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딴에는 열심히 찾아보고 간건데 첫 수술보다도 안이쁘게 나와서 너무 우울해 ㅠ 쌍커풀을 잘 만들어준 것도 아니고 오른쪽 눈 뒷라인은 수술라인으로 안잡혀서 힘이 없고 반대쪽도 뒷라인은 계속 두줄이고 짧은 라인이여서 답답해보이고.. 돈 쓰고 이상한 눈 얻어온 기분.. 후기만 좋다고 잘하는게 아니얐어.. 꼭 수술경험 많은사람한테 가!!
몬가 이 사진만 보고는 막 이상하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첫 라인보다 안 예쁘다고 느껴진담면 넘 아쉽게따… 예사 부연설명 안 봤으면 오잉 잘됐는데? 싶었을 거야 ㅜ 붓기 빠지고 중간부분 라인 내려오면서 괜찮을 거 같기는 한데?? 붓기 빠진 뒤에도 아쉽게 느껴지면 뒷 라인 쫌 빼보자 예사 수고했어ㅠㅠ
[@] 아냐 예사가 쌍수 성공했다! 라고 올렸으면 라인 잘 잡혔다 어디야? 라고 달렸을 정도야 ㅠ 예사가 망했다고 말하고 그 이유까지 자세히 설명하니까 다들 아 그런가보다 한 거지…
솔직히 엄청 잘된 라인은 아닌데, 그냥 진짜 무난한데?!! 예사가 원하는 라인이 확고했다면 아쉬울 수 있는데 망했다는 생각은 진짜 안 들어 진짜진짜…
나도 정병시기 겪고 내 눈은 망했어 재수술 할 거야 한 적 있어가지고 공감된다 지금 한 달 가까이 오면서 지금 눈에 적응되니까 장점이 보이기 시작하고 또 점점 만족스러워지고 있어!
예사 눈이 함몰눈이 아니라서 붓기가 빠지면서 라인이 길어지면 길어졌지 뒷라인이 먹힐 거 같지는 않아 일단 붓기 빼보자 그리고 주변 친구들 얘기들어보면 세미아웃은 붓기있을 때 좀 더 망했다… 느끼는 게 크더라구 너무 마음쓰지마 예사야 진짜 망한 가 절대절대절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