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눈재수술과 코수술을 하려고 알아보다가 친구추천으로 성예사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얻은 정보들도 많고 저도 회원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저의 성형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3년 전 광주 상무지구의 압구정앤성형외과에서
200만원으로 (현금이어서 좀 더 저렴하게 해주셨고 원래 제시가격은 200만원 초중반대였습니다!) 앞트임+쌍꺼풀 수술(절개)를 했습니다
지금은 어떻게 개선이 되었을 지 모르겠으나
저는 그 병원에 대해 불만족스러운 점들이 많았습니다.
이유를 몇가지 적어보자면,
1. 저는 눈마취하기 전에 잠깐 수면마취를 하고 눈 마취를 한 뒤에 정신이 깨어있는 상태로(=눈만 부분마취된 상태로) 수술을 진행했는데, 당시 수술을 집도하신 의사분이 간호사들과 실없는 수다를 떨기도 하고 심지어 노래를 틀어놓고 그 노래를 따라부르며 수술을 하셨습니다. 수술을 하면서 혹시 결과가 잘못되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불안했습니다.
2. 결과적으로 라인은 괜찮지만, 눈을 감았을 때 라인에 울퉁불퉁하게 살이 올라와있습니다(흉터).
3. 앞트임이 짝짝이로 되어서, 친한 지인들은 눈 앞 모양이 다르다는 걸 눈치채더라구요. 특히 증명사진이나 프로필을 찍을 때 너무 양쪽 눈 앞머리가 확연하게 다른 게 보여서 정말 스트레스 받습니다.
저는 어릴 때 눈 성형을 해서 정보도 부족했고 조사도 확실하게 해보지 않고 병원을 결정했습니다. 그 순간은 안일함 때문에 성형을 하고도 근 3년간을 후회 중입니다. 여러분들은 저와 달리 최대한 많은 후기와 정보를 알아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저의 성형 후기는 꽤나 시간이 흐른 시점에서 작성한 매우 솔직한 글입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