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극도의 자연미를 추구합니다. 요즘 장원영처럼 화려한 눈이 유행하면서 다들 라인을 높게 잡으시는데...원래 쌍커풀이 자연스럽게 있던 저도 라인을 살짝만 더 높이고 싶어서 병원 찾아갔습니다.
수술 끝나고 붓기 가라앉기까지 1개월 반 걸렸습니다. 이후로는 더 빠지겠지.? 오 제발 이건 아니야. 하는 마음으로 4달을 흘려보냈구요,
결국 5개월이 지난 지금, 매몰 풀었습니다.
매몰 수술이 불만족스러웠던 이유입니다.
1. 특유의 찝힌 느낌은 지울 수 없다. 극도의 자연미 추구하시면 병원의사에게 연예인들만큼 아주아주 얇게 잡아달라고 부탁하세요. 일반인은 풀리지 말라고 튼튼하게 실 쪼여 꼬매실 겁니다. 그러면 이제 얼굴에 인조미 더해지는 겁니다...
2. 본래 눈이 비대칭일 경우, 그에 맞는 구체적인 디자인 없이 단순히 좌우 대칭으로 라인 잡으면 비대칭이 더 심해진다.
3. 눈에 눈꼽이 자주 낀다. 저는 수술 후 5개월까지 실눈꼽이 계속 눈동자에 붙어서 하루에 일상생활하다 몇번씩 거울 보고 빼느라 고생했습니다. 본인은 이렇지 않을 것 같죠..? 저도 이런 일 없을 줄로만 알았어요.
매몰 푼 지금, 훨씬 자연스럽고 이뻐보이네요. 눈도 훨씬 편합니다.. 휴. 5개월 된 똥 싼 기분이네요.
이것도 흉터 생길까봐 전문적으로 매몰 푸는 병원 찾아가서 120이나 주고 풀었습니다.
쌍커풀 수술 하려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들
1. 병원 후기 믿지 마세요. 사진도 다 뽀샵입니다. 병원마다 포토샵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이 따로 계세요 ㅋㅋ
2. 본인 눈에 대해 더 탐구하세요. 좌우 눈뼈 중 어디가 얼마나 더 함몰되어 있는지 등.. 그에 맞게 라인 디자인해야 합니다.
3. 흉터가 본인 생각보다 훨씬 잘 남을 수 있습니다.
4. 매몰로 하시는 분들,,, 혹시 몰라 매몰 푸실 상황을 대비해서 단매듭으로 하세요. 다매듭이면 땀 있는 곳마다 눈커풀 다 째서 실 끊어내야 합니다. 단매듭은 구멍 하나만 째면 돼요.
(다매듭 : 안에 땀수 여러번 / 단매듭 : 실이 전부 하나로 연결되어있음. 눈 끝에만 땀수 하나.)
5. 눈매교정 하실 경우, 매몰이랑 눈매교정 실이 전부 하나로 이어지도록 하세요. 눈매교정은 실 따로 있으면 풀기 어렵습니다.
6. 수술 끝나갈 무렵 마취가 약해 정신 차리게 되실 텐데 겁먹고 이마 찡그리거나 눈에 힘주지 마세요. 눈탱이 밤탱이 되는 지름길입니다.
7. 수술하느라 상담하느라 왔다갔다 정신 없는 의사한테 받지 마세요. 수술시간, 상담시간 계획적으로 나뉘어져 있는 곳으로 가세요.
8. 꼭 약하게 찝어달라고 의사에게 전달하세요. 일반인들한테는 풀리지 말라고 튼튼하게 찝습니다.
9. 장원영 따라 유행따라.. 라인 너무 높이지 마시고... 유행 지나면 후회하실수도.. 자연스럽게, 본인 눈에 맞게 라인 잡으세요.
쌍커풀 수술은 마냥 쉬운 줄 알았는데, 눈은 얼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중요한 부분이고,
라인 몇 mm 차이에 따라 인상이 아주~~ 많이 바뀌니까
신중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