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예사 > 물방울성형외과
[칼럼] 슈링크로 부족했다면? 더 강력해진 슈링크 유니버스로 처진 피부 해결!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슈링크 유니버스VS슈링크 차이점은?
물방울성형외과
작성 2024년
물방울성형외과 병원찾아삼만리

슈링크로 부족했다면? 더 강력해진 슈링크 유니버스로 처진 피부 해결!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슈링크 유니버스VS슈링크 차이점은?


안녕하세요. 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물방울성형외과
안티에이징 클리닉 홍종욱원장입니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 주름이 나타나고 얼굴 형태에 변화가 생깁니다.
얼굴이 전반적으로 넓어 보이고, 턱 선이 뭉툭해지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의 전반적인 탄력을 증진시켜 얼굴선을 더 날렵하게 만들고 주름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인 리프팅,
최고의 선택인 슈링크 유니버스로 탄력 있는 V라인 얼굴을 만들어보세요!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슈링크 유니버스란?

슈링크 유니버스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 HIFU를 이용한 리프팅 장비로, 피부 면의 손상 거의 없이 근막(SMAS) 층에 에너지를 집속 시켜 콜라겐을 재생하고 늘어진 조직을 수축시켜 전체적인 탄력 개선이 가능한 시술로 슈링크 2세대 버전의 리프팅입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울트라 부스터 펜 타입 핸드피스로 턱 라인, 볼, 광대뿐 아니라 굴곡진 면이나 눈가 등 세밀한 부분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꼼꼼한 리프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2가지의 강한 초음파 모드로 더욱더 세밀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2.5배 빨라진 레이저 조사 속도로 시술 시간을 단축해 적은 통증으로 편안하게 시술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물방울 슈링크 유니버스와 슈링크의 차이점은?

물방울 슈링크 유니버스는 기존 슈링크 보다 업그레이드된 2세대 버전으로 더욱 꼼꼼하게 피부 시술이 가능합니다.



1. 2가지 타입의 새로운 모드

물방울 슈링크 유니버스는 이전 슈링크와 달리, 새로운 샷 모드가 생겨 2가지 방법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기존 슈링크 모델은 한 방으로 나가는 도트(dot) 방식인 반면, 슈링크 유니버스는 응고점 자체를 더 잘게 쪼개서 하나의 선처럼 나가는 MP(Micro Pulse Technology)모드로 진행됩니다.

이는 빠짐없이 에너지를 보내어 피부의 온도가 잘 올라가며 한 점에만 자극이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통증도 감소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기존보다 빨라진 시술 시간

모드의 스피드 또한 빨라져 레이저가 내려갔다가 올라갈 때 둘 다 에너지가 함께 나가기 때문에 2.5배에서 3배 정도 속도가 빨라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피부 타입에 맞춘 7개의 카트리지

슈링크 유니버스는 7개의 다양한 카트리지가 가장 큰 특징입니다. 가장 얇은 1.5mm부터 2.0mm, 3.0mm, 4.5mm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둥근 펜 타입의 스킨 부스터도 1,5mm, 3.0mm, 4.5mm로 나와있어 다양한 타입에 맞게 시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7개의 카트리지를 활용하여 얼굴 전체부터 목까지 시술을 넓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물방울 슈링크 유니버스 시술 포인트

1. 전담 의료진이 진행하는 리프팅 시술

물방울 안티에이징 홍종욱 원장은 슈링크 유니버스 시술 전 면밀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계획하고 정밀한 피부 진단 후 섬세하고 정확한 시술로 극대화된 결과와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2. 통증을 최소화한 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 시술 과정에서는 홍종욱 원장의 정교한 기술을 바탕으로 섬세하게 핸드피스를 피부 표면에 밀착시켜 시술을 진행함으로써, 피부 표면의 통증과 열감, 자극을 최소화시킵니다.



