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후기 보면서 병원 알아보고는 있는데
어떻게 병원 정리해야 할지 모르겠어
후기 보면 다 괜찮아 보이고 다 이쁘게 잘 됐던데
잘 하는 것 같은 곳으로 추리면 끝도 없이 많이 지더라구
원래 이렇게 병원 보는 게 맞나 싶네..?
다들 어떻게 병원 알아봤고,
어떻게 병원 추렸고,
병원은 상담 몇 군데 다녔어???
아직 성형 초짜라 좀 알려주라ㅠㅠ
후기로 최신순/별점 낮은 순 위주로 봐!
나 다이어트 한약 먹고 효과가 너무 좋아서 아주 만족 중인데
후기 강요가 없고 친절하거든
그래서 그런가 여긴 후기가 별로 없어....ㅋㅋㅋ
그래서 후기가 너무 많거나 의무적으로 후기 쓴 듯한 곳도 이런 부분이 있겠구나 고려하는 편!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거는 본인이 어떤 결과를 원하는지 인 거 같아! 코면 앞과 옆에서의 모양이 어땠으면 좋겠는지, 예시 사진도 몇개 찾아보고! (근데 내 눈엔 이런 코가 예뻐요 하고 여러 개 뽑아봐도 전문가 눈에는 다 다르다고는 해서… 어려운 부분인 듯)
암튼 그 담에 후기 찾아보는데 글 내용보다 사진을 보고 내가 원하는 코를 만들어줄 수 있는 병원 리스트를 좌라락 정리해! 그 담에 좀 더 세부적으로 쳐내야 하는데 이 때 기준은 before가 나랑 비슷한 케이스가 있는지를 봤어! (물론 이건 상담 때 관련하여 질문 던지는 게 좋음. 내가 생각하기에 이 병원에서 수술 한 이 사람이랑 내가 비슷해 보이는데 나도 결과가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가능한지?)
이렇게 열 손가락 안으로 병원 정리되면 그땐 후기의 글을 봤어. 친절한지, 사후관리는 어떤지, 수술 후 꾸준히 들여다봐주는지. 인지한 후에 상담을 가면 물어볼 것도 더 있고 판단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더라고!
미의 기준이 사람마다 달라서 모든 이들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게 성형인 거 같아… 나 코 첫수 후에 수술 해주시는 원장님과 나의 추구하는 스타일이 일치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느꼈거든 ㅠㅠ 아 또 화나네 암튼… 그래… 주변에 성형한 친구들 진짜 개많은데.. 심지어 다 잘됨! 다 다른 병원이야 그 중에는 공장형도 있었고 가격이 싼 곳도 있었어! 아무래도 어떤 곳은 그렇더라 하며 높은 확률을 보일 수 있는 부분도 분명 있겠다만 첨부터 막 거르지 말고 너의 기준을 세워서 접근해보는 건 어떨까! 부디 잘 맞는 병원 찾아서 높은 만족 얻어갈 수 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