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꺼풀이 있는 눈이었지만 오른쪽 눈이 계속 풀려서 스트레스였어요ㅜㅜ 몇년동안 쌍수 할지말지 고민하다가 한 살이라도 젊을때 해야겠다!! 하고 상담을 받기 시작했어요.
서울까지는 갈 생각이 없어서 인천쪽으로 알아봤는데 ㅇㄹㅌ에서는 제가 가능한 날에 수술이 안 돼서 포기했고 ㅌㅁ로 예약했는데 수술 약 1주 전, 성예사에서 안좋은 후기를 봐서... 예약금 아깝지만 취소했어요ㅜㅜ
ㅇㅈ은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다른 곳이랑 다르게 앞트임 하라는 말이 없었고, 1인 원장이라는 점이 가장 믿음가서 예약했어요. 특히 마취를 안 아푸게 놔준다난 말에 신뢰갔어요. 전 수면마취는 무서워서ㅜㅜ 국소마취만 선호해요.
수술 이후 - 수술할 때 정말 마취 안아프게 놔주셔서 좋았어요. <치아 치려할 때 마취가 더 아파요ㅋㅋㅋ>
사실 원래 제 눈이 짝눈 인 것도 있고, 앞트임을 안해서 그런건지(몽고주름이 조금 있는 눈) 눈 앞머리 라인이 다르긴 해요. 수술 한달 경과 보러 갔을때 원장님께 라인 다르다고 얘기하니까 쿨~하게 다시 해준다고 하셔서 제가 오히려 괜찮다고 안한다고 그랬어요. 다시 붓기 빼는 것도 싫고ㅜㅜ 지금 눈 만족해요.
제 친구들이 오히려 이게 더 자연스럽다고 그러더라고요 쌍수 전 눈이랑 똑같대요. 너무 자연스럽대요!!
아뮤튼 만족하는데 앞트임도 할 걸 그랬나~~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