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광대] 광대뼈수술에 관한나의 생각

나인
작성 07.09.10 01:18:00 조회 1,930

광대뼈 없어지면 거기있던 살을 분해해서 빼내지않는이상 겉의 표피층과함께 근육 지방등이 당연히 처지는게 아닐까? 어떻게 안처질수있다는거지? 거기 살을 호치케스 나 나사로 찝어놓는건가?
신이 수술을하는건가?
이해가 안되는군...중요한건 살이 처지게되면 말이지 뼈가있던자리에 뼈는 없지만 살때문에 있는것처럼 보이게 된다 그럼 말짱 도루묵... 수술하고나서 정신적 스트레스, 마취시의 몸의 저항으로인한 면역력저하. 붓기와 각종 부작용으로 인한 고통 이런거 생각을 해봤나 싶네...
그리고 중요한건 살쳐지드라도 광대뼈만 없어지면 참 드라마틱할건데....나는 대박이겠지....아주 조그만 효과라도 있겠지..... 앞으로 몇십년을 더살 우리에게는 너무 위험한 생각이다.
살날이 50년남았다고 가정할때 이젊고 활기찬 시기를 볼이 언제처질건지, 소리는 안날지,,,하고 생각하면서 살기엔 너무 찌질하지 않을까.............그것도 짧게는 몇개월에서 길게는 몇년을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나인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2건
수술하고쉬포
한지 좀 됐는데(수술은개망햇지만)특별히 부작용은 없던데 볼은 누구나 늙으면 당근 처지는거고 소리나는건 의사가 돌팔이라서 그런거고 자기돈 모아서 자기가 한건데 그게찌질하다고 한다면 이런글을 안면q&a에 올리시는 님은 찌질한게 아니고 뭘까여.. 수술한사람으로 살면 찌질하지않나 이런식으로 말하면 수술한사람들이 기분나쁘지요.
07-09-13 04:07
수술하고쉬포
하기싫으면 안하면 된다는거 ^^; 그렇다고 님의 생각을 이곳에 올려 수술한사람들이 그런걱정을 평생하며 찌질하게 살지않을까라고 하는건 정말 이상한행동이라는.
07-09-13 04:09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