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하게 예쁜 것도 아니고 못생긴 건 더 아닌데 평타 진짜 조금 위쪽에 있는 정도의 특히 코가 작고 낮은 예사들아
할거면 눈 광대 이런 거 말고 코부터 해..
특히 무쌍은 점점 희귀해지니까 코부터 해!
코수술 일주일차인데 내가 광대가 엄청 콤플렉스였음에도 불구하고 코 올라가니까 광대에 시선이 훨씬 덜 가.
눈은 중학교 졸업하고 쌍수에 앞트임 했다가 앞트임 엄청 흉 심하고 오히려 뒤쪽이 좁아져서 좀 묘하게 눈동자 작은 것 같은 느낌 있었거든. 그래서 코수술하고 뒷트임이랑 쌍수 재수할려고 했는데 코가 딱 생기니까 진짜 이상한지 모르겠어..
얼굴의 중심만 딱 생겨도 콤플렉스들이 훨씬 적어졌어.
그래도 수술을 권하는 건 아니야! 충분히 그 얼굴 예쁘고 그 얼굴의 너든 아니든 너 자체를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있을 거야. 그렇다고 해도 본인의 자존감이 너무 낮고 그게 외모에서 비롯되는 게 너무 크다면, 꼭 하겠다고 한다면 코부터 먼저 해보는 걸 추천할게!
[@] 나는 그 시기에 할 수 있는 게 눈밖에 없어서 눈 했는데 뭣도 모르고 한 거라 좀 후회했어! 우리 동생은 무쌍인데 예쁘다는 말 엄청 많이 듣고 살거든.. 그래서 무쌍에 원래 나쁘지 않은 눈이면 굳이 수술 추천하진 않아! 나중에 나이 많이 들어서 처지면 상안검 하면 되니까..
예사 코 앞모습도 고민많았어? 복코라거나 휜코라거나.. 나는 코 자체는 작은편이라 높이가 낮아도 정면 코는 큰 고민이 없었어서 맨낼 광대랑 사각턱만 보였거둔.. 그래서 항상 윤곽만 가장 먼저 하고 싶어서 어제 하구왔어! 근데 윤곽도 면적이 적어지니까 눈도 코도 커지더라구! 다 상대적인게 있는거같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