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수술한 곳은 줄기세포를 직접 연구를 하는 의원이라서 신뢰가 갔습니다.
담당 원장님은 30년 경력에 2mm간격으로 촘촘하게 소량씩 주입하여 석회화가 생기지 않게 하며, 가슴을 3개 층으로 나누어 주입하여 생착이 골고루 될 수 있게 수술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원장님께서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면서 최대한 뽑을 수 있는 만큼 뽑는다고 하셔서 신뢰가 갔고 당일 상담받고 예약했어요.
애초에 몸 자체에 지방이 많지 않고, 흉각이 작아서 반 컵 이상은 기대하기 어려울거라고 하셨는데 현재 2주차 기준으로 한 컵은 커졌어요.
기초 자산이 아예 없었는데 수술하고 볼륨이라는 것이 생겨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잘 챙겨먹고 잘 자고 혈액순환 잘 시켜주면 생착에 도움된다고 해서 식단과 생활습관에 많은 신경을 써서 그런지, 2주가 지난 현재 붓기와 멍은 거의 다 빠졌고 사이즈도 유지하며 어느 정도 자리잡은 것 같아요. 이대로 쭉 유지되길 바라요.
-식단: 저염식, 맵지 않게, 고단백(식물성+동물성 적절하게), 건강한 지방(아보카도, 견과류, 연어, 고등어, 참치), 항산화 과일 섭취(토마토)
-생활습관: 22시~2시 사이 취짐, 가벼운 산책 및 스트레칭, 지방흡입 부위 멍이 퍼지기 시작한 이후 온찜질로 혈액순환 촉진, 취침 시 거상
흡입부위 흉터는 색소침착이 아직 남아있긴한데 시간 지나면서 서서히 옅어지고있어요. 흉터는 시간이 좀 필요할거같아요. 대신 이식한 부위(겨드랑이)는 주름쪽에 작게 있어서 티가 거의 안나요.
바본은 2주 지나고나서부터는 거의 괜찮았던거같아요. 2주차부터 하체위주 요가 및 스쿼트했고, 한달차부터는 플라잉요가로 다리 마사지해줬어요. 제가 올린 추가 후기글 있는데 참고하시면 도움 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