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 커서 글로비 남상재 원장님한테 줄기세포 지방이식을 결정했어요.
제가 수술한 곳은 줄기세포를 직접 연구를 하는 의원이라서 신뢰가 갔습니다.
담당 원장님은 30년 경력에 2mm간격으로 촘촘하게 소량씩 주입하여 석회화가 생기지 않게 하며, 가슴을 3개 층으로 나누어 주입하여 생착이 골고루 될 수 있게 수술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원장님께서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면서 최대한 뽑을 수 있는 만큼 뽑는다고 하셔서 신뢰가 갔고 당일 상담받고 예약했어요.
애초에 몸 자체에 지방이 많지 않고, 흉각이 작아서 반 컵 이상은 기대하기 어려울거라고 하셨는데 현재 2주차 기준으로 한 컵은 커졌어요.
기초 자산이 아예 없었는데 수술하고 볼륨이라는 것이 생겨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잘 챙겨먹고 잘 자고 혈액순환 잘 시켜주면 생착에 도움된다고 해서 식단과 생활습관에 많은 신경을 써서 그런지, 2주가 지난 현재 붓기와 멍은 거의 다 빠졌고 사이즈도 유지하며 어느 정도 자리잡은 것 같아요. 이대로 쭉 유지되길 바라요.
-식단: 저염식, 맵지 않게, 고단백(식물성+동물성 적절하게), 건강한 지방(아보카도, 견과류, 연어, 고등어, 참치), 항산화 과일 섭취(토마토)
-생활습관: 22시~2시 사이 취짐, 가벼운 산책 및 스트레칭, 지방흡입 부위 멍이 퍼지기 시작한 이후 온찜질로 혈액순환 촉진, 취침 시 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