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비 성형외과 김준영 원장님께 비절개쌍커풀 수술 받은지 세달 정도 지난 후기입니다!
왼쪽 눈은 얇은 쌍커풀이 있었지만, 오른 쪽 눈은 거의 없어 짝눈이 신경쓰였고, 오른 쪽 눈의 눈꺼풀이 덮이는 느낌과 속눈썹이 눈을 찌리는 경우가 있어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우선 윌비 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께서 남성 쌍커풀 수술 경험이 정말 많으셨고, 다른 남성 분들의 사진을 봤을 때 라인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수술이 된 것 같아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에 상담을 받으러 갈 계획이었고, 그 중 윌비 성형외과가 첫 병원이었습니다. 첫 상담이니만큼 걱정도 크고, 긴장이 됐었는데 원장님께서 정말 형처럼 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궁금했던 점도 다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라인도 과하지 않게 저에게 어울리는 라인을 바로 잡아주셔서 상담부터 너무 만족하여 바로 수술을 결정하게됐습니다!
부분 마취로 진행하였고 마취할 때의 통증을 제외하면 수술 중에 통증은 없었고, 수술 자체도 10분 만에 끝났습니다! 수술 후에 약간의 당김이 있었지만, 자리를 잡는 과정이어서 그런지 며칠 후에는 괜찮아졌습니다.
붓기와 멍도 찜질을 열심히 하고, 1주차부터 간단한 운동을 하니 금방 자연스러워져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1달차까지는 조금의 붓기가 남아있었지만, 이제는 흉터도 없고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마지막으로 병원을 알아보거나 상담 일정을 잡는 등 병원과 연락을 해야할 때 다른 병원에서는 차갑고 불친절했던 곳이 있었는데, 여기서는 정말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수술 외적인 부분에서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