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ㅇ 가슴 3주 후기입니다
저는 옷을 입을 때 가슴부분의 핏이 맘에 안들고 친구들에 비해 작은 가슴인 걸 알고나서부터 자존감도 많이 낮아져서 수술결정 했고
제일 회복이 빠르고 모양도 예쁜 곳으로 찾아보다가 지인한테 ㅅㅅㅇ 한원장님 소개받고 선택했습니다!
밑선절개로 세빈 보형물 사용했어요
일단 저는 회복속도가 되게 빨랐고 통증도 거의 없었는데요. 현재까지 후기를 말씀 드리면 1-3일차 누울 때, 문 열고 닫을 때 말고는 통증 거의 없었고 밥도 잘먹고 다녔습니다!
3-7일차 배붓기가 있는 상태였는데 산책하면 붓기가 더 빨리 빠진다 하셔서 강아지 산책도 다녀올 정도로 회복이 빨라졌고 (그대신 20분이상하면 통증이 살짝 있었습니다)
집에서 스텝퍼 운동도 종종 했습니다 씻을 때는 샴푸짤 때 힘이 잘 안들어가는 정도의 불편함? 이 있었구요.
현재는 윗가슴은 좀 내려간 상태이지만 아직 가슴의 촉감은 말랑하진 않고 며칠 전까지만 해도 노브라여도 답답한 브라를 착용한 느낌이었는데 느낌도 많이 풀렸어요!
그대신 추울 때는 가슴이 팽창하는 느낌? 터질 것 같은? 느낌이 있고 관리해주실 때 살짝 옆으로 자도 된다고는 하셨는데 아직은 좀 불안해서 똑바로 자려고 노력중이에요
주변 지인들은 흉터도 생각보다 작고 저는 엄청 크게 넣은 게 아니라서 되게 자연스럽다고 하구요.
수술하고 나서 타이트한 옷을 입을 때 브라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고 가슴이 있으니까 몸 전체가 부해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허리가 잘록해보이고 더 예쁜 몸을 갖고싶어서 운동 자극도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