 불편함을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회복을 돕습니다.


부유방제거, 물방울성형외과에서 받아야하는 이유
부유방이란 무엇인가요?

부유방이란, 유선이 발달하는 과정에서 가슴부위의 유선 조직을 제외한 나머지 유선이 퇴화하지 못하고 겨드랑이 쪽에 남아서 생기는 것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쉽게 말해 부유방은 또 하나의 작은 유방을 의미합니다. 원래의 유방과 함께 존재하는 유방으로 다유방증이라도고 합니다. 부유방은 남은 조직의 밀도에 따라 지방형과 유선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유형별로 맞춰 수술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또한, 물방울의 부유방제거는 부유방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기 떄문에 재발의 가능성을 낮추고 있습니다.
이영대 대표원장은 섬세한 진단과 계획으로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부유방제거, 물방울성형외과에서 받아야하는 이유
부유방이 생기는 원인과 자가진단법

일반적으로 부유방은 겨드랑이에 가장 많이 나타나며 가슴 아래 팔 뿐 아니라 등, 얼굴, 어깨, 허벅지, 종아리 등 다양하게 생길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와 팔에 생긴 부유방의 경우 주로 통증과 외관상의 문제가 있으며 가슴 아래에 발생한 부유방은 통증없이 외관상의 문제만 있어 수술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1. 선천적인 원인

2차 성징 때 여성 호르몬이 과다 분비되어 유선조직이 추가적으로 발생하거나 태아 상태에 없어지지 않고 출생 이후 까지 남아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후천적인 원인

가슴 조직은 지방이 많이 있어 체중의 급격한 변화로 겨드랑이에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는 것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3. 임신으로 인한 원인

임신으로 인한 여성 호르몬 과다 분비로 유방이 커지면서 부유방이 함께 발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유방이 자가진단법]

CASE 01. 겨드랑이에 딱딱한 멍울이 만져지는 경우

CASE 02. 생리 기간에 겨드랑이에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CASE 03. 브레지어를 착용했을 때 겨드랑이가 돌출되는 경우

CASE 04. 유선조직으로 통증과 땀이 많이 나는 경우



오늘은 이렇게 부유방에 대해 알아보고 원인과 제거 수술을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부유방은 선천적으로나 후천적과 같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생길 수 있습니다.
물방울은 부유방 제거 수술 후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단순히 크기를 줄이는 것에 의미를 두지 않고 많은 분들이 이를 통해 자신의 몸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외관상으로 보이 좋지 않고 통증을 동반하기에 적절한 검사와 전문 의료진에게 수술 및 치료를 받고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방울성형외과는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방울성형외과 병원찾아삼만리
Dr. 이영대 대표원장
물방울성형외과
가슴성형
조회 2885 건/ 좋아요 0 건
대한성형외과학회 종신회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수부외과학회 세부전문의
유방성형연구회 학술위원
대한성형외과학회법제이사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