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인생 첫 성형을 해봤습니다. 하하..
쌍수나 눈매교정은 하지않고 앞트임이랑 눈밑지방이식만 했습니다.
성형을 하게 된 계기는 눈 밑 다크써클이 선천적으로 심하고 눈 사이가 먼 편이어서 매번 컨실러를 쓰거나 앞트임화장을 하기가 귀찮기도 하고 인상을 밝게 개선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겁도 많고 원래 얼굴이 변하는걸 두려워해서 원장님께 앞트임은 원래 눈매를 유지할 정도로만 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조금 더 하는게 예뻤을 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제가 원하는대로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수술 전에 디자인을 제 요구에 맞게 꼼꼼히 해주셨습니다.)
눈밑 지방이식은 제가 너무 기대를 한것도 있겠지만 다크써클이 완전히 다 없어지진 않았습니다. 원래 심하기도 하고 색소침착도 있어서 그럴 수 있는데 50프로 이상 개선되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일단 한게 훨씬 나아요. 썬크림만 바르고 컨실러 안하고 출근하는데도 얼굴이 이제 어두워보이지 않습니다.
2주 정도 붓기가 좀 있었는데 이제 붓기가 거의 다 빠진 것처럼 보입니다. 앞트임도 자리를 잡아가는게 느껴집니다.
남자친구 추천으로 와서 다른 곳은 안가봤지만 다른 곳 굳이 갈 필요 없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상담실장님이랑 원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질문을 많이 해도 다 잘 대답해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술 잘 마치고 사후 관리도 잘 받고 있습니다.
만족하는 점: 눈매가 더 시원해지고 눈이 커짐. 살짝 윗트임도 된 느낌? 앞트임화장 안해도됨. 다크써클 컨실러 안써도 됨.
아쉬운 점: 딱히 없음. 다크써클만 좀더 없어지길 바라긴 하는데 수술로서는 이게 최선인듯. 그리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병원에서 과도한 수술 권유를 안함.
여기 여러분들도 자신에게 맞는 곳 잘 찾아서 큰 돈 주고 하는 성형 예쁘게 잘 되셨음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