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년전에 했거든요 ㅎㅎ
보통 하고나서 바로 올리는 후기들이 많은데
일년후의 후기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꺼에요
일단 저는 이마랑 광대밑,팔자주름 했어요..
하고나서는 정말 이뻣어요;
친ㄱ들이 서현 안빡쎈 버전이라고(우결에서보면 서현얼굴 좀 빡세자나요..;)하고 이쁘다고 그래서 정말 기분좋고 잘했다는 생각이들었어요..
근데 제가 지방이 빨리 빠지는 체질인지 이게 한달도 안가더라구요 제길ㅜㅜ 리터치 받고나서도 또 금방빠지고
*그래도 얻어낸게 있다면
1)예전에 들어갔던 이마가 볼록하진 않아도 단정은 해졌구요,
2)광대 밑에있는 볼살때문에 어려보이긴 해용(제가 21살인데 고딩인줄압니다 )
3)팔자주름도 완벽하게 해결 된건 아니지만
예전보다는 완화ㅇ되었어요..
*그런데 주의하셔야 할점1
볼살 지방이식은 이동이 일어난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저도 볼살이 약간밑으로 생겼거든요. 근데 이게 사람에 따라 햄토리처럼 귀여워 보일수 있지만 불독처럼 사나워 보일수도 잇어요. 자신한테 볼살이 플러스요인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만 신중하게 생각해서 하셨으면 좋겠어요..
* 주의하실점2
요즘 길거리 지나다니다 보면 살집이 조금 있으시거나
뚱뚱하신데도(그냥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다 도움되라고 하는 말이니까요)지방이식 하신분들 많이 눈에 띄는데요.. 제가볼땐 참 안타까운 케이스에요. 제 생각에는 그런분들은 일단 다이어트 쫙 하시고 얼굴에 제 라인을 찾으신 다음에 지방이식 하셨으면 좋겠어요..그래야 더 이뿌죠..또 아무리 얼굴 이뻐도 몸매가 안되면 진정한 자신감을 찾으실수 없어요!
*주의하셔야할점3
제가 했던곳 의사쌤이 지방이식으로는 이마 빵빵하게 하는거 아니래요..
(제가 동네병원에서 했는데 그분은 좀 안전하게 해주시고 개념있는 의사분이라서 저는 그분이 압구정동 의사분보다 더 좋아요 ㅎㅎ )
필러는 완전히 흡수가 되지만 지방은 빵빵하게 넣으면 표정지을때 올록볼록하게 되서 깔끔해 보이지도 않고
나중에 빼기도 힘듭니다..
+ 요즘 성형트랜드에 대한 제 주관을 조심스레 말해보겠습니다..(다소 기분나쁘시더라도 양해해주세요 제 주관일뿐이니까요..)
요즘 강남역,압구정동 지날때마다 거기언니들 모두 볼과 이마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거기다가 눈과 코까지..
이런분들 잘된분들은 이쁘시죠(압구정에 황우슬혜,백승혜씨 얼굴이 그냥...널렸습니다..;)
근데 정말 죄송하지만 잘되서 이쁘다고 하더라도...제생각엔 그런 얼굴은 너무 흔하고 질리는 얼굴이에요..
그리고 황우슬혜 백승혜씨는 인조틱하지만 그분들은 워낙 본판이 되셨으니까 이쁘기라도 하자나요..
근데 본판은 몸매도 통통하고 이목구비도 별로인데 인조틱하기까지하면?.......완전 비호감이겠죠...
대표적인예로 백지영씨, 현영씨 이런분들은 날씬하긴하지만 본 얼굴이 예쁘장과는 거리가 먼 페이스인데 성형해서 인조틱하기만한 안예뻐진 얼굴이에용..(보시는 분들에따라 그런얼굴이 이뻐보일수도있지만 대부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결론은
성예사여러분들은 지방이식 하실때 이마볼록 볼빵빵 이렇게 막 욕심부리지 마시고 하시더라도 자연미인처럼 자연스럽게 하셨으면 하는게 제 바램이에요..
그리고 지방이식은 이쁘고 귀엽게 되려고 하는게 아니라 단점을 보완해주는 정도를 기대하셔야해요 이쁘게 하는 성형은 필러구요,.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성예사분들 모두 이뻐지셨으면 좋겟어요
물론 자연스럽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