3. 오래가는 리프팅 효과

슈링크 유니버스 기술은 즉각적인 피부 탄력 개선과 함께 피부가 본래의 탄력을 재구성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진피층에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세포가 채워지고 밀도가 높아지면서 탄탄하고 지속력이 높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4. 2가지 모드로 더욱 꼼꼼하고 강력하게

물방울성형외과 슈링크 유니버스는 MPT(Micro Pulsed Technology) 기술로 2가지 모드를 복합적으로 시술을 진행해, 빈틈없이 꼼꼼하게 강력한 리프팅이 가능합니다. NOMAL MODE(도트타입)과 MP MODE(선타입)을 활용하여 복합시술이 가능하여 더욱 높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7가지의 펜 타입 카트리지를 개인의 피부 상태, 부위에 따라 맞춤 시술을 진행해 작은 부위, 굴곡진 부위까지 밀착해 세밀한 에너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슈링크 유니버스 효과

1. 빠른 시술과 통증이 적은 슈링크 유니버스

물방울성형외과의 슈링크 유니버스는 기존 슈링크 대비 빠른 시술이 가능합니다.

안티에이징 홍종욱원장의 섬세한 시술 테크닉과 노하우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부위 등에 따라 선택한 샷 수로 리프팅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적은 통증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2. 섬세한 리프팅

물방울성형외과의 슈링크 유니버스는 놓치는 부위 없이 꼼꼼한 리프팅 시술로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다양한 핸드피스를 이용한 시술 진행으로 기존 슈링크로 시술이 어려웠던 부위까지 시술이 가능합니다.

더욱 섬세한 리프팅을 원하신다면, 울트라 부스터 핸드피스 펜타입의 카트리지로 더욱 확실한 리프팅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3. 탄력의 증진​

슈링크 유니버스는 초음파 에너지를 활용하여 이완된 피부 세포를 조이고, 진피층 내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만듭니다. 이를 통해 탄력이 장기간 유지 될 수 있도록 만듭니다.



4. 콜라겐 재구성

슈링크 유니버스는 진피층에 위치한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콜라겐과 엘라스틴 같은 피부의 주요 탄력 요소를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새로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 세포 사이를 채우며 전체적인 피부의 탄력과 톤, 피부 결이 개선됩니다.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슈링크유니버스 추천대상

1. 이중턱이나 늘어진 턱 라인을 정돈하고 싶으신 분

2. 얼굴 전체에 탄력을 되찾고 싶으신 분

3. 불규칙한 피부 라인이 고민이신 분

4. 주름으로 인한 노화가 걱정되시는 분

5. 장기간 유지되는 리프팅 효과를 찾으시는 분

6. 통증이 무서워 리프팅 시술이 두려우셨던 분

강남 레이저리프팅 잘하는곳 물방울성형외과

물방울성형외과 안티에이징은

1. 프라이빗 집중 관리

물방울성형외과는 아늑한 분위기의 1인 시술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시술을 진행합니다.

환자 개인에 집중한 시술 진행으로 더욱 꼼꼼하고 섬세한 시술이 이뤄집니다.



2. 간편한 사후관리

물방울성형외과의 슈링크 유니버스는 별도의 사후관리가 필요 없이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비침습의 의료기기로 회복 시간이 크게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하실 수 있습니다.



3. 철저한 위생 관리와 안전한 시술

물방울성형외과는 안전한 시술과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해 시술에 사용된 모든 기구와 도구, 설비를 철저하고 엄격하게 소독하며 위생 관리에 힘씁니다. 개인위생용품과 시술에 사용한 소도구는 1회 용품을 사용하여 시술 즉시 폐기하며, 시술실의 침구는 바로 소독관리합니다.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는 탄력 관리!

물방울성형외과의 강력한 슈링크 유니버스로 경험해 보세요!

여러분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물방울성형외과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방울성형외과 병원찾아삼만리
Dr. 이영대 대표원장
물방울성형외과
가슴성형
조회 2886 건/ 좋아요 0 건
대한성형외과학회 종신회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수부외과학회 세부전문의
유방성형연구회 학술위원
대한성형외과학회법제이사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