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밑에도 53일째라면서 글올렸었는데요 집에 컴이 고장나서 제가 글을 확인을 잘못해요 ㅜ.ㅜ
많은 글들 보구 정말 감사드리고요 궁금한것이있어서요 이제 정말2달째이네요 자포자기입니다..
님들 글보니깐 위로도 대지만 내심걱정도 대네요 정말 뭔가 잘못된게 아닌가하고요 병원에서는 사람마다 붓기빠지는게 다른데 비교 할필요도없다는식으로 말하거든요 그리고 제생각도 이제는 말해봤자모 붓기라는데 붓기빠져보구선 걱정하드라도 하자고하는데..
제가 여유가있는상태해서했음 모를까 님들도 정말 같은입장이니깐 이해대실꺼예요 큰돈들여서 한거 효과없음정말 그것만큼 화나는게 없다고봅니다 물론 전보다야 있겠지요 근데 제가 사진을 올릴수도 없고 ㅜ.ㅜ 답답하기만하네요 궁금한것은요 님들은비게 원래는 2개정도겹쳐놓구정면으로잤거든요 전원래 높은비게는 비지도못하고 옆으로 누워야지만 잠을잤는데 수술하구나서부터는2개겹쳐서정면으로 잤거든요 근데지금두달째인데 비게낮게비고 맘대로자도될까요"? 혹 붓기도 안빠지는데 더부을까 걱정대서요ㅜ.ㅜ
그리고 하품할때 오른쪽은 안그런데 왼쪽은 딱소리같은거 몇번났는데 광대쪽으로요 모가 잘못되거나 한건아니겠죠?
글구 혹제가 잘몰라서 큰붓기는 다빠진건데 볼처짐이온건데 잘모르는거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병원에서도 분명히 나이드신분도아니고 젊은사람은 볼쳐짐같은거 없다고 있어도 아주조금있다고했는데 걱정입니다 글구 집에서 붓기때문에 뒹구느냐고 살이3키로정도쪘거든요 근데 이것도 붓기랑 상관있는건가요?그래도 뚱뚱한사람도 얼굴작은사람있자나요? 수술했음 작아진건데. 그게 좌우가 대는지..
제얼굴형이 대충 연예인중 안혜경씨 같은 얼굴형이였거든요 그래서 병원상담받을때마다 하지말라는 병원이 상담받는병원마다그랬거든요 ㅜ.ㅜ 그렇지만 작고 갸름한얼굴은 아니잖아요 근데 저는 수술하면 김태희라든가 김민희같은 얼굴형에 크기로 원했는데 무리였던건가요? 제 욕심이였는지.. 암튼 이레저레 속상하네요
병원가서얘기해봤자 답도안나오구 우울증걸리겠습니다
물론사각은 아니였지만 큰얼굴도 아니였지만 작은얼굴이아니였기에 보통얼굴크기의 사람이 수술함 작아지는폭도 넓은거아닌가요?
정말 큰얼굴은 너무작게 무리하게 해달라는것